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과자리뷰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이마트 노브랜드 핫베이컨칩

이마트 베이컨칩 :)노브랜드 제품인데처음보는거라 구입해봤다가격은 1480원양에비해 저렴한 가격Hot Bacon Chips 핫앤스위트시즈닝 7% , 베이컨 0.009% 나또 0.00xx는 처음인 것 같아ㅋㅋㅋㅋ비현실적이다161*4 = 644kcal원재료명많이 들어있는 편이예요 접시에 덜어덜어저정도로 여러번 덜어먹을정도 양이예요&...

해태 샌드에이스 에이스 요거트크림

해태 샌드에이스 :)맨날 궁금했는데 드디어 구입을 이마트에서 3680원에 구입 요구르트 분말 0.3% 바삭한 샌드와 부드러운 요거트와의 환상적인 하모니그렇구나 ㅋㅋㅋ그림이 너무 귀여움 ㅎㅎ하늘색이라서 상자색깔도 귀염지고우유랑 먹거나 커피와 먹으라고 하네요 원재료명밀가루, 쇼트닝, 설탕 등등 ...

빅마켓 켈슨 데니쉬버터쿠키 피터래빗 Kelsen Danish Butter Cookiesn (Beatrix Potter)

빅마켓에서 구매한 켈슨 데니쉬버터쿠키 (피터래빗 베아트릭스 포터 틴케이스)Kelsen Danish Butter CookiesBeatrix Potter가격은 9490원이었어요 :)코스트코 켈슨쿠키가 가성비 더 뛰어난데(양대비 가격이 더 저렴함)요즘 갈때마다 코스트코 켈슨 데니쉬쿠키틴케이스는 맨날 똑같고...안바뀌고 그래서..게다...

포키딸기 딸기 빼빼로 Pocky Strawberry

포키딸기 딸기 빼빼로 Pocky Strawberry상자~딸기 20% 라니 어마어마한 함량이네요 나름새콤달콤한 생딸기와 바삭한 스틱의밸런스가 좋은 딸기스틱원재료명1봉지에 200kcal핑끄핑끄한 봉지꺄아아 :-) 진저마미를 온통 다 가려버렷!ㅋㅋ딸기 과육으로 보이는것들도붙어있어요 울퉁불퉁하게딸기 인공향이나가공품은 안좋아하는데(생딸기만 좋아함)이건 ...

고디바 사브레 GODIVA SABLES Fine Butter Biscuits 얼티밋초콜렛, 아몬드스페큘러스, 피칸초콜릿칩

고디바 사브레 GODIVA SABLES Fine Butter Biscuits 초콜렛, 아몬드, 피칸초코칩고디바 공홈에서 직구로 구입했고 가격은 18개입에 24불이었다.1개에 1불도 넘어감 ㅠㅜ 비싸다..고디바 공홈의 설명A taste from around the world. Our chefs traveled to the fou...

해태 파이프리츠 스윗버터 Pretz Sweet Butter

해태 파이프리츠 스윗버터 Pretz Sweet ButterPretz Sweet Butter버터 0.3% 갓 구운 바삭한 파이 위에정통 스윗 버터의 고소한 향과 깊은 풍미가 살아있는달콤한 파이 프리츠!원재료명한상자에 135kcal 입니다.봉지는 이렇게 생겼고요!아메리카노랑 냠냠꽤 달달해서 아메리카노랑 잘 어울려요^^조금 부서진것들도 있네...

일본과자 시로이코이비토 (하얀연인)

일본 이시야제과의 시로이코이비토 (하얀연인)포장이 잘 되어있어요 :)좀 큰사이즈라 면세점가격은 3천엔이~_ ~저는 예전에 좀 작은 상자로 여러개 구매했어서이렇게 큰 상자가 있는줄은 몰랐던 ㅋㅋ높이만 요정도 ㅎㅎ뒷면포장지를 뜯으면 단단한 하안샹자가 또 한번 나와요 뒷면상자안에는 이렇게 예쁜 틴케이스가 들어있네요호오/ㅅ// 틴케이...

신제품 롯데 꼬깔콘 새우마요맛 (마요네즈 찍어먹기)

꼬깔콘 새우마요맛그렇게 맛나다고 들어서 ㅎㅎ사와봤다 ㅋㅋ봉지에 꼬깔콘 겹쳐올려서새우 만든거 나만 귀여운거임?ㅋㅋㅋㅋ근데 새우다리는 좀 징그럽기도 (...)ㅋㅋㅋㅋ 다리주의 ㅋㅋ설명을보니마요네즈에 찍어먹으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라고 써있어서 ㅋㅋ 마요찍어먹어야지 하고 생각했음 ^^한봉지에 380kcal하지만 양은 ...

핀란드 무민비스킷(무민쿠키)

문케익님께 선물받은 무민비스킷귀여워서 상자도 못버릴 것 같아요^^;펼쳐서 스크랩 해야될 듯 ㅋㅋ세번째줄 영문표기 있습니당ㅎㅎ귀여워>_<꺼내니 비닐봉지에 한번 더 담아져 있어요아이스카푸치노와 함께근데 이날은 우유거품이 안쫀쫀해져서 망했음 ㅠㅜ ㅋㅋ맛은 있었지만 끄악 귀여버 ㅎㅎ무민마마 핸드백까지 잘 표현되어 있어요 ㅋㅋ맛은 큰 기대 안...

이케아 아몬드 진저쿠키 IKEA PEPPARKAKA MANDEL Ginger thins with almond

이케아 아몬드 진저쿠키 IKEA PEPPARKAKA MANDEL Ginger thins with almond이케아에서 사온 진저 띤 쿠키 - 아몬드랑, 레몬 두가지 맛개당 1500원인데제가 이케아 방문했던 날 1+1 하고 있더라고요 교차증정도 가능하다고해서 레몬하나 아몬드하나 사왔어요 ㅎㅎ150g 총 693kcal 식...
1 2 3 4 5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561362
10453
1188897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