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논현동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논현동 중식당 관계 흑초 등심 찹쌀탕수육, 삼선짬뽕탕, 소주(처음처럼)

논현동(잠원) 중식당 관계저번에 맛있게 먹어서 재방문했어요 :)짜샤이, 땅콩그리고 샐러리피클 :)샐러리장아찌 넘나 맛나서 두번 먹고.ㅎㅎ집에서도 담아먹어야겠어요샐러리가 간장짱아찌로 만드니 엄청 맛있네요 향긋하고 햐..>_<시원한 자스민차 그리고 처음처럼 탕 시킬거니까 소주를 마셔준당! 흑초 등심 찹쌀탕수육저...

강남 논현 성성식당 낙지 닭도리탕

논현동 영동시장 근처의 성성식당 (:닭도리탕이 맛있다고해서 다녀왔는데, 낙지닭도리탕으로 주문 흐흣 반마리도 가능해서 밥 볶아먹을꺼니까 반 시켜서 먹었는데 둘이 먹기에도 충분했다는닭조림백반? 그것도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 먹어보기로하고ㅎㅎ사리도 여러종류 있었는데 나는 면덕후니까 라면사리햄사리도 있던데 그거 넣으면 부대닭도리탕도 될 듯 ㅎㅎ계란찜도...

논현동 강남구청 술집 박고볼래 물회, 양념 닭똥집

물회먹고싶어서 간 논현동의 박고볼래 오징어물회 시켰는데 느무느무 맛있었다 !_ !)냉면사리도 주는데 먹고 사리추가해서 또~ 먹고 ^ ^양념 닭똥집도 ~ ㅎㅎ블랙베리화질똥망 ㅠㅠ 화질 점점 구려지는 이유는 뭐지 ㅋㅋㅋㅋㅋ다먹고 맥도날드에서 후식도 야무지게 ^ ^
1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771390
10337
1187825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