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길거리음식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부산여행] 깡통야시장 삼겹살김밥, 문어속에 통치즈(문치바)

깡통야시장에서 사먹은 삼겹살김밥부산여행할때마다한번씩은 쓱 들러보는깡통시장..뭐 새로운거 있나 기웃거리다가..발견한 삼겹살김밥 이날은 저녁을 따로 안먹어서거인통닭 주문해놓고 음식 나올때까지좀 기다려야했어서여기서 살짝 요기하자고 :)삼겹살김밥 백만년전 나온 음식인데어째 먹어보질 못했어 아직..ㅋㅋ이참에 먹어보자며..ㅋㅋ 고기한줄이...

[일본여행] 오사카성 공원에서 먹은 꼬치구이

오사카 성 산책하다보니푸드트럭도 많고요런 꼬치구이 파는곳들도 곳곳에 ^^ 와규꼬치가 맛나보여서 와규꼬치 하나 주문 ^^ 요런 귀여운 떡이나 과일꼬치를 파는 곳들도 있어요 꼬치는 이렇게 비닐에 넣어서 주시네요 냉동된거 구워주셨는데도맛이 괜찮던 ^^소스가 아주 맛있어요 입에 착착 달라붙음..ㅎㅎ우리나라 양념 소갈비 느낌나...

[부산여행] 국제시장 오징어무침, 지짐(부침개)

국제시장에서 먹은 오징어와 지짐 ^^ 시장 골목에 주르르륵 푸드트럭들이 있지요~61번집부터 주르르륵 이쪽은 거의 동일한 메뉴들 ㅎㅎ오징어랑 지짐을 다 팔고있어요 나는 66번집에서 먹음 ㅎ떡볶이랑 어묵도 완전 맛나보이네요지짐 3천원 ~ >_<아주 기름지고 겉은 바삭하니 맛있는오징어도 삼천원 ㅎㅎ새콤달콤매콤한 오징어무침 *_*&...

명동 길거리음식(푸드트럭) 바나나튀김

명동 길거리음식(푸드코트) 바나나튀김지나가면서 넘 먹어보고파서 한번 사먹어본 ㅋ귀여운 원숭이가 ㅋㅋ 큭큭 판매하시는분도 중국분이시더라구요 ^ ^ 중국인 관광객분들과 중국어로 자유롭게 대화를 ..ㅎㅎ요건 이렇게 나온다고 보라고 놓여진 바나나튀김튀겨집니다 ~~튀긴다음이 견과류 뿌리고 연유랑 초코시럽 뿌리면 완성드디어 받아든 바나나 튀김 가...

명동 길거리음식 대포햇도그 글래머핫도그 +똥소스, 사람소스

명동 초입에 있는 대포햇도그 ^^ 지나다니면서 항상 궁금했는데(매번 사먹어볼까 고민도)드디어 사먹어봤다 ㅎㅎ메뉴판 메뉴가 느무느무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다는 이게 다가 아니라 쭈우우욱 더 있음 ㅋㅋ종류도 엄청 많은 핫도그 ㅎ 모형보면 다 먹고싶어짐소스는 또 어찌나 많은지 ㅋㅋ소스가 핫도그 종류만큼 있음 사람소스 찐따소스...

[부산여행] 부평깡통시장 부산 깡통야시장 쫀드기 튀김 쫀듸기튀김 추억의 쫀듸기

밤되면 야시장이 열리는 부산깡통시장 ^^거의 10 시쯤가서 야시장이 끝났을까봐 조마조마했는데12시까지 하신다고 ㅎ근데 재료 떨어지거나 하면 좀 일찍 닫기도 하는 것 같다.대략적으로 6시-12시 사이쯤 열리는 듯 했다..8시 9시쯤가면 가장 사람도 많고 구경하고 먹기 좋을 것 같았다깡통시장의 상가들이 문닫으면 가운데 길로 푸드트럭들이 쭈르륵서서 길거리 음...
1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761250
8759
1208506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