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고기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삼대 불고기 냉면

요즘 여기저기서 많이 보인다는 삼대 불고기냉면 ㅋㅋ듀듀는 처음봤음 요긴 천호역 근처에 있는 지점이예요!만두 2알에 2000원만두 저렇게 2알씩 파니까 너무 좋은거 같더라구요 ^ ^두개 다 듀듀가 먹었지만 ㅋㅋ친구는 너무 안먹음 ㅜㅁ ㅜ 고기도 내가 다먹고...' ㅃ'ㆀ듀듀 왼손잡이 아닌데 ㅋㅋ젓가락이 왼쪽에있넹;ㅁ;ㅋㅋ냉면은 육쌈냉면이나 고기주는 냉면집...

양주시 장흥면 송추가마골 갈비가 맛있는 곳 가마골갈비

아빠 엄마랑 남동생이랑 양주시 장흥면에 있는 송추가마골에 다녀왔어용ㅋ요건 홈페이지에서 가져온사진 ㅋㅋ식당이 진짜커요 ㅜㅜ;워 저렇게 큰 단독식당은 처음보는듯층수도 낮은데 안에 에스퀄레이터랑 엘레베이터도 다 있고 *_ *홈페이지에서 보니까 950평이래요...본관이랑 신관이 이렇게 다리를 사이에 두고 있어요 ㅎㅎ듀듀네 가족은 다리를 건너서 신관으로 ...

서현 고기주는 냉면집

'고기주는 냉면집서현에서 냉면먹고 싶을때 육쌈냉면이랑 더불어 가꼼 가는 곳>_ <한방울도 안남기고 다 마셔브림ㅋㅋㅋㅋㅋ우리테이블 옆에 앉은 20대 초반의 남자사람 둘왠지 내 남동생 같고 친근하였는데..ㅋㅋㅋㅋ냉면이 나오자 가위가 들지 않는다며남자사람1: "야 이거 이상해 안짤려"남자사람2: "쫌 열심히잘라봐..ㅋㅋㅋ"뭐 이런류의 대화를 하면서...

분당 야탑역 먹자골목 화풍경 갈매기살, 김치찌개,

에쏘칩 프라푸치노 ^ ^샷 추가하구 시럽은 반만요 휩은 뺴주세요 +_ +)눙물을 머금고 휩을 빼달라고 하였어욬. 유유갈매기살 먹으러 화풍경기본찬김치지개두 시키구 꺄 요기 천국이양고기로 구원받았어꺄륵갈매기살이건친구폰으로 찍은거내 블랙베리는 화질이 저모양인데모토롤라는 좋구나내폰은 이따윜ㅋㅋㅋ신성한 고기느님을 이렇게 후지게찍어주다니 용서하디않게쒀 ㅋㅋ이건 무...

저번주 금요일 vips

간만에 빕뜌.헤에에. 빕스 죽전은 대기가 1시간 반이라야탑으로 이동 ^ ^대기 1팀이라고 했는데도 우선대기 걸어놓고 출발했는데요(:가니까 사람 진짜 많아 졌더라구요 ㅎㅎ 우린 바로 들어갔지만요얌스톤 스테이크 넘 죠아욧.빕스가면 매번 시켜먹는 거지만 ^ ^썰어 썰어 줘요.또 다시 얌스톤으헤헤 고기 먹으니까 살 거 같다.

고기주는 냉면집

서현에 새로생긴 고기주는 냉면집 (:명동에서 엄마랑 남동생이랑 둘이서 몇 번 먹고선듀듀한테 맨날 자랑했는데 ^ ^서현에도 생겼네요.고기 많이 주네요.냉면은 5000won 이었구요 ^ ^고기는 육쌈냉면보다 양도 많고 더 맛있더라구요냉면은 육쌈이 더 맛있는거 같은데요 ^ ^
1 2 3 4 5 6 7 8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6501360
9840
1183903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