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김치찌개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신사 밥집 김북순큰남비집 목살김치찌개, 초란뚝배기

정말 오랜만에 들르는 김북순 큰남비집 :)예전에 이 근처에서 일할때는 자주 들렀는데2년만에 들른 듯 거의..ㅎㅎ나도 여기 좋아하구 짝꿍이랑도 종종 왔던곳이라서짝꿍도 몇개월전부터김북순큰남비집 찌개가 먹고프다고노래를 불렀는데 ^^ 좀처럼 이쪽은요즘에 잘 안가게되가지고..ㅎㅎㅎㅎ이날은 맘먹고 구태여 찾아간날 ^^ 메뉴판 :) 김치찌개는 참치...

집에서 먹은 한그릇 식사 모음 (레몬치킨, 마파두부, 볶음당면, 두유파스타, 칠리치킨, 토마토토스트, 스테이크, 부대찌개, 나폴리탄스파게티, 토마토샐러드, 토마토밥, 명란마요)

근래 해먹은 한그릇식사 모음 ㅎㅎ여름엔 귀찮아서 한그릇식사를 참 많이도 해먹었다폰카랑 카메라사진 마구 뒤석여있다..ㅎㅎ따로 올리긴 넘나 한장, 두장이라다 모아보았다 ㅋㅋ언능 털어버리고 또 다시 음식사진을 모아보는걸로;ㅁ;ㅋㅋ요건 레몬치킨이 넘 땡겨서 만들어본 레몬치킨 덮밥닭가슴살 밀가루옷 입혀서코코넛오일에 지져내고본마망 레몬커드+라임즙...

새마을식당 열탄불고기, 껍데기, 7분돼지김치

오랜만에 새마을식당 ^ㅁ ^열탄불고기 먹으러고기덩어리가 잘 구워지고 있음미역국 양념장껍데기도 주문 ^^ 껍데기 잘 못먹는데 부산깡통시장에서 먹어보고이제는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ㅋㅋㅋ호기롭게 주문했음파절임탄수화물+고기는 사랑입니다 새마을식당 껍데기 예전엔 구워서 먹었는데(새마을식당 너무 오래전에 가봐서리 ㅋㅋ)요즘엔 구워...

[군산여행] 백종원의 3대천왕 부대찌개 맛집 비행장정문 부대찌개, 부대찌개, 햄버거

군산여행에서 들른 백종원의 3대천왕 부대찌개 맛집 비행장정문 부대찌개가게입구 ^^ 군산의 관광지들과는 좀 떨어져있어서 택시로 이동 ^^ 메뉴판 - 2명이서 소 18000원 주문공기밥, 라면이 포함된 가격이고햄버거도 2개 주문해서 포장했네요 ㅎㅎ(먹고갈 배는 없어서 ㅠㅠ)햄버거빵은 이성당에서 쑈세지 ㅋㅋ는 미국산육수는 ...

신사동 가로수길 밥집 김북순큰남비집 목살김치찌개, 초란뚝배기탕

신사동 가로수길 밥집 김북순큰남비집 회사근처기도하고 해서 종종 밥먹으러 가는 곳 ^ ^엄청 많이 갔는데..묘하게 가끔씩 생각나서 한두달에 한번씩은 꼭 가는 ?ㅎㅎ기본찬 ^ ^계란말이 넘 맛있다~ ㅎㅎ 목살김치찌개 7000원 ~목살과 두부 >_< 크악!완전 맛있는 조합고소하고 씹는맛좋은 목살+말랑말랑 부드러운 두부찡!ㅎㅎ밥 위...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통연어마요 삼각김밥

GS오모리 김치찌개라면 ^ ^ 맛나다고 많이 들어서 먹어봐야지 먹어봐야지 하다가...먹어본 ㅎㅎ근데 이거 먹은지도 거의 두달전인?ㅋㅋㅋ두달전 폰카털기'ㅋㅋㅋ오모리찌개집은 종종 가는 곳이라서 짜장면이랑 찌개먹으러 ㅋ좋아라하는 곳인데라면이라니 *_ * 하면서 신났었어요 ㅋㅋ원재료명 ~ 1컵당 485kcal 입니당분말스프와 더불어 김치스프까...

목동부대찌개맛집 햄홍수~ 임꺽정김치찌개 김치부대찌개, 새우튀김

목동의 임꺽정 김치찌개 ^^ 목동야구장 들를때마다 이젠 코스로 들르게 된다는~부대찌개 말고도 다양한 김치찌개 메뉴들이 있어요^^ 메뉴판은 가격변동이 없어서 예전에 찍은사진으로 ^^ 김치부대찌개 2인분에 왕새우튀김 4마리 주문 ~반찬 무말랭이랑 어묵볶음완전 맛있는 계란찜^^정말 연두부같은 질감의 계란찜 ㅎ이번에도 역시 한번 더 ...

신촌밥집 한식고기밥집 바오밥 직화제육볶음. 치즈새우계란찜, 고기김치찌개,

신촌근처 밥집 바오밥 :-)감기걸려서 꼭 밥먹어야된다며 찾다가 오게된 식당 ㅎㅎ메뉴판 ~고기도팔고 제육볶음도팔고 김치찌개랑 계란찜등등 밥메뉴가 많아요 메뉴판 ~ 가게분위기는 이렇다는오픈키친이라 (창문은 있지만;ㅋㅋ)안에 모습이 보여요한식고기밥집 바오밥은보기 좋은 밥이 먹기도 좋다는 옛말을 담아, 보기좋은이라는 뜻의 순 우리말 ...

가로수길 신사동 김복순큰남비집 김치찌개, 초란뚝배기 반가테라스 갈비살스테이크, 치킨스테이크 르알래스카 빵 ~

신사동의 맛난 찌개집 김복순큰남비집 ! 종종 가는 곳 ^^ 목살김치찌개가 더 맛있는데 이날은 참치로 주문해봤음 ㅎㅎㅎ역시나 맛좋음 ~~~내사랑 초란뚝배기얘는 안주메뉴에 있어서 밥이 포함되지 않아서 밥 하나 추가로 시켜야 됨 ㅎㅎㅎ찌개하나 초란뚝배기하나 요로코롬 먹음 딱 좋다 조합이 ㅎㅎ배도 든든하고 속도 편하고날치알이 씹히는 해물이 들어간 국물...

신사동 김북순큰남비집 목살김치찌개, 초란뚝배기

신사근처의 김북순 큰남비집 ㅎㅎ테이스티로드에도 나왔다고 하는데 난 몰라뜸..;;지나가다 몇번 보고 맛나다고해서 가봤 ^ ^반찬은 이렇고 해초무침, 콩나물, 무말랭이, 계란말이 테이블번호가 화투로 되어있어서 신기했음(나 화투고자 번호 읽을 줄 모른다고 무시당함 ㅋㅋㅋㅋㅋ)목살김치찌개 참치도 있었는데 목살로맛있음 ㅠ_ ㅠ요건 초란뚝배기탕 ...
1 2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4591382
10337
1187991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