하단


켈로그 라이스크리스피바 오리지널 커피안주





켈로그 라이스크리스피바 

홈플러스갔더니  1+1 행사중이라 
이거랑 초코맛 두개 사왔어요 헤헤..
마트가면 시리얼코너나 시리얼바있는 매대는 
유심히 안보는편이라(관심 밖..) 
라이스크리스피 코스트코에선 많이 봤어도 
이 켈러그 라이스크리스피바 이렇게 나오는건 처음보네요.. :) 

호랑이가 바 두개를 건네주고 있음 ㅋㅋ
실로 봉지 하나 뜯으면 두개로 나눌 수 있는 바


라이스버블 41.4%, 몸에 좋은 쌀로 만든 
바삭쫀득한 마쉬멜로우맛 스낵바!
건강한 에너지 충전! 
몸에좋은, 건강한, 쌀 등의 건강단어(?)가 잔뜩 써있지만...ㅋㅋ
맛으로 먹지 이런거 
건강하려고 먹는건 아니쥬..ㅋㅋㅋ
나같은 대식가는 끼니로 이거 한개 먹음 
끼니먹는것보단 오히려 몸에 더 이로울 수 있을지도


열량은 하나에 91kcal
하나만 먹으면 의외로 칼로리가 괜찮아요. 
배는 안부르지만 ㅋ
나같은 사람 이거 한개만 커피안주로 먹는다면 
다이어트 될 것 같다..(하지만 불가능 ㅋㅋ)
 먹어보니 커피안주로 먹음 두개는 먹어야겠던걸요?


제조국은 태국 
근데 찾아보니 아래와같은 기사도 있어요...


파리가 검출되다니..ㅠㅜ 
농심켈로그는 지난해에도 두 차례 제품에서 
이물질이 나와 시정명령을 받았다. 
지난해 1월에는 '프링글스 사워크림&어니언' 
과자에서 1㎝가량의 도마뱀이 발견돼 
시정명령과 과태료 부과 처분을 받았고, 
지난해 5월에는 '프링글스 오리지날'에서 
종이가 나와 시정명령을 받았다.

도..도마뱀..ㅋㅋㅋ

파리가 검출된 공장에서 만들었을 것 같지만 
그래도 맛있으니 먹습니다 ㅋㅋㅋㅋㅋ
먹기전 뜨끔했다 맛보고 아 중간에 파리가 나온다고해도 
파리나온건 버려도 다른봉지 뜯어서 또 먹겠지 했지요.ㅋㅋㅋㅋㅋ

시리얼바말고 우측에 레드베리, 크런치넛 바도 있네요 
다 처음보는 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먹어봐야겠어요

소포장은 6개 들어있어요 두개는 아빠드리고 4개남음


 또 두개는 동생줄꺼고 ㅋ나머지 두개가 내꺼 ㅎㅎ

커피안주로 냠냠 :)
 저는 운동전에 먹어줬어요 
운동전에 배고프면 힘이없어서 운동이 안되기때문에
 운동 2시간전쯤엔 간식이나 간단한 과일 
탄수화물류 조금 꼭 먹어주거든요 ㅎㅎ
ㅎ운동전에 먹기 딱 좋더라고요 
물론 1개말고 2개는 먹어야 ㅠㅋㅋㅋ1개는 너무 감질나요 ㅋㅋ

붙어있지만 잘 뜯어져요 ^^

이렇게 :) ㅎㅎ
예전에 코스트코서 라이스크리스피바 많이 사먹었는데
(최애과자였음ㅋㅋ)
 그것보단 덜 단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거의 동일한데 덜 찐득하고 덜단느낌
(물론 안달지않고 이것도충분히 달콤합니다^^) 
아예 원재료가 동일한지는 모르겠는데 
코스트코의 라이스크리스피 트릿보다
살짝 더 건강한 맛으로 
느껴지더라구요
(라이스 크리스피 너무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쫀득 달달 너모 맛나요 ㅋ
맛도 맛이지만 
라이스크리스피 특유의 향이 넘 좋아요 ㅎㅎ
녹은 마시멜로향+달콤한향 ㅠㅠ


짱맛..커피랑도 완전 찰떡궁합이예요 ㅎ
ㅎ간식이나 커피안주로 추천~ㅎㅎ
쫀득달달..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2546
18712
1093777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7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