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레고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뽀또 옥스포드블럭 뽀또공장(뽀또 팩토리) 옥스포드블럭 뽀또 콜라보레이션

뽀또 옥스포드블럭 콜라보로나온 뽀또공장 블럭 :)상자는 이렇게 생겼어요 ㅎㅎ뽀또와 + 블럭이 같이들어있는 구성이마트에만 판다고 들은 것 같은데저는 이마트에서 구입했구요 ~가격은 15800원 블럭가격 생각하면 뽀또도먹고 블럭도얻고 ㅋ괜찮은 가격인 것 같아요 ㅎㅎ뽀또는 냠냠 맛나게 먹었습니다..ㅋㅋ이거 나온줄도 모르고 있다가마트 구경하다가...

동대문 완구거리 완구천국 승진완구

동대문 완구거리 완구천국 승진완구:-)이 근처에서 완구거리 쓱 지나친적은 몇번있었는데크리스마스때 지나갔다가 엄청난 인파에 놀라기도 했고^^;;ㅋ승진완구 사장님 사진도 여기저기 걸려있어요 ㅎ방송출연 때 모습인가봐요^^매장은 진짜 커요 규모에 깜짝 놀랐다는..2층에서 보이는 1층모습 ㅎㅎ1층에 앞치마하고 계신분이 사장님 :-)세일러문 요슬봉(??) 스러운 ...

롯데리아 아톰레고 아톰피규어

롯데리아에서 나온 아톰레고롯데리아 장난감 엄청나게 만들어 내는 듯..- ㅠ - 이번엔 피카츄도 또 나오고...홈서비스 일정금액 이상 주문하면 오토바이탄 원숭이 노호혼도 주더라는 ;롯데리아 지갑털이범 ㅋㅋ상자옆면가격은 개당 2000원에 구매가능해요 불량도 많다고하니 불안하시면 매장에서 바로 뜯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듯전 그냥 집에서 뜯었...

교보문고레고 옥스포드블록 교보문고 콜라보레이션 블럭 교보문고 미니샵

교보문고레고  옥스포드블록 교보문고 콜라보레이션 블럭 교보문고 미니샵온라인으로 구입했어요 :-)온라인으로 구입가능한게 어디냐며..ㅋㅋ한 아이다당 하나만 구입가능하더라구요 사람은 3명이나 있어요 손님 / 교보문고직원 / 배송기사님 타운 교보문고 미니샵 ~_ ~)디테일은 이렇게 트럭이 있어서인지 서점 디테일은 좀...

씨유편의점 레고, 옥스퍼드블럭 콜라보레이션 CU편의점 우리동네CU (우리동네씨유) 옥스포드블럭

옥스퍼드와 CU편의점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된 블럭 !이거말고 한달에 한번씩 출시되고 있는데매번 기회를 놓쳤다..CU 편의점에 구매하면 되는데입고된 편의점이 많지 않고 전국매장에 천개수량만 풀려서 ㅠㅠ이미 다 사가서 거의 없다는게 함정 ㅠㅠㅠ 내 생활반경 씨유에는 다 없다고해서 좌절하고 있던중에이번엔 남자친구가 득템해줬당 ㅎㅎ가격은 22000원...

레고프렌즈 하트레이크 스케이트보드 파크 41099 LEGO Friends Heartlake Skate Park

레고프렌즈 하트레이크 스케이트보드 파크 41099  LEGO Friends Heartlake Skate Park레고프렌즈 하트레이크 스케이트보드 파크 41099  LEGO Friends Heartlake Skate Park남자친구한테 선물받았어요 흐흐 900일 선물로 ^^아직 100일단위 기념일도 소소하게 챙기고 있어서..ㅎㅎ...

나의 첫 나노블럭 장보는 곰돌이 (쇼핑곰) 파프리카, 당근 쇼핑곰 (마트곰;;)

나노블럭을 처음 샀어요 :-)유행한지는 좀 되었지만 ㅋㅋ 그다지 끌리진 않았는데얼마전이 길가 지나가다가 요 쇼핑하는 곰돌이 나노블럭을 보고 매우 귀엽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일주일 후에 사왔다는 ㅋㅋ가격은 8천원 작은건 오천원 막 이렇던데요 아이는 블럭도많고 약간 큼직해서 팔천원..요즘 나노블럭 직구도 많이들 하시던데..ㅎㅎ전 만드는건 별로 안좋아해서 ...

[일본여행] 오사카 덴포잔마켓플레이스 레고랜드 Tempozan Marketplace Legoland

오사카 덴포잔마켓플레이스 내의 레고랜드 - 산타마리아호 타고나와서 레고랜드 구경했어용ㅎㅎ여긴 아이들 입장료내고 들어가서 놀 수 있는 곳이었는데 ㅎㅎ궁금하네요 안에 어떻게 생겼는지레고샵구경^^돼지저금통 레고탐났어요 ㅎㅎㅎ돼지 느무 귀엽귀엽 이건 지우개였나..ㅋㅋㅋ심슨레고 완전 탐나구 ㅠㅠ레고정리함도 있는데 이렇게 색깔이 예쁜 작은 정리함...

에버랜드 기념품가게

에버랜드의 기념품가게:-)튤립축제할 때 다녀온거라 ㅎ지금은 장미축제중-_-;ㅎㅎ주렁주렁 달려있던 ㅎㅎ망또 ㅋㅋㅋ귀엽다 나도 맞을 것 같은데입고 다닐 떄가 엄숴;;ㅋㅋ귀여운 백호아가인형 열쇠고리 ㅎㅎ올때마다 사고은 펭귄인형 ㅋㅋ저 큼직한 왕 펭귄 배좀봐 ㅠㅠ ㅋ옷도 넘 귀엽구 ㅋㅋㅋ탐험가 포스의 펭귄들 ㅋㅋㅋ모자까지 다 잘 쓰고 있음;ㅋㅋ꺄아 팬...

반포 킴스클럽 뉴코아아울렛 장난감코너

으흐흐 오랜만에 피자몰가서 배부르게먹고배좀 꺼트리러 마트장난감코너 :-)라바장남감 엄청 많아...>_<춤추는라바라니 ㅋㅋㅋ왼쪽 라바 눈좀보라며표정이 엄청 다양하게 바뀐다고 ㅋㅋ나 사진이 왜 다 뒤집혔지 ㅋㅋ 뭔가 잘못 누른 듯;;뒤뚱이라바 이 총 좀 좋아보이던데 ㅋㅋㅋ멋진남자분이 들고계셔서 더 탐남 (갖고놀면 완전 재밌을 듯...
1 2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361457
10453
1189041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