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마들렌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부산여행] 쇼코디저트 바닐라마들렌, 생초콜렛(파베초콜렛)

부산여행 첫 카페쇼코디저트 :)원래 옆건물의 카페에가려고 했었는데만석이어서 어쩌지 하다가..옆에도 카페가 있어서들어가보았다 가오픈 기간이라 12월은영업일, 영업시간이많이 유동적인 것 같았음(건물 입구에 붙어있음)조명도 예쁨뭔가 핑크핑크빛매장은 넓은편은 아닌데깔끔하다.꽃도 예쁘다.창가에 바테이블에 앉으면 보이는간판SHOKO DESSERT ...

마켓컬리장바구니 (순대스테이크, 벨레트왈 고트치즈, 돈시몬 백포도쥬스, 멜클렌즈 럭셔리 쇼트브레드, 메종엠오 마들렌, 랑세 퐁듀 드 샤우르스)

마켓컬리 장바구니 :)세일하는 치즈들이 있어서왜인지 사야될 것 같은 기분에 휩싸여서...지른 장바구니ㅎㅎ순대실록의 순대스테이크가격은 9700원이구요항상 궁금했었는데 언젠간 먹어봐야지 하구주문해봤어요 가격대비 양은 많지 않은 편인데순대가 워낙 싸니까..ㅋㅋ그래도 안에 여러가지가 들은 것 같으니까한번 안주로 먹어보는걸로 ^^ 제 마켓컬리 ...

마켓컬리 오뗄두스 구움과자 마들렌, 피낭시에

마켓컬리에서 구매해본 오뗄두스의 구음과자 피낭시에랑 마들렌개당 1600원이라서 요즘 구움과자 이천원하는것도보기 힘든데 가격이 착한편 :)제 마켓컬리 아이디는cocomi 입니다가입시에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써주시고첫주문 해주시면 주문자분과 저에게오천원씩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필요하시면 사용해주세요 감사해요 :)...

일본 마메노키 레몬빵 (레몬마들렌) mamenoki 레몬케이크

마메노키 레몬빵 킨테츠백화점 지하 식품관에 매장이 있어서거기서 구매해왔어요 찍어온 매장사진도 한장 첨부합니당 http://www.mamenoki.co.jp/html/page6.htmlmamenoki 스티커 붙어진 쇼핑백에 담아주셨어요포장도 예쁘게 해주셨어요뒤에 원재료표시가 있어서 첨부합니다안에있는 종이 저는 일알못이지만 ㅠㅍ ...

위캔쿠키구입 홍차쿠키, 단호박쿠키, 마들렌, 초코칩쿠키, 유자쿠키, 로즈마리쿠키, 아몬드쿠키, 초코머핀 (커피안주지름..ㅎㅎ)

생강님 블로그에서 보고 >> 위캔쿠키에서 쿠키, 머핀, 마들렌 사먹었다. 영업당해서 사먹은 위캔쿠키 :) 커피안주야 항상 필요하니까오랜만에 쿠키도 괜찮지 하믄서 주문^^ 3만원 무배라 3만원 맞춰서 주문했어요 상자가 엄청커서 놀라버림요쿠키포장이 무슨 유리나 그릇포장만큼뽁뽁이가 엄청...

망원동 나무베이커리 빵 엘리게이터파이, 마들렌, 소프트치즈바게트

망원동 나무베이커리 빵 :-)1식당 대기명단에 이름 올려놓고 나무베이커리에서 기다리며빵도먹고 빵도 사가지고 왔어요 ㅎㅎ집에서  빵부림 소프트치즈바게트 아주 맛있었음 *_* 엘리게이터 파이 :)요거 2배길이였는데둘이먹을거라 반 똑 잘랐다마들렌도 엄청 맛있음기름지고 촉촉한것이! ㅎㅎ담에 망원동가면 또 빵지르러 가...

신사동 가로수길 에뜨왈 파티세리 마들렌 글라세, 마차 마들렌(말차글라세),피낭시에 PATISSERIE ETOILE

에뜨왈에서 사온 마들렌과 커피타임 :)추석에 가족들이랑 나눠먹으려고 사온 에뜨왈 파티세리의구움과자 ~가로수길 지나다니며 눈으로 구경만하다가 ㅎㅎ오늘은 사러 들어갔다 라뽐므 지하에 위치해요 :)크기 생각하면 가격도 나쁘진 않은 듯요즘 디저트가 워낙 비싸니까 ㅡㅠ마들렌만 사왔는데다음에는 케이크나 다른 디저트류 구매해볼 예정말차 글라세마들렌...

코스트코 마들렌 마들렌아르모 프랑스 마들렌 La Madeleine d'Armor Pur Beurre (Armor Delices)

코스트코에서 사온 마들렌~18개에 8790원신라명과 마드레느도 있지만 뭔가 요 프랑스산 마들렌이 더 맛있어보여서 ㅋㅋ마들렌아르모 프랑스 마들렌 La Madeleine d'Armor Pur Beurre (Armor Delices)저 아래꺼는 내 프랑스어는 모르지만검색안해봐도 퓨어버터 뭐 이런거겠지? ㅋㅋ프랑스어사전 단어1-5 / 7건beurre ...

코스트코 지름 (프랑스마들렌, 프렌치고메초콜렛, 프레지던트 까망베르치즈)

계획에없던 코스트코지름 ㅎㅎ그래도 많이는 안샀음 (다행..)ㅋㅋ치즈랑 커피안주(군것질거리) 조금..할로윈 앞두니까 초콜렛들이 엄청 많아서 참기 힘들었음 다 사고 싶쟈나여..힝..그중에 처음보는거라 골라본 Yves  프렌치 고메 초콜릿 (아티잔 초콜릿컬렉션) 에펠탑초콜릿에펠타워가 반 잘라져있는데 ㅋ오른쪽 에펠타워도 있다는 두 상자 합치면...

[전주여행] 전주 남부시장 혜미당 에서 사온 수제쿠키 레몬마들렌, 홍차마들렌, 린저쿠키, 진저브레드맨아이싱쿠키

전주여행가서 남부시장 청년몰의 수제쿠키가게 혜미당에서 사온 쿠키 ~ 다음날 집에서 커피먹어야지 하면서 골라왔어요^^혜미당 가게사진:-)가게도 아기자기하고 쿠키들도 다~~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포장도 귀염지게 해주세요스티커 완전 귀엽 흐흐 ㅋ포장비내면 상자에 예쁘게 선물포장도 해주시는 것 같더라구요~전 제가먹을거라 ㅋㅋ안깨지게만 잘 가지고...
1 2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4311476
9184
1184547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