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도장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롯데리아 피카츄

롯데리아 또 새로나온 피카츄..아톰 레고사람 나온지 얼마나 되었다고 그새 또 피카츄 발매;;;헝헝매장에 없는것도 있어서 이번에도 매장 두군데 돌아서 모아왔다^^표정도 귀엽고개당 이천원치고 나쁘진 않은 퀄 ㅎㅎ호이호이옆모습^^낮잠자는 피카피카요 피카츄는 밀어져요 저렇게 바닥 지지대 밖으로 튀어나오게 연출가능(별 필요는 없지만^^;;)뒷모습 ^^바닥에는 스...

CGV카카오 프렌즈 콤보 - 카카오톡 프렌즈 컵, 피규어 (어피치, 무지앤콘)

영화보러갔다가 덕질해가지고 왔음 ;ㅁ;카카오톡 프렌즈콤보를 사면 이렇게 귀여운 컵이랑 피규어가 딸려와요;;이런거 나같은 사람때문에 계속 만드는 듯 흑흑...팝콘에 음료에 나쵸에 버터구이오징어까지 잔뜩이라 이렇게 종이캐리어에 담아주시더라구요~ ㅋㅋ푸짐푸짐함...24000원..ㅎㅎ팝콘을 굳이 사먹는 사람들이라면 나쁘지 않은 가격과 조합하지만 나는 영화관에서...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스탬프 (포스트크로싱 엽서 꾸미기)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에서 400엔에 산 스탬프 ㅎㅎ개봉해보도록합니다!오오오 나무질도 좋고!포스트크로싱 할 때 엽서 매번 우표붙이기 힘들어서보통은 엽서 100장정도 우표를 전부다 붙여놓고 ㅎㅎ보낼 때 그 사람 취향에 맞을 것 같은 엽서를 제가 우표붙여놓은 엽서들 중에서 골라서 보내는 편이예요^^그럼 시간도 절약되고 ㅋㅋ 조금 덜 귀찮게 할 수 있어요 ㅋ한번...

[일본여행] 오사카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쇼핑리스트(지름샷)

오사카 여행 마지막날 들른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쇼핑샷~ ㅎㅎ봉투는 따로 구매해야되고 에코백 구매해서 담아왔어요 ㅎㅎ우리나라에도 곧 들어온다고 들은 것 같은데! ㅎㅎ덴마크의 다이소라는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ㅎ제가 들렀던 오사카쪽 매장이 아시아에서 최초로 생긴 매장이었다고 하네요지금은 일본에 여기저기 있어요반대편은 눈 감고 있어요 ㅋㅋㅋ저는 뒤집으면 저런줄...

반다이 미니피규어 죠부부워크 스탬프피규어 JoBooB Work 돼지두더지 피규어~

반다이 미니피규어 죠부부워크 스탬프피규어 JoBooB Work참새 방앗간 가듯;; 여느때처럼 하비팩토리 순회하다가 ㅋㅋ새로운아이가 있어서 집어왔다 ^^ 가격은 개당 사천원이었음 ㅎㅎ으에 이거 두개면 요괴워치 프라모델 하나가격이군 ㅠㅠㅋㅋ하비팩토리에서 2개 팔천원에 구매~ 조부부워크 ㅋㅋ 돼지인데저 튀어나온 코 때문에 ....두더지같아서...

[부산여행] 스타벅스 스탬프투어 부산 해운대달맞이점

스탬프 찍으러 부산 해운대달맞이점 ^^ 날이 넘 따수워서 야외테이블에 앉았어요방금 커피 마시고 왔지만...(송정비치점에서 ㅠㅠ )스탬프 찍어야하니 또 커피를...마십니다 ㅋㅋ 오는길에 카페들이 많았어요 투썸플레이스도 건물이 참 예뻤고요다들 건물도 크고 단독건물이라 좋더라고요 ㅎㅎ할리스커피 건물도 멋졌고요 ㅋㅋ 오늘의커...

[부산여행] 스타벅스 스탬프투어 부산 송정비치점

부산여행의 시발점이되었던;;ㅋㅋ스타벅스 스탬프투어 부산지역 스탬프를 2개나 찍어야해서부산여행을 급하게 계획했다^^; ㅎㅎ여긴 먼저 들른 송정비치점 바다를 마주보고있어서 창가쪽에 앉으면 바다뷰가 잘 보인다 ^^송정비치점의 앞바다는 이렇게 ^^날이 워낙 따뜻했어서 서핑시는 분들도 꽤 계셨다창가 앉으면 보이는 뷰 ~부산 씨티머그도 ...

스타벅스 스탬프투어 삼청동점 라벤더얼그레이티라떼~

스탬프투어하러 스타벅스삼청점 ^^ 여긴 내가 간 시간대에는 도장찍으러 온 손님들보다 외국인 관광객들 손님이 많았던 ㅎ벽면에 예쁘다 1인1음료 해야 도장 찍어주니까 한잔씩 주문하고^^;병음료나 푸드,케이크류 사도 찍어주면 좋은데제조음료 한잔당 도장 하나 찍어주는게 살짝 아쉬움...도장 쾅쾅이제 3개 모았다는 ..ㅎㅎ(9개가 남았네..)삼...

스타벅스 스탬프투어 스타벅스 동부이촌동점 미스랄라 롤케이크

스타벅스 스탬프투어하러..동부이촌점 흐흣이쪽에 올일도 별로 없는데다가..스벅은 더더욱 이쪽으로 올 일이 없는데 ㅎㅎㅎ이놈의 스탬프 이벤트때문에 동부이촌동점에 방문ㅋㅋ(시작했으니 끝을봐야지...ㅋㅋㅋㅋ)동부이촌동점 도장찍으러 으흐흐흣..결국 또 하나 얻었음 ㅎ 내꺼랑 남자친구랑 사이좋게 하나씩남자친구가 자기것이 더 잘 찍혔다며 자랑해서 (오른쪽)왜 내껀 ...

[강릉여행] 정동진역 걷기 강릉역 스탬프~

강릉역 근처 걸어다니기중간에 만난 해시계알록달록 기차를 박물관으로 사용중 ^^ 정동진 시간박물관 ^^ 시간이 없어서 구경은 못했다.다음을 기약하는걸로 이렇게 아쉬운 볼것들을 남겨놔야 나중에 또 찾아가지~ ㅎㅎㅎ하슬라아트월드도 가려고 했는데 휴관이라서 못가서..담에가면 거기도 가고요 기차 박물관도  다시 꼭 들러보고 그래야지.....
1 2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701250
8759
1208505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