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공연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조성모 전국투어 콘서트 독무대 in 서울 그랜드피날레 잠실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잠실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저번주 토요일에 했던 조성모 독무대 마지막공연^^으아 조성모라니>_<정말 추억의가수인데 오랜만에 조성모 노래를 듣는다고 생각하니 둑흔둑흔~ ㅎㅎㅋㅋ독무대 독 ㅋㅋ조성모씨 여전히 잘생김미남미남 올림픽홀 안에 들어가자마자 비즈?ㅋㅋ인지뭔지 치렁치렁한 장식에빵 터지고 ㅋㅋㅋㅋ재밌어서 한참 쳐다봄 ㅋㅋㅋ이런거 나...

뮤지컬 그대와영원히 대학로 이수스타홀

뮤지컬 그대와 영원히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뮤지컬인 듯?ㅎㅎ크리스마스에 볼 공연 찾다가 다 느무느무 비싸서 저렴한걸로 찾다가 골랐다 ㅎㅎToday's Casting :-)멀티맨 성진역의 김태성 배우님매력만점에...정말 대단한 에너지!! 김종철역의 배우분은 어디서 많이 본듯한데 어디서 봤는지 가물가물 ㅋㅋ맨날 이런다...ㅋㅋ인터파크에서 ...

대학로 심리추적스릴러 연극 술래잡기 우리네극장

초대권이 생겨서 다녀왔던  우리네극장 ^ ^공포연극을 좋아하기도 하고 이건 작년부터 보고싶었던 연극이라 기대하고 갔는데 ㅎㅎ생각보다 재미도 없고 무섭지도 않고...무대는 이렇게 ^ ^ 왼쪽에 커다란 TV도 2대 겹쳐져 있었는데 안나왔네 으흐흣시종일관 진지한 분위기였다면 더 나았을텐데 개그를 자꾸 던지셔서 집중도 안되고 그나마 ...

조이올팍페스티벌 JOYOLPARK FESTIVAL

초대권이 생겨서 피크닉 겸 다녀온 조이올팍페스티벌 손목밴드형 티켓~_ ~ (feat. 냄새나는 내 벤시몽ㅋㅋ친구가 유럽여행갔다 사다줬는데 요래저래 잘 신고 있어요240mm0이라 크지만 덕분에 남동생이랑도 같이 신고요 ㅋㅋㅋㅋ근데 친구꺼는 바닥에 고무 구멍났다는 슬픈사연구멍난채로 걸어다녔다고해서 빵 ㅋㅋ왠지 나도 내년쯤엔 구멍날거 같은데 ㅋㅋㅋㅋ...

티켓정리 (: 다이소 앨범 영화티켓 정리하기~

티켓 모아보려고 다이소가서 3x5앨범 구입 1개에 1000원 저렴하고 좋으다 나는 표같은거 좋아해서 모으는데 ㅋㅋ서랍에 몇년째 들어있는 티켓들 하나씩 날짜별로 정리-버스티켓도 히힛. 요긴 입장권이나 여행갔을때 티켓 모아놓고크기는 안맞는게 많지만 ^^; 크면 접어넣었음 ㅋㅋ요기는 공연이나 전시티켓 쏙쏙거의 대부분이 연극 아니면 미술관 ㅎ...

kraftwerk 내한공연 크라프트베르크

히히 드디어 대망의 kraftwerk 공연날 하루종일 놀다가 8시반쯤에 도착 ㅋㅋㅋ이런 허접한 3D안경종이안경-_ ㅜ;;ㅋ코도 아프고 귀도아프고 여간 불편한게 아녀라 ㅠ들어가서 기다리기사실 입장번호는 무의미했다.......ㅋㅋ늦게 들어가도 엄청 가까운 곳에 서서 볼 수 있었고사람도 2000명도 훨씬 안되는 수준페스티벌에 스테이지 하나정도 밖에 ...

안녕바다 단독공연

꺆내사랑 안녕바다 단독공연하는구나강남역 지나가다 벽에 붙어있는거 보고 너무 반가워서>_<6월 22일가야지 가야지 쿠쿠꺆 이쯤에서 악마한번 들어 주떼여 ≥ ∇≤

ArteTV 수목콘서트

ArteTV 수목콘서트 또 다녀왔어요.크크 또 공짜표가 생겨서..오늘은 박근쌀롱의 공연너무 멋졌어요. 음악도 음악인데 요즘엔 공연을 보면 연주하는 모습 그 자체가 예술로 보여요정통재즈는 아니고 약간 변형된 재즈음악들이었는데따뜻하니 좋더라구요 ^ ^요곤 유툽에서 가져왔어요.보컬이 함께하는 곡들도 몇곡 있었어요.
1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80650
3952
1213971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