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치즈 페어링 만들어먹거나 집에서먹기



커피안주 달다구리랑만 커피마시다가
문득 치즈랑 커피랑 같이먹음 어떨까 싶어서
곁들여 먹어봤다 :) 
커피와 치즈 페어링 
치즈는 항상 와인이랑만 먹었는데 
커피랑 잘 어울릴라나 하며..ㅎㅎ

뜨끈한 커피 준비이~ 
초콜렛도 핫커피와 먹어야 맛있고
치즈도 핫커피랑 잘 어울릴 듯 하여..


치즈는 집에 있는거 대충 차렸다 ㅋ
가공슬라이스치즈도 크크
체다치즈와 숙성고다치즈
고다치즈와 체다치즈는 말할것도 없이
커피랑 잘 어울리더라.
마치 초콜렛과 커피궁합처럼 진짜 궁합좋음:)
치즈풍미가 남아있는 입에 아메리카노를
흘려주면 입안에 향이 넘 좋다 ㅠ_ ㅜ)
다른 치즈들이 풍미가 너무 강해서인지
슬라이스치즈는 ㅋㅋ같이먹어도 존재감이 1도 없는
맛으로 변해버린다는^^; 


컬리에서 주문한 아꼬떼뒤파르크
사블레 파르메잔도
파마산들어간 치즈쿠키니까 같이 올려봄 :)
근데 이건 커피안주가아니라
와인안주 맛에 가까운 쿠키더라 ㅎㅎ
남은건 와인이랑 곁들여야지. ㅋㅋ
다른 사블레들은 커피랑 잘 어울렸는데
얘는 좀 짜고..ㅎㅎ 
식감도 살짝 퍼석하고 (버터리하지않은편)


랑세 샤우르스 치즈도 
연성치즈도 잘 어울릴까 싶어서 내어봄 :)
그냥 먹어도 정말 맛난 치즈지만^^
커피랑 먹으니까 장난아니었음ㅋㅋ
껍질부분이 엄청 쿰쿰한데
쿰쿰한향이 커피향을 만나면
진짜 매력적인향으로 변한다. ㅋㅋ
쿰쿰함의 폭발이랄까 ㅋㅋ
골때리는 향이 나더라 ㅋㅋ
컬쳐쇼크 ㅋㅋ 
나에겐 매우 좋은 향이였음 ㅋㅋ
쿰쿰한향과 매콤함이 머리를 텅 하고 때리고가는
맛이었다.ㅋㅋㅋ

카스 워터크래커랑
에이스도 올려줌




이렇게 크래커에 치즈올려서
커피랑 먹어줘도 잘 어울리더라 :)
치즈쿠키 느낌으로다가?ㅎㅎㅎ
치즈 자체에도 단맛이 있는지라 커피안주로
훌륭해


에이스는 커피믹스에 찍어도 좋지만
아메리카노에 찍먹도 아주 맛있다^^


랑세 샤우르스
정말 맛있는 치즈 ㅠㅠㅠ



샤우르스 자체도 엄청 버터리하고 생크림이나
아이스크림마냥 부드러운데
크래커중에서도 엄청 부드러운 에이스크래커에
올리니 부드러움의 극치(오바..ㅋㅋ)
진짜 맛있더라 ㅠㅠ
생각보다 커피랑 치즈가 잘 어울려서
다음에 또 집에 치즈 다른거 있으면 종종 커피랑
곁들여 먹어봐야겠다 :) 새로웠어


덧글

  • 알렉세이 2018/06/15 19:55 # 답글

    전 이상하게 커피랑 치즈랑 먹으면 속이 약간 부글부글..
  • 듀듀 2018/07/09 13:26 #

    앗 그러시군요 ㅠ 그럼 치즈케익같은거 드셔도 속이 안좋으신거예요? ㅠㅠ흑흑
    뭔가 이렇게먹고나니 지방을 낭낭하게 먹은 느낌이라 든든하더라고요 ㅎㅎ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예정>> 네이버블로그로 같은글이 당분간은 올라갑니다 "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AD

통계 위젯 (화이트)

20953809
27091
1073521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9

유니클로 캘린더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