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국수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마켓컬리 우리밀 귀리 막국수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우리밀 귀리막국수제가 주문했던 날에는 요거 1+1 행사중이여서한봉지 구매했는데 한봉지 더 배송받았어요~가격은 한봉지(2인분)에 8500원이라좀 비싼편인 것 같아요 ㅠㅜ 가격이 조금만 더 저렴하면 좋았을텐데...제 마켓컬리 아이디는cocomi 입니다가입시에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써주시고첫주문 해주시면 주문자...

고추장 야채 비빔국수

날 더워지니 비빔국수 땡겨서 ^^ 양파 매운기 뺴주려고 찬물에 담궈놓고 양념장도 만들어놓고고추장+간장+청양고추가루+매실액+올리고당+다진마늘+식초+라임즙밭에서 기른 상추랑 오이잘 씻어서 썰어주고 소면도 잘 삶아서 찬물에 스뎅볼에 모두 넣어주고양념장을 휘휘비벼비벼^^ 상추는 면사이에 잘 안섞여서 면 먹으며열심히 ...

대화 녹두당면(녹두분사) 멍빈누들, 버미셀리

예전에 얌운센 해먹겠다고 대량으로 쟁여두고먹었던 대화 녹두당면 :)쿠팡 로켓배송되는 제품이라서 시켜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러웠던 제품이라 리뷰를 ^^녹두요정이 반겨줘요 ㅋㅋ넘나 귀여움 키키신발도 귀엽고콩깍지 날개도..ㅋㅋ코도 포인트임뒷면의 영문표기 한글표기녹두전분 87% 함유 녹두당면은 양대비 열량이 낮아서다이어트할 때 밀...

백제 멸치맛 쌀국수 컵라면(컵국수)

어머님의 손맛 백제 멸치맛 쌀국수 엄마가 10개입 상자로 사오셔서먹어봤어요 면중 쌀가루 50%함유 ~기름에 튀지기 않은 면 원재료명 ~ 열량도 365kcal라면에 비하면 많이 낮네요뒷면 ~스티로폼은 매번 찜찜해물론 여기에 끓여먹어야 더 맛있지만 ㅎㅎㅎ그릇에 덜어서 만들었어요 면양도 꽤나 많아서 먹기전부터 만족...

대학로 맛집 쌀국수집 빠리하노이 소고기쌀국수, 비빔국수, 돼지고기덮밥

대학로 빠리하노이 ^^ 오랜만에 밖에서 쌀국수 먹는 듯 ㅎㅎ자주 지나가던 길에 있었는데 왜 그동안 몰랐을까 ㅋㅋ 내부 - 베트남 느낌이아니라 중국느낌?ㅎㅎㅎ숙주랑 양파랑 비빔국수에 부어먹는 소스 음식이 다 나왔어요~ 소고기쌀국수, 비빔국수, 돼지고기덮밥 이렇게 주문소고기쌀국수는 큰사이즈로 주문했어요 - 숙주넣...

신사동 태국음식점 얌타이 얌운센, 팟씨유

태국음식 땡겨서 갔던 얌타이 :-)남자친구가 친구들만나고 바로와서 배 많이 안부르다고해서 얌운센, 팟씨유 이렇게 주문 ㅎㅎ얌운센/ㅅ//흐....맛있어쫄깃한 저 누들에.. 새콤 달큰 매콤한 소스그리고 해산물 /ㅅ//촛점이없 ㅋㅋㅋ탱글한 새우와 오징어 ㅠ 맛있어 매일 먹고싶은 맛..조만간 피쉬소스사와서 해먹어야지 흐흐 팟씨유볶음누...

정자동(엠코헤리츠) 카츄마마 통치즈돈카츄, 바지락 고추오일볶음 누들

정자동(엠코헤리츠) 카츄마마 통치즈돈카츄, 바지락 고추오일볶음 누들 카츄마마 맛있다고해서 ㅎㅎ 들러봤다!주말이라그런지 대기도있어서 이름올려놓고 좀 기다렸던^^메뉴에 5000원 추가하면 토마토샐러드랑 숩중에 하나 고를 수 있고 그린티도 나와서하나는 세트로해서 먹었다. 숩말고 토마토샐러드로 골랐음 ㅎㅎ동양정의 토마토샐러드랑 비슷해...

야탑역 밀촌참마 초계국수, 칼국수 / 초계국수, 한방 닭칼국수

야탑역 차병원 근처의 야탑역 밀촌참마 초계국수, 칼국수 생긴지 꽤 오래되었는데 맛있다고 들어서 가봤다 :-)내부는 요렇고 ~성의 없는 메뉴판사진 크크..국수류는 7000원대고콩국수랑 왕만두, 전병도 파는 ^^ 면을 마로 만드나봐요 한방 닭칼국수 /초계국수 이렇게 주문오오 초계국수 맛있어 보임*_ *올 여름은 초계국수룰...

여의도 콩국수맛집 꿀렁꿀렁 진한 콩국수 진주집 냉콩국수, 닭칼국수

여의도백화점 지하에 위치한 진주집 ^^ 콩국수가 유명하다고해서 한번 들러봤어요 - 여름인데 콩국수 한번도 못먹은터라 ^^ 보통은 여름되면 집에서라도 한번씩 꼭 해먹는데 올해는 집에서도 아직 안해먹어서^^;;ㅋㅋ가가게입구 ^^ 매장 넓어요 ~ 가게를 넓힌건지 식당이 2개로 되어있더라고요 메뉴는 저 4가지가 다 ㅎㅎ간단하...

고수국수

남동생이 야식으로 만들어준 고수국수 :-)퇴근하고와서 밤에 배고프다고 징징거리니까 만들어줬다 ㅋㅋㅋ마늘,양패 볶은 기름에 면수+장조림간장 + 고춧가루 넣고 만들어준 3분요리 수준의 국수인데왜이리 맛있죠 ㅋㅋ매콤한 청양고추도 올리고 내사랑 고수도 올려줬다약간 우육면스러운 그런맛 ㅎㅎ (장조림간장이 다 한 듯 ㅋㅋㅋ)매콤하고 짭짤해서 야식으로 매우 좋지않은...
1 2 3 4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Donate

AD

통계 위젯 (화이트)

52637317
56409
884929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33

유니클로 캘린더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2016 대표이글루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