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라떼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허니라떼 (아이스 허니라떼)

요즘 최애커피인 허니 아이스라테 :) 저번에 일본여행가서 허니커피를 넘 맛나게 먹고와서집에서도 만들어 먹고있당^^ 도토루커피의 허니카페오레,털리스의 허니밀크라떼가 그리워서 ㅎㅎ 준비물은 우유 얼음 꿀 에스프레소 끝에스프레소를 준비 :) 요즘 먹고있는 다크브릭스 커피 카누나 인스턴트커피가루 사용해서만들...

대학로 카페 키이로 계절의케이크(딸기산도), 카페라떼, 아이스비엔나커피

오랜만에 들른 키이로 ^^ 내부사진은 저번사진 재탕 ㅎㅎ메뉴판도 재탕..계절의 케이크 오늘의 케이크들은변동 있어요~ 역시나 인기많은 카페라서계속해서 손님들이 몰아친다...대기리스트가 있을 뿌니고 ㅠㅠ라떼, 아이스비엔나계절의케이크(딸기산도)주문 키이로는 커피도 맛있어^^잔도 예쁘다킨토잔이었던걸로 계란말이처럼노랭노랭한 빵...

김포 카페(케이크맛집!) 그리고케이크 무화과숲(무화과케이크), 티라미수한잔(티라미스)

김포의 케이크맛집그리고 케이크 :)여긴 저엉말 맛있어서 제목에맛집 붙여준당ㅎㅎㅎㅎ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카페예요특이하게 목, 금, 토만 오픈하는 카페라지요가기 힘들겠...ㅠ_ ㅜ게다가 영업시간도 6시까지라 ㅎㅎ케이크도 금방 떨어지는 것 같아요방문해도 케이크 구경 못할 수도 있을 듯 ㅠㅠ인테리어 예뻐요 :)케익 쇼케이스 몇개 남지 않은 케이크들.....

망원동카페 레귤러서비스 커피 크림바닐라, 밀크티, 레귤러서비스라떼 REGULAR SERVICE COFFEE SHOP

망원동카페 레귤러서비스커피REGULAR SERVICE COFFEE SHOP카페스럽지 않아서 겉에봐도 찾기 힘들어요 (지나치기 쉬워요 ㅋㅋㅋ)내부도 엄청 심플하고 식물들과 저 환풍구스러운 디테일이포인트 :)ㅋㅋ천장에 환풍구가 보이니지하에 있는 느낌도 급 드네요 ㅋㅋㅋ의자는 콘크리트블럭?ㅎㅎ판교 옹느세자매에서 본 것과 비슷한저 방석아닌 펠...

망원동 카페 망원동내커피 스윗화이트, 플랫화이트

망원동의 망원동내커피 :)망원 1식당에 술마시러 가기전에카페인보충하러 들렀지요^^ 카페같지 않아서 ㅋ그냥 지나치기 쉬워요 ㅋㅋ찾아가다 그냥 지나칠 뻔 ^^;; 오른쪽에 나무간판도 멋지죠? ㅎㅎ밤이라 사진에 잘 안나왔지만 ㅠㅜ 카페같지 않은 분위기 ㅋㅋ뭔가 엄청 심플해요 의자도 많지않고이렇게 일자로 주르르륵 ㅎㅎㅎ요 뒷...

[부산여행] 켄트호텔 라운지바 KENT HOTEL Lounge Bar

켄트호텔 라운지바 :-)남포동 비프거리에서 열심히 놀다가간단히 저녁먹으러 들른 켄트호텔 라운지바 야식 시켜먹을거라 간단히 먹으려고 들렀당:-)와인도 화이트와인, 레드와인 있고 ^^ 미도어묵의 어묵으로 만든 어묵탕과 사케까지 있더라 ㅎ어묵꼬지 옆에 있는 병이 사케병 ㅎㅎ시원한 사케는 없어서 아쉬웠지만사케가 있는게 어디냐며 ㅋㅋ음식은 애슐...

커피코디 아빠커피 부자커피 버카충커피

커피코디의 커피쿠팡에서 검색하다가 처음보는 회사라서 한번 주문해봤당 커피 이름들이 넘 귀엽다스티커도 귀엽고 아빠커피 달아커피이름도 입에 착착아몬드와 빠다맛 아빠커피부케향과 자몽향이 가득한 부자커피 아빠커피는 에티오피아, 과테발라 블렌드부자커피는 브라질 버카충커피 - (버카충이라니 버스카드충전의 줄임말이라던데&...

[순천여행] 카페 메르시 cafe MERCI 카페라떼, 치즈케이크, 밀크티라떼

순천역 근처의 카페 메르시 cafe MERCI  국밥먹고 기차시간 남아서 아랫장에서부터여기까지 걸어왔어요 한 20분정도 걸었나?케이크종류도 다양하고 위쪽에는 파운드케이크나 컵케이크종류도 있더라구요 구움과자류도 보이고 매장은 이런분위매장한쪽에 작게 옷가게도 운영하더라구요보드게임도 있어서 가져와서 하면 되는 듯 ㅎㅎ우리둘은 보드게...

[군산여행] 고우당게스트하우스 카페

군산 고우당 :-)게스트하우스지만 정원도예쁘고 카페도 운영중이라 군산여행하며여기 묵지 않아도 중간에 들러가기 좋은 곳 - 안에 고우당에서 운영하는 카페말고다른 카페랑 음식점도 들어와있더라 2년전에는 없었는데 - ㅎㅎ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던 정원에도 카페에도 가득 ~2년전 친구랑 앉았던 자리에 엄마랑 또 앉았다 ㅋㅋ룸...

[부산여행] 부산카페 Port1902 티라미수, 아메리카노, 라떼 송정카페 포트1902

부산 카페 포트1902Port1902 작년에 부산여행간 지인이 갔던 카페라서 나도 국밥먹고 모닝커피하러 여기로 들렀당ㅎㅎ카페 1층엔 수영장도 있다는 쿠쿠근데 날이 넘 흐리고 아직은 추워서 여기 앉아있진 못할 듯..ㅡㅠ 날만 좀 따숩고 안추웠다면 1층에 앉아서 바다뷰봐도 좋았을텐데 2층에서 바라본 뷰 ~&nbs...
1 2 3 4 5 6 7 8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521662
10338
1192667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