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감자튀김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신도림 오춘자비어 스팸튀김, 감자튀김, 크림생맥주, 청포도생맥주

신도림 오춘자비어(춘자비어) 간단하게 맥주마시러 들렀당 ㅎㅎ봉구비어 **비어 많이 가봤지만 춘자비어는 처음인 듯 ㅎㅎ사람이 많아서 자리말고 바에 앉았어요 ~ ㅎ귀여운 인형들이 서 계심 ㅋㅋㅋ인형들은 다 붙어있음 본드로 ㅋㅋㅋㅋㅋㅋㅋ술마시면 사람들이 집에 가져가서 붙여놨을 거라고 추측 ㅋㅋㅋㅋㅋㅋ집에오니 가방에 목각인형이 한무더기막 이런사태 ㅋㅋ...

송도국제경양식 비프까스, 돈가스(돈까스)

1박2일 송도여행중에 저녁먹으러 들른 송도국제경양식 :-)SONGDO KUKJE RESTAURANT 매장내부 ^^ 깔끔해요주소랑 전화번호 테이블마다 놓여있던 양념통빨간병은 케찹이고 검정색병은 우스터소스인데돈가스 소스 싱거우면 조금 뿌려먹으면 된다고 하셨어요 ㅎ메뉴판 비프까스, 돈까스 하나씩 주문 커트러리버터나이프 귀염...

맥도날드 허니버터 후렌치 후라이 (허니버터감자)

허니버터 후렌치후라이가 궁금해 들른 맥도날드 ~언제나 나는 베토디 ~ㅋㅋ허니버터감자로 바꾸면 500원추가버거엔 관심없구 ㅋㅋ허니버터감자만 관심있음 쿠쿠,,근데 그냥 후렌치후라이랑 똑같고 허니버터맛 시즈닝이랑 양념감자같은 봉지를 하나 주시더라구요봉투에 감자를 넣고허너버터시즈닝을 탈탈뿌려서 쉐낏쉐낏 ~ 흔들어주세요잘 흔들어서 먹으면 끝 ^^&nbs...

서현 온더테이블(ON THE TABLE) 브룩클린 버거조인트

서현의 푸드코트 온더테이블 ㅎㅎ 두번째 방문 저번에는 (서현 푸드코트 온더테이블 On The Table 장사랑 바싹불고기 냉면 누들박스 팟타이) 이렇게먹고 이번엔 브룩클린 버거조인트 ! 버거랑 칩스모두 본격적인 맛이다..이렇게 맛있을 줄이야!!!패티도 본격적이고.>_< 서래마을 본점에 먹으러 꼭 가리!!ㅋㅋ패티위에 치즈>...

오랜만에 맥도날드 베이컨토마토디럭스

오랜만에 맥도날드 베토디! *_* 왼쪽은 불고기버거 ㅎㅎ 월드컵이라고 프렌치프라이 상자가 쓸데없이 예뻐서 집에 가져오고 싶었다...ㅋㅋ

압구정 치킨더비 순살크리스피치킨 골뱅이쫄면 감자튀김

복날이니 치느님 만나러~~ 압구정 치킨더비세트로 시켰는데 크리스피치킨에 칩스가 같이 나오는걸 알았더라면 단품으로 시킬걸 했지만 ㅋㅋ요 칩스도 진짜 맛났음.. 갓튀긴 감튀+양념도 맛나고 순살크리스피치킨이랑 웨지감자 칩한번도 안가본 치킨집이라 가본건데 여기 순살크리스피치킨 짱짱맛..튀김옷 완전 바삭하고 살도 촉촉하고 기대한것보다 훨씬 맛이 좋았다소...

노량진 최군맥주 감자튀김, 치즈스틱, 크림생맥주

노량진의 최군맥주 :)체인이라 여기저기 생기는 듯 ㅎㅎ 봉구비어 용구비어등과 비슷한 컨셉의 가게 거품 좋아요 !!감자튀김 양이 적은 것 같은데 종이콘의 깊이가 엄청 깊어서 적지 않은 양이다 ~ ㅎㅎ소스는 2개 랜덤하게 주셨다...어떤지점은 고른다던데 우린 고르지 않았어물어보지도 않으셨고 주는대로 먹어여 ^ ^* ㅋㅋ감자튀김 왼쪽에 있는...

홍대 또보겠지 떡볶이 / 버터갈릭 감자튀김

또보겠지 떡볶이 앓이한지 꽤 되었는데 항상 줄이 긴~~~바람에 배고픈 나는 기다리지 못하고;;다른데서 먹었지만 ㅋㅋ오늘은 브레이크 타임 바로 전이라 앞에 한팀밖에 없어서일단 브레이크타임 끝나면 바로 들어갈 순 있으니까 25분정도는 기다리자!! 하며 맘먹고 기다렸다 ㅎㅎ2인분에 라면사리+스팸사리 추가해서-아 치즈도 추가했다 참..ㅎㅎ맛있어...흐엉엉지금까...

서현 브런치가게 서가앤쿡이랑 비슷한 컨셉의 키친131 kitchen131 치즈포테이토샐러드, 목살스테이크, 블루베리고르곤졸라피자

브런치 먹으러 간 kitchen131 위에 전구가 쪼르륵 넘 귀엽당.seoga & cook이랑 비슷한 컨셉의 가게인 듯 ^ ^2인메뉴가 많고 비슷한 메뉴도 많다-체인인거 같던데 분당에도 생겼다길래 다녀왔는데오픈시간 맞춰갔는데 서가앤쿡보다 사람도 많지 않고 음식도 맛있고 좋았당이건 치즈포테이토샐러드!비쥬얼보고 꼭 시켜야겠다고 맘먹고 간터라...

맥도날드 맥 딜리버리 베이컨토마토디럭스

맥 딜리버리 좋아졌구나!!거의 맨 처음 맥도날드 배달 시작했을때 시켜보고그 이후엔 내가 주문해본적 한번도 없었는데 ㅋㅋ그땐 전화로 했는데지금은 인터넷으로 뙇!게다가 주문내역이랑 배달시작하면 메일로 바로바로 들어오더라 ㅋㅋ이럴때만 쓸모있는 블랙베리 메일 ㅋㅋ겁나빨라듀듀는 항상 베토디 (:버거를 맛있게 먹는 방법은감자를 끼워서 ㅋㅋ케챱뿌리고 다시 조립해서 ...
1 2 3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891388
10453
1189185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