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김스낵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아이허브 과자 김과자 씨스낵 할라피뇨 Iherb SeaSnax, Chomperz, Crunchy Seaweed Chips, Jalapeno

아이허브  김과자 씨스낵 할라피뇨  Iherb SeaSnax, Chomperz, Crunchy Seaweed Chips, Jalapeno 가격은 3.57불SeaSnax, Chomperz, Crunchy Seaweed Chips, Jalapeno(누르시면 아이허브의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40kcal지만 1/2팩이 40...

아이허브 김스낵(김과자) 바삭바삭한 해초 칩,양파 SeaSnax, Chomperz, Crunchy Seaweed Chips, Onion

아이허브 김스낵(김과자) 바삭바삭한 해초 칩,양파 SeaSnax, Chomperz, Crunchy Seaweed Chips, Onion가격은 3.91불SeaSnax, Chomperz, Crunchy Seaweed Chips, Onion(누르시면 아이허브의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논지엠오, 엠에스지도 안들어간다고 하네요 :-)40칼로리구요(근데 ...

아이허브 김과자 김스낵 씨위드 크리스프 펌킨쎄서미 Iherb Seapoint Farms, Seaweed Crisps, Pumpkin Sesame

아이허브 김과자 씨위드 크리스프 펌킨쎄서미 (오른쪽)Iherb Seapoint Farms, Seaweed Crisps, Pumpkin Sesame왼쪽의 아몬드김과자를 넘 맛나게 먹은터라 다른맛도 한번 구매해봤어요 ㅎㅎ왼쪽 김과자들은 남자친구 주려고 두봉지 샀음 ^^ 가격은 2.99불 Seapoint Farms, Seaweed ...

아이허브 김스낵(김과자) Iherb SeaSnax, Chomperz, Crunchy Seaweed Chips, Original

아이허브 김스낵(김과자) Iherb SeaSnax, Chomperz, Crunchy Seaweed Chips, Original, 1가격은 3.91불 SeaSnax, Chomperz, Crunchy Seaweed Chips, Original(누르시면 아이허브내의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제품설명비GMO 프로젝트 검증 제품이상하게 중독성있어요!천연...

아이허브 과자추천 김과자(김스낵) Iherb Seapoint Farms, Seaweed Crisps, Almond Sesame

아이허브의 김과자(김스낵)가격은 한봉지에 2.99불양에비해 비싼느낌은 있음 환율도 안좋고 ㅎㅎ(근데 마시쪄!!!)Seapoint Farms, Seaweed Crisps, Almond Sesame(누르시면 아이허브내의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NON-GMO 제품이고요 ~제품설명Oven-Baked Savory SnackEnjoy Life....

코스트코 비비고김스낵 CJ bibigo 김스낵 오리지널, 허니앤콘 CJ 김스낵

코스트코에서 사온 비비고 김스낵가격은 9개입에 10990원 허니앤콘 6개와오리지널 3개가 들어있음한국 전통 김의 고소한 맛현미의 바삭바삭함 튀기지않고 오븐에 구운 ~김스낵오리지널 한봉지당 82kcal그나마 튀긴게 아니라 칼로리는 살짝 낮은 감이 있네요 라이스칩, 김, 시즈닝(조미료) 의 조합허니앤콘 ...

맥주부림 칭따오맥주, 살라미치즈, 소세지구이, 김스낵

집에서 맥주부림 :-)일주일에 2회정도만 음주하려고 노력하는데잘 안됩니다;;;으아..맥주 한병 먹겠다는데 안주는 무슨 맥주 5병은 먹어야 될 안주 ㅋㅋ안주를 먹겠다는건지 술을 먹겠다는건지 모호한 술상ㅋㅋㅋㅋ안주를 먹겠다는거죠 내사랑 칭따오 ~ _~)양꼬치랑만 먹다가다른음식이랑은 처음 먹어보네 흐흐와인안주지만이날은 맥주안주로 살라미&치즈를...

코스트코 스낵김 (예맛 스낵김) 아몬드, 코코넛 스낵김 Seaweed Snack

코스트코 스낵김 (예맛 스낵김) 아몬드, 코코넛 스낵김 Seaweed Snack가격은 9790원 ㅎㅎ 칼로리는 1봉지에 150kcal 인가봐요3봉지가 30회제공량인 듯ㅋㅋ30회라고라고라고라?? 3봉지가무슨소리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이랑 아몬드 그리고 소스(조미료)들이 들어갔어요 ㅎ코코넛 스낵김은 코코넛이 들어갔고요 ㅎㅎ이렇게 아몬드 김 ...

월간 코스트코 지름.. 파스타면, 버터, 쿠키띤, 파마산치즈가루, 베이컨, 살라미, 아몬드 코코넛 스낵김, 포션치즈 , 아보카도, 소불고기, 브리오슈, 모닝빵

월간 코스트코지름.jpg버터, 쿠키, 파마산치즈가루, 아몬드 코코넛 스낵김, 베이컨아보카도, 파스타면, 포션치즈 ㅋ코스트코는 파스타면 떨어지면 가는 듯 (주기가 그러함ㅋㅋㅋㅋ)소불고기랑 살라미 브리오슈 모닝롤오랜만에 담아본 디너롤 ㅎ 거의 1.5kg인데 3790원 ㅋㅋ사료수준...ㅋㅋ근데 저희집은 네식구라서 사오면 뭐 2-3일이면 다 사라져요^...
1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4131476
9184
1184545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