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딸기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일주일간 이것저것 먹부림

냉면 ^ ^면은 2인분이라는게 함정3인분인가;;?요거 엄마가 아는분한테서 어디서 배달시켜온건데엄청 맛난당!_ !)다대기랑 냉면김치까지 큰통에 담겨서 아익후 져아라 ^ ^*요건 어느날의 기름진식사.이거 한 밤 10시쯤먹은듯요즘은 백수라 음식먹는데 시간의 경계도 없고메뉴도 지멋대로 ㅋㅋ모닝돋는 메뉴인데 나는 야밤에 먹는당.걍 그냥 양파+빨간파프리카 볶음밥에...

강남역 장원김밥

키키 장원김밥 맨날 지나다니기만 하다가 먹어본적은 없었는데..노래방에서 밤새고 배고파서 아침먹으러 들어간곳 ^ ^그릇이 너무 예쁘다.플라스틱이 아니고 다 유리그릇이라서 좋으네.김밥은 2500won부터요 아이가 젤 베이직한 2500원김밥참치김밥 치즈김밥 이런거는 오백원씩 더 비싸고 그렇당!맛있당. 속도 실하고 딱 진짜 베이직한 김밥맛라면 ^ ^*...

내일로 7일차 태백 점심밥

반찬이랑 된장찌개 ^ ^오징어볶음 2인분.꺄르 너무너무 맛있다.밥 먹으니까 또 힘이 솟아났어요.밥을 먹었어도 군것질은 해야되어요 ^ ^드링킹 요구르트 딸기 큰 것도 있네요왜 난 몰랐지 그동안 ㅎㅎ오렌지 맛 드링킹 요구르트도 있더라구요 우왕~ 다음에 먹어봐야지간식은 치즈..ㅋㅋㅋ그리고 황지연못으로 걸어갑니다.걸어가다가 어떤 모텔 앞에 있던 조각상 언니고드...

CRISPIROLL (크리스피롤) 커피,레몬,딸기

CRISPIROLL Lemon FlavorCRISPIROLL Coffee FlavorCRISPIROLL Strawberry Flavor야금 야금아음 크리스피롤 너무 좋아 +_ ㅠ♥♥크림이 정말 과자 안에 가~득 들어 있어서엄마는 딸기맛은 토할 것 같다고 했지만요난 딸기맛도 이렇게나 맛있는데요 ^ ^

테이스터스초이스 아이스 베리베리 딸기향 커피믹스~

테이스터스 초이스 아이스 베리베리 딸기향이예요.재미있을 것 같아서 사보았쯤니다 ^ ^쉐킷쉐킷 할 수 있는 컵이 붙어있어요상자 뒤에 귀여운 언니 그림 있어요.머리가 포도송이같아.손가락 두개로 뒷머리 가리면 오빠로 변해요ㅠ., ㅜ오...오빠물 100ml + 우유 30ml 로 하면 너무 진하고 너무 달아요.믹스 자체가 정말 완전완전 달~~달 해요.얼음을 넣어...

켈로그 뉴트리그레인 Kellogg's Nutri Grain

뉴트리 그레인 :)아침으로도 가끔 먹고 배고플 때 주워먹으려고 샀어요.애플 시나몬꺄 디즈니 카~너무 좋아하는데..뉴트리그레인은 정말 사이쥬도 쪼그만대 어쩜 먹자마자 이렇게배가부른지요렇게 작은데도 포만감을 줘서 좋아요배고픔을 급히 해결하고 싶을 때요 ^_ '영양성분표120kcal 크기에 비해선 높을 수도 있는 열량인데이렇게 배부르니까 식...

저녁

9시에 퇴근해서집에오니 10시저녁은 맨날 못먹고 들어오니엄마한테 밥좀 차려달라고 전화했어요(불효자식;;;)가지전꺄륵 가지 너무 좋아요.가지를 부쳐먹으니 가지향이 거의 안나고 플레인한 맛.제육볶음인가?뭔지 모르겠어요 ㅎㅎ이건 엄마가 한거 아니구신세계에서 만들어 논거 사오셨다고 하셨는데, 맛있어요.왕 커다란 버섯도 들어있고.탐스러운 상추언...

딸.기

겨울 딸기는 정말 맛있어요.간만에 딸기부림~아이 싱싱하고 달아요.

lotta luv - Nesquik Strawberry Flavored Lip Gloss 로타러브 네스퀵 딸기 립글로스

네스퀵 립글로즈:)Petrolatum이 가장 많이 들어 있어서, 뭐 다 그렇죠사실 립밤종결자인 블리스텍스도 Petrolatum이 다 들어있죠.근데 미네랄 오일성분이 들어있는 립밤들중에서도 유독 뭔가 입술주변 트러블을일으키는 애들이 있고, 아닌 애들이 있어요.얘는 괜찮아요.블리스텍스도 물론 괜찮아요. (입술 주변 트러블도 전혀 안생기며, 효능은 ...
1 2 3 4 5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501325
8759
1208448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