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레모네이드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크라운 짜먹는 새콤달콤 레모네이드 (피카츄)

크라운 짜먹는 새콤달콤 레모네이드 피카츄가 유혹해요 ㅎㅎ피카츄때문에 사게됨....60kcal원재료명~영양성분 ~ 쭉 짜봅니다 ㅎㅎ액체와 약간 젤리같은몰캉한게 섞여있어요 젤리처럼 묽은 몰캉한 건더기가 느껴지는 그런 질감의물젤리 같은 ㅎㅎ 레모네이드 젤리예요 맛은 상큼함보단 단맛이 좀 강해요 ㅎㅎ덜달고 더 상큼하면 취향일...

마켓컬리 치약 위드마이치약 (레모네이드, 스피아민트), 칫솔, 비누

마켓컬리에서몇달전에 친구추천이벤트당첨되서 받아봤던 위드마이치약세트 :)요 구성은 칫솔, 비누도 포함되어 있는데컬리에서는 지금 치약만 판매중치약은 개당 8900원이고상자 포장이 넘 고급져..제 마켓컬리 아이디는cocomi 입니다가입시에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써주시고첫주문 해주시면 주문자분과 저에게오천원씩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필...

마켓컬리 더스트커터 레모네이드 DUST CUTTER Beverage Original Lemonade

마켓컬리에서 주문해본 더스트커터 레모네이드 :)컬리 상품페이지에는미국에서 사랑받는 레모네이드라고 하네요종류가 여러가지였는데일단 오리지널로 먹어보고 맛있으면 다음에 또 주문하려고 ^^ 한병만 구입했어요 가격은 한병이 3500원 병이 진짜 예뻐요 :)제 마켓컬리 아이디는cocomi 입니다가입시에 마켓컬리 추천인 ...

마켓컬리 장바구니 메종엠오 사브레, 몽상클레르 세라비, 테라브쇼콜라, 더스트커터 레모네이드, 고베식당 비프카레, traiteur de paris 퐁당쇼콜라

마켓컬리 장바구니 :)전날밤에 주문해도 아침에 문앞에 디저트가 배송되는 컬리의 샛별배송은 넘 매력적이여요..ㅋㅋ사실 마트에 파는 동일제품들은컬리 가격이 온라인가격이나 마트가에비해비싼경우도 많긴한데 집앞까지 새벽에배달된다는점은 점은 진짜 매력적이라는 (중독되었으 ㅠㅠ)게다가 유명한 빵집들의 디저트가집앞까지 배송되는게 정말 좋아요 ^^&n...

가평 아침고요 수목원

정말 오랜만에 가보는아침고요 수목원오픈하고 얼마안되어서엄빠랑 할머니랑 다녀왔던 기억이 나는데 :)그 이후로 한번도 안가다가 나는 두번째 방문 ㅎㅎ짝꿍이랑 연애 초반에 가평으로펜션 여행 종종 왔던지라 가평쪽 여행지도 많이 가봤고수목원 근처에 있는 펜션에 묵은적도 있었지만 아침고요 수목원은 한번도 같이 안와봤네ㅎㅎ이날은 우리 셀프웨딩 촬영...

투썸플레이스 파블로바, 라임레모네이드

오랜만에 투썸 파블로바..근데 ..제가 예전에 먹었던 맛이 아니자나영 ㅠㅠ엄청 맛 없어짐 투썸플레이스 파블로바 A TWOSOME PLACE Pavlova이전에 먹었을땐 천국이었는데 암튼 내가 먹어봐서 그랬거나 입맛이 바뀐게 아니라진짜 맛 없어짐다신 안먹어야지 ㅠㅠ 좀 슬프다..만드는방법이 다른건지 암튼 예전엔 저렇게 노랗게 보일정도로커스터드크림...

벨기에 레몬맥주 마튼즈 라들러 Martens Radler 레모네이드맥주

라들러 ㅎㅎ 많이봤는데 마셔보기는 처음 ^^ 맥주에 레모네이드 섞은 맥주 ^^ 알콜은 2.5도로 매우 낮음 ^^ 뒷면은 그림이랑 글자가 다름 ㅎㅎ캠핑할때도 드셔주세여. ㅎㅎ ㅋ캔에 노랑 땡땡이가 넘 귀엽다 ^^ 저 그림속 캔 속에 맥주이름 깨알 쓰여있음;;ㅎㅎㅎㅎㅎ원산지는 벨기에 ^ ^ 맥주+레모네이드+설탕 ㅎㅎ&nb...

서현 온더테이블(ON THE TABLE) 브룩클린 버거조인트

서현의 푸드코트 온더테이블 ㅎㅎ 두번째 방문 저번에는 (서현 푸드코트 온더테이블 On The Table 장사랑 바싹불고기 냉면 누들박스 팟타이) 이렇게먹고 이번엔 브룩클린 버거조인트 ! 버거랑 칩스모두 본격적인 맛이다..이렇게 맛있을 줄이야!!!패티도 본격적이고.>_< 서래마을 본점에 먹으러 꼭 가리!!ㅋㅋ패티위에 치즈>...

[아이허브] 발포비타민 핑크레모네이드 Iherb Alacer, Emergen-C, Pink, 1,000 mg Vitamin C, Pink Lemonade 레모네이드 가루

아이허브에서 예전에 샀던 핑크레모네이드 Alacer, Emergen-C, Pink, 1,000 mg Vitamin C, Pink Lemonade, 30 Packets, 9.9 g Each반가운 FSC 마크가 땋~ㅎㅎ여름에 생수냄새나서 마시기 싫으니까 물 많이 마실 용도로 사서 많이 먹었던...^ ^ 물에 타면 연한 탄산이 있는...

[아이허브] 레모네이드 파우더 슬렌더스틱 아사이 레모네이드 Slender Stick Acai Lemonade

아이허브에서 산 Slender Stick- Acai Lemonade정수기 물 먹을때 물냄새 나는거 싫어서 ㅠ_ ㅜ....시킨..발포비타민처럼 사놓고 가끔 생각날때 두고 먹으려고 슈퍼푸룻10가지 천연감미료 무인공향 무방부제 글루텐프리 16.9oz에 섞고 쉐이킷해서 먹으라는데 ㅎㅎ500ml에 넣으면 딱이긴한데 500ml에 반정도 넣고 밍밍...
1 2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8711601
10305
1198148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