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게임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야탑 게임플래닛 GAME PLANET 시간당 정액제 프리미엄 게임라운지

게임플래닛 야탑본점 GAME PLANET게임 알못이지만 게임밸리에 보냅니다(게임밸리에 글 처음 보내는 듯..ㅎㅎㅎ)뭐 틀린게 있어도 양해해주세요 듀듀=게임알못이여요요즘 이런 스타일의 오락실(게임방??)이생긴다고 짝꿍이 말해줬는데 신촌에도 하나 있다구..ㅎㅎ야탑에도 있어서 짝꿍이랑 처음 가봤어요 ^^ 일반적인 오락실과 크게 다를게 없는데...

심즈 프리플레이 호텔만들기

3시간 동안 만든 노가다!!!!!!!!! 집원래는 스파샵 같은거 만들고 싶어서 면적 넓히고 하다가아 그냥 호텔만들어 버릴까? 싶어서 다시 첨부터 호텔로 ㅋㅋㅋ ㅋㅋㅋㅋ설계부터 가구배치까지 다 하느라 힘들었다 ㅠ_ ㅜ....오래만들어서 그런지 완전 애착가는 집 요즘 심들 욕구는 다 여기로 불러서 채워준다 ㅎㅎ전체 면적을 다 사용해서 밭 ...

심즈 프리플레이 유령의 집

유령 다 모았다ㅎㅎ6개까지는 금방 모으는데 그 뒤로부터는 유령수색가 6레벨이 되도하도 안올라서 ㅠ 걍 엘피로 질러버렸다. 엘피로 3번인가 지르자마자 열리는 유령의 집 (:사실 별거 없다 ㅋㅋㅋ엄청 기대했는데 그저 그렇다.LP로만 살 수 있는 장식품 있는거 말고는별로다 ㅎ심들 욕구 충족시키기에도 좀 비효율 적이고화장실이 2개인데 그다지 도움안되는...

심슨 스프링필드

로딩시간 너무 길어서포기한 게임인데...로딩시간 참고 시작한 심슨스프링필드 ^_ '막 재밌진 않은데 그냥 하루에 두세번 켜줘서 만지작 하긴 좋은 게임 ㅋㅋㅋ동물좀비랑 사람좀비들 나와서 거리 방황함터치해서 없애주면 계란이랑 과자 그리고 휴지를 얻을 수 있어용ㅋㅋ계란이랑 휴지는 남의동네가서 더럽힐때 쓰면 됨ㅋㅋㅋㅋㅋㅋㅋ

FairyWoods Patisserie

동화속 파티쉐 ㅋㅋ나름 열심히 하고 있다 ㅋㅋ요즘 맨날 음식 걸어놓고까먹어서 저따위로 파리날리고 다 썩어버리지만 ㅠㅠㅜㅜㅠ요즘 할로윈이라고 유령도 가끔 등장>_<ㅋㅋㅋ유령 터치하면 캔디 1개 얻어진다는! 

Enchant U 인첸트 유~ 아이폰 아이패드 게임 !

요즘 재밌게 하고 있는 아이패드(아이폰) 게임인Enchant U게임 찾다가 앱스토어에 떠서 리뷰를 보니까딱 한명의 리뷰만 있었는데그분께서 엄청 재밌대서 ㅋㅋ그래? ㅋㅋ이러면서 바로 다운 고고!주인공(여자)가 대학생활하면서 연애하고 쇼핑하는게임인뎈ㅋㅋ로딩할때 이렇게 멘트들이 깨알같다 ㅋㅋㅋ과격한멘트 ㅋㅋ게임내에 한국어들이  번역 이상하게 해서 웃...

심즈 아기키우기 + 유아심 ^ ^

듀듀도 드뎌 심즈에서 아기가 생겼습니당 키햐햐아기는 금방 유아가 되었지요생일케이크 1번먹고..ㅋㅋ가끔 아부지 베이킹을 시키는데저놈의 국자로 자꾸 맛을 본닼ㅋㅋㅋ유아심 목욕시키기 ^ ^하트욕조 나는 두명이서 같이 목욕할 수 있는줄 알고 샀건만한명밖에 못들어가서 大실망 ㅠㅠ그치만 욕조 물나오는 부분도 하트고 귀엽다 ㅎㅎ어른이 들어가면 변태스러움이 연출되는데...

심즈프리플레이 뱀파이어성소

궁금해서 LP로 내지른 뱀파이어 성소 ㅎㅎ내스타일이다 ㅋ귀여움 쿠쿠별 3개짜리 아이템도 많고 그럭저럭  서브집으로 쓸만하다 쿠쿠메인집 하나빼고는 다 그냥 가구없는 집으로 사놓고 모든 심들을 다 메인집으로 불러서 생활하고 있어서 ㅎㅎ가끔 꽉차서 심 못부를때나 출근시간 대별로모아놓기 좋게;; 서브집으로 ㅋㅋ침실 두개 빵 터짐 ㅋㅋ침대좀봐 ...

심즈 프리플레이

패드로 열심히 하고 있는 심즈 프리플레이   ^ ^백수라서 넘치는 잉여력으로 플레이 합니다(...)심은 지금 9명이구 ㅎㅎ퀘스트가 소방관 2명 만드는건데 소방관 건물이 심 12명이어야지을 수 있대서 열심히 집지어야 되는 상황  ^ ^돈 없으니 맨날 밭일만 시킨다..불쌍한 심들 ㅋㅋㅋ미안 쉬지도 못하고땡볕에서 맨날 밭매고밤에는 별빛아래서...
1 2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091390
10337
1187956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