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라면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신사 가로수길 일본라멘집 잇푸도 IPPUDO 카라카멘, 소유라멘, 멘치까스

가로수길 잇푸도 :-)요즘 날이 추워서 자주 가는 가게인데 이날은 친구랑 같이 먹으러 ㅎㅎ소유라멘이랑 매콤한 카라카멘둘다 덜짜게 해서 먹었습니당 그게 딱 입에 맞아:-) 맛난 소유라멘 ! >_< 잇푸도 돈코츠라멘이 제일 취향이지만 ㅋ소유라멘도 개운하니 좋음!잠수중인 반숙계란도 말할것도 없이 맛있음 ㅋㅋㅋ저 반숙만 한...

송도 엔씨큐브 커넬시티 아키노주방 지라시스시 나가사키짬뽕

송도 엔씨큐브에 있는 아키노주방 :-)얼마전 테이스티 로드에도 나왔다하여 ㅎㅎ 송도간김에 들렀다.기본찬으로 나오는 것들떡볶이 완전 맛있;;; ㅋㅋ가게내부 ㅋㅋ중간엔 일본스러운 소품도 많았는데 우리쪽은 왠 켈슨쿠키죠 ㅋㅋㅋㅋㅋ코스트코 돋네 ㅋㅋㅋㅋ계란찜 !완전 맛난 계란찜...나가사키짬뽕!국물예술 ㅎㅎ지라시동 ~ 회가 진짜 싱싱하다......

햄라면 고추라면

오랜만에 끓여먹는 라면 ^^일주일에 한번은 ㅋ꼭 먹었는데 요즘 끊었다..ㅋㅋ건강이 악화되는느김이라 ㅋㅋㅋㅋ그래도 아예 끊을 순 없으니 ..간만에 끓여먹음 ㅎㅎ햄도넣고 고추도 쏭쏭 :-)하얀치즈 면 위에 얹어서 녹여먹기*_ *..

압구정, 신사 엄마맘김밥 야채김밥, 라볶이

엄마맘 김밥에서 먹은 야채김밥야채가 가득가득해서 아삭아삭 건강한 맛라볶이 ^ ^ 라볶이도 짱 맛나다김밥 콕 찍어서 냠냠 

홍대 만화방 카페드코믹스 cafe de comics

홍대가면 항상 시간때우러 들르는 카페드코믹스 :) 이날도 어김없이 갔..오늘은 오렌지색의 타이머를 주심 ㅎㅎ딸기쥬스-매우 아티피셜한 맛이지만 시원함;;;ㅋㅋ나는이제 무조건 라면이다!여기 커피는 맛 없어서 ㅋㅋ배라도 채우자며 밥먹고와서 또 라면시켜 먹는 나............;ㅁ;그래도 라면은 마시쪙!다음엔 로코물 재밌는거좀 찾아서 가...

고양이가 있는 만화카페(만화방) 홍대 카페드코믹스 Cafe de Comics 라면+_+

으히히 이날도 바닥에 널부러진 고양이들>_<이토준지만화책 깨작깨작옛날에 다 본거 같은데 왜 또 골라오는거 같지 ㅋㅋㅋㅋㅋㅋㅋ2시간이용+음료나 라면 먹을 수 있는데하나는 음료로 고르고 하나는 라면으로 :-)라면 종류도 고를 수 있다. 다음엔 짜파게티 먹어보는 걸로 ㅎㅎ진짜 맛있게 끓여진 라면! ㅎ계란도 들어있고 단무지도 주시고 물도 따로 챙겨주...

홍대 킹콩마더스김밥 계란김밥, 팔진면(라면), 돈까스

홍대 킹콩마더스김밥매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며 지나치다가 이번엔 들어가보기로이건 계란김밥 김밥의 1/2정도가 계란이 얹어져 있다.샐러드 야채 상태가 매우 안좋아서 ;;;(다 시들시들 누렇고 ㅠㅠ) 당황....무농약어쩌고 써있던데;;;무농약이면 뭐해요 다 시들었는데....김밥속은 고기랑 김치가 가득 들어있다. 맛은 있음. 그치만 나에게 최고의 김...

시금치라면

요즘 시금치만 먹다가 시금치 될 기새;;;ㅋㅋㅋ집에 뭐라도 야채 있으면 라면에 넣어 먹는걸 즐겨하는데!! (콩나물 양배추 호박 깻잎 단호박 등등등안 넣어본거 별로 없는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ㅋㅋ)시금치는 첫 시도인데 정말 맛있다!!일단 국물이 엄청 개운해지고~ 말랑말랑한 시금치랑 야채를 같이 먹으면>_________<)**(야채 싫...

라볶이 ~

집에 남은 사리면으로 매콤 달달한 라볶이 :) 요즘  잉여로워져서 열심히 요리를 만들어 먹었던 한 주 였다;;치즈도 얹어주고 ~흐아아암 ~ _- 사리면 하나는 배 안부르니까 계란은 2개 ! ㅎㅎ

홍대 또보겠지 떡볶이 / 버터갈릭 감자튀김

또보겠지 떡볶이 앓이한지 꽤 되었는데 항상 줄이 긴~~~바람에 배고픈 나는 기다리지 못하고;;다른데서 먹었지만 ㅋㅋ오늘은 브레이크 타임 바로 전이라 앞에 한팀밖에 없어서일단 브레이크타임 끝나면 바로 들어갈 순 있으니까 25분정도는 기다리자!! 하며 맘먹고 기다렸다 ㅎㅎ2인분에 라면사리+스팸사리 추가해서-아 치즈도 추가했다 참..ㅎㅎ맛있어...흐엉엉지금까...
1 2 3 4 5 6 7 8 9 10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89453
2944
1222267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