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강남역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강남역 연타발 점심메뉴 김치찜

강남역근처의 연타발저녁-밤엔 고기를 파는 고깃집인데 점심에는 식사메뉴로 운영되는 듯 ^^ 지인이 반찬도 뷔페(샐러드바형식)로 되어있고 점심먹기 좋다고해서 함께 가봤다.샐러드바에서 가져온 음식들 :) 식사메뉴 주문하면 샐러드바는 추가금액 없이 이용 가능하다 ~스파게티부터 김치 잡채 고사리나물 겉절이 생선까스 오징어메추리알조림물미역 브로컬리맛살샐러...

강남역 회전초밥 마이우스시

강남근처의 마이우스시 :)회전초밥집인데 세트 주문해서 먹고접시로 3접시정도 더 먹은 듯 :)히히 접시샷은 못찍었네;;ㅎㅎ 연어사과초밥 짱 맛있더라 집에서도 만들어 볼만한 조합이어서 ㅎㅎ저렴하게 스시먹기 괜찮은 가게인듯 했다.직원분들 엄청나게 친절하셔..황송황송;;

강남역 돈수백 돼지국밥

넘 추워서 뜨끈한거 먹고싶어서 갔던 강남역 근처 돈수백 (:강남에도 지점이 2개인가?있는 듯 ..보글보글 돼지국밥이날 너무 추위에 많이 떨어서 그런지완전 맛있게 다 먹었다 ㅋㅋ밥말아서 하나도 안남기고부산에서 먹는 돼지국밥도 맛있지만 여기 돼지국밥도 맛있엉 ~_ ~)고기도 꽤 많이 들어있고 국밥은 6500원이었나? 안주메뉴도 꽤 다양하던...

강남 망고차차(Mango ChaCha) 망고빙수

대만의 망고빙수집인 망고차차(Mango ChaCha) 가 한국에도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다. ㅎㅎ대만여행때 망고차차에서는 못먹어 봤기도 했고 ㅠ 여행다녀온지 2주도 안되었는데대만의 망고빙수도 그립고 해서..ㅋㅋ 위치가 강남역 바로 근처였으면 사람 꽉 찼을듯 싶은데 ㅠ 자리때문에 사람들이 잘 몰라서 안올듯 ㅠㅠ보여야 들어갈텐데 ...ㅋ후미진 곳에 ...

강남역 카페 RECTANGLE 618 (렉탱글618)

강남역은 사람 너무 많아서 약속 잡고 싶지 않은 장소지만 ㅠ_ ㅜ여럿 모일때는 또 어쩔 수 없이 서로가 가까운 강남역으로.........카페 RECTANGLE 618 (렉탱글618)주말엔 뭐 카페도 이리 사람이 많아서야 ㅠㅠ 5군데정도 자리 없어서 나온후에야 드디어 자리가 있어서 들어간 카페카페찾아 삼만리...........그래도 찾아다니는 동...

강남 BOBIRED 바비레드

강남역 BOBIRED 바비레드 맛있어 보여서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가봤다. 대기는 있는데 5분정도만 기다리면 바로 들어감 ㅎㅎ벽면 ㅎㅎ주문하면 이렇게 봉을 주시는데 음식이 다 나오면 봉을 회수해 가신다.주문도 셀프라 직접 가서 해야하고 선결제고..밥이랑 물 피클들도 다 셀프 콜라랑 스프.스프는 우리가 주문한 것이건 밥....

강남 스튜엔 Stew N

오전에 점심먹을 들른 스튜엔 ^ ^뭐 새로운거 먹을거 없나 찾아보다가 맛있어보여서 여기로 (:좁고 좁은 통로를 지나면 오른쪽에 문이 ^ ^ 여기서 사진찍어도 예쁘게 나올 듯 (나는 이미 찍고 왔음 호호..ㅋㅋㅋㅋ)평일오전에 가서 그런지 다먹고 나올때까지 우리뿐 ^ ^ 예쁜 물병 -꺄악 !_ ! 감자가 듬뿍 올라가 있다. 밥도 ...

오랜만에 만화방 Salon de comics

오랜만에 강남역 살롱드코믹스 (:도색서점에 어세오세요 이거 재밌었당 ㅎㅎㅎㅎ작가분 여자인데 성인용품점의 점장을 맡게되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들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만화라서 ㅋㅋ재밌었다.별로 야하진 않음 ㅋㅋㅋㅋㅋ

강남역 쿼터백 Quaterback 크림파스타, 고르곤졸라피자

강남역 근처 Quaterback주말엔 뭐 먹으러 가려면 다 줄이 있으니 원 ㅠㅠ 결국 대기 없는곳 찾아찾아 들어왔다. 근데 나갈때 보니까 여기도 줄이 생겼더라 ㅠ_ ㅜ(밥먹을때 기다리는거 제일 싫어 ㅋㅋㅋㅋㅋㅋㅋ)기대도 안하고 그냥 들어가는데 파스타 맛있더라며 ㅋㅋㅋㅋ소스도 엄청 많아서 빵도 찍어먹고 좋았다.ㅎㅎ파스타 양도 적지 않고 ...

BSIX Lounge Bar 강남 비식스 라운지바

강남역 근처에 있는 비식스 라운지 바 ^_ ')알콜을 섭취하러 들렀습니당@_ @역쪽에서 더 가까운 비식스 바(지하에 있는)는 조만간 족발집으로 바뀐다고 하더라구요~요 매장은 그대로 ㅎㅎ 안에가 온통 블랙라이트로 되어있어서이렇게 번쩍번쩍 형광돋아요 ≥ ∇≤블랙베리 화질똥망~~ㅋㅋㅋㅋ블랙라이트 때문에마치 롯데월드의 혜성특급을 탔을때랑 똑같다능!!?...
1 2 3 4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4021382
10337
1187985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