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감자과자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롯데 아그칩 랜치 토네이도

롯데 아그칩 랜치토네이도새콤달콤한 랜치토네이도한입에 쏙~ㅋ넘나 공갈과자 스타일 아그칩봉지에비해 착한열량에 놀라버림(공괄과자의 비애 ㅋㅋ)원재료명수크랄로스 부들부들....열면 이정도 들어있고요 ㅎㅎ먹어봅니다치즈볼케이노에서 좀 당했던지라 ㅋㅋㅋ그렇게 기대는 안하고 먹었네요 역시나 수크랄로스 부들부들..ㅋ인공적인 단맛나요 ㅠㅠ에혀 ㅋㅋㅋ그냥 먹다보면...

생생칩 레몬타르트

생생칩 레몬타르트 :)짝꿍이 사다줬다.내가 좋아할거 같다며...ㅋㅋㅋ이건 살짝 괴식스러워보이긴 하지만넘 궁금한 맛이였다. 봉지 컬러가 상큼터지는 듯.레몬타르트맛 시즈닝~역시나 한주먹거리의 양이기때문에340kcal 밖에 되지 않음.원재료명 레몬향, 버터향 340kcal한봉지 다 덜어본 양은 저정도!너무 잘만들어서 먹자마자 헛웃음...

포테토칩 명란마요&와사비맛

포테토칩 명란마요& 와시비맛 명란 마요네즈 묻히고와시비들고 춤추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봉지가 작아서 340kcal 밖에 안됨한주먹거리 ㅠㅠㅋㅋ 귀여우니 한번 더 찍어줌 명란 눈웃음이 매력적임ㅋㅋㅋㅋㅋ감자칩위에서 노닐기도 함ㅋㅋㅋㅋ원재료명명란마요와사비 시즈닝와사비분말 와사비향 ~영양정보 양은 저 접시에 덜은거 ...

해태 푸팟퐁 커리맛 감자칩

ㅎ태 푸팟퐁 커리맛 감자칩궁금해서 사와봤어요 ㅋㅋ근데 맛은 푸팟퐁커리는어.디.에 ㅎㅎㅎ맛은있지만 푸팟퐁커리는 없는 맛 작은봉지라 390kcal 한주먹거리..푸팟퐁커리분말 1.4% 함유별다른 설명은 생략한다 ㅋㅋ원재료명 영양정보1/3도 안들은 느낌적느낌..ㅎㅎ덜어봅니당 (전부덜은건 아녀요 ㅋㅋ)일반 감자칩보다 더 샛노란...

오감자 양념치킨맛

오감자 양념치킨맛 :)피크닉하며 먹으려 샀는데 못먹고집에 가져온 과자..ㅎㅎ치킨양념 사진에 끌려서...감자분말 42% 치킨 0.05% 치킨은 양념이 진리 아저씨 와앙감자 3개 안고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옴총커..ㅋㅋ하루종일 먹어야 할 듯..ㅋㅋ원재료명열량또 어렵게 해놨음 ㅠ 50g인데30g열량을 왜ㅠㅜ 한봉지 2...

오리온 눈을감자 와사비맛

눈을감자 와사비맛와시비 좋아하니까 먹어봐야지 헤헤영양정보 원재료명 감자님 너무 귀여움 ㅋㅋ뭔가 느끼고 계심 와사비의 향을 느끼고 계신가..ㅎㅎㅎ양도 막 적은편은 아니었어요 속이 너무 빈 과자의 느낌은 아닌지라..와구작 와구작아주 식감이 좋아요와사비향은 그다지 강하진 않고적당한정도코를 쏜다거나 전혀 그러지 않아...

와인부림 홈술 연어마요딥, 폰탈치즈, 눈을감자와사비, 카이켄말벡

집에서 홈술 :)코스트코에서 사온 폰탈치즈자르고 크래커도 곁들이고 눈을감자 와사비 :)와사비향 강하진 않지만오도독 오도독 씹는맛이 좋아라폰탈치즈아주 기름지고 느끼한것이맛이좋아요그냥먹어도 맛있고 토스트에 얹거나샌드위치에도 잘 어울림크래커는 카스 테이블워터 크래커..코코에서 엄청 큰거 사왔더니 ㅋㅋ1년을 먹는 느낌적 느낌 (줄지를 않아...ㅋㅋ)비...

코스트코 감자칩(감자과자) 러플 해브 리지스 칩 RUFFLES HAVE RIDGES Sour cream & onion

코스트코에서 산 감자과자~러플 해브 리지스 칩 RUFFLES HAVE RIDGES가격은 7690원이었어요봉지크기가 코스트코에 파는 다른칩스들 봉지보다 살짝 작은 느낌적느낌.ㅋ.ㅋ봉투 옆면 열량은 1/15봉지가 150kcal 라 합니다 ㅎㅎ근데 큰 의미 없지요 ㅋㅋㅋ(나는 15번으로 나눠먹지 않으니께 햐햐)동생이랑 둘이 이거 잡고 앉으면...

일본과자 감자과자 훗카이도 자가 포쿠루 HOKKAIDO Jaga Pokkuru

동생이 출장갔다 나리타공항에서 사다준 과자 :)귀여운 감자과자들세명이 서있음 *_* 일어는 모르지만..100% 북해도산 감자를 사용한과자라고 하네요뒷면 :) 홈페이지에 자세한 정보가 있어용www.potatofarm.jp홈페이지에 영상이 있어서 가져왔어유 넘 맛나보임>_< ㅋㅋ사각사각 소리도 좋고 열면 이렇게...

남동생의 도쿄출장 오미야게 선물 :)

헤헤 남동생이 도쿄에 출장다녀와서 먹보 누나를위해 잔뜩 사다준 과자들 :)사실 제가 부탁한건로이스 사쿠라랑 코로로젤리 로손롤케키야끼푸딩인데 이것저것 오미야게도 잔뜩 사왔더라고용 ㅎㅎ>_<센다이의 하기노츠키 시로이코이비토 ^^ 요건 친구들준다고 산 듯 시로이코이비토는 저번에 큰포장으로&nbs...
1 2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6521360
9840
1183903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