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경주법주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코스트코 경주법주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경주법주 :)코스트코 술코너가서 구경하다가새로운 술 나오면 그렇게 반가울 수가 없음..헤가격은 6960원이었다.가격도 괜찮은편천년의 고도 경주에서 만든 대한민국 대표명주로 전통개량누룩과 100% 우리쌀로 빚어저온 숙성한 신라시대의 궁중비주입니다. 원재료명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년 병 컬러...

오랜만에 간단한 코스트코 장바구니 (워커스 트로피칼쿠키, 경주법주, 벨지오이오조 프레쉬 모짜렐라 스낵킹치즈)

오랜만에 코스트코 장바구니 :) 회원 만기월이 끝나서 갱신안하고 버티다가;;ㅎㅎㅎ코코구경하고싶어서(근질근질..) 다시 갱신했네요ㅎㅎ신제품이 눈에 띄어서 당장카트로 :)사실 후룻크림이 들어간 쿠키나 과일류 쿠키는 그다지 막 좋아하진않는편인데 워커스꺼니까 당장 믿고 담았지요 워커스 쿠키 맛없을리 없다며 ㅋㅋ먹어보니 역시나...

편의점 죠스떡볶이, 경주법주

집에서 혼자 혼술 헤헤편의점에서 사온 죠스떡볶이 :)575kcal 라고 합니다떡, 순대, 매운소스, 토핑 순으로 원재료명이써있어요 구성품은 이렇게 ~ 양이 좀 적어보여서 식사로 먹기엔 김밥이나 뭔가를 더 곁들여야 할 듯컵에먹어야 맛있지만 건강을위해서 그릇에물을 조금 많이 넣었나 ?ㅎㅎ종이용기에 내용물 담은후에물 선 맞...

술부림 경주법주 화랑 (미니화랑 화랑미니어쳐), 콩과자, 허니햄, 크래미

엄마아빠께서 중국으로 여행을 가셔서 ㅎㅎ혼자 집에서 몇일을 보냈쥬 ㅋㅋ(나만의 세상 넘 좋은 것 ㅋㅋㅋ)부모님 오시기 하루전날 뭔가 이대로 보내긴 아쉬워서 집에서 조촐한 술부림을 헤헤크래미 2개랑 허니햄 3장 꺼내주고아이허브에서 산 콩과자 씨위드 파바칩과 씨위드 팝스 조금씩 접시에 덜어주고이마트에서 오래전에 사뒀던 화랑미니어쳐...
1


네이버블로그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예정>> 네이버블로그로 같은글이 당분간은 올라갑니다 http://blog.naver.com/lovelydyu 임시저장 포스팅이 아닌 새로운 글은 네이버 블로그에만 업데이트 됩니다 감사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Donate

AD

통계 위젯 (화이트)

37488453
52266
908700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35

유니클로 캘린더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2016 대표이글루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