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마이멜로디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인형뽑기 이브이, 마이멜로디, 포켓몬스터(파이리, 고라파덕, 푸린, 피카츄), 지방이

홍대에서 데이트하며 뽑아온 인형들 키키..짱 게임센터가 새로 생겨서 거기서 저 큰거 다 뽑음짱 인형뽑기 가게는 큰인형종류가 정말많고 인형도 다 예쁜편에다가집게 힘도 좋아서 잘 잡는다큰인형뽑기에 좋은 가게임하루전날 엄청 뽑은 햄버거 지방이또 두개나 더 뽑아옴..ㅎㅎ집에 너무 많아서 이건 친구들 선물로 줘야할 듯 고라파덕 푸린 피...

[캡슐토이/가챠폰] 마이멜로디와 친구들 마스코트2

[캡슐토이/가챠폰] 마이멜로디와 친구들 마스코트2모형다방 갔다가 처음보는 마이멜로디 가챠를 발견하고 뽑아줬어요^^ 이번엔 마이멜로디는 안걸리고 ㅎㅎ양과 쥐가 걸렸습니다 은근 기대안했던 쥐가 무쟈게 귀여움 쿠쿠쿠 씹덕터지는 꼬리와 궁디머리와 귀 다 귀여움 ㅎㅎ 못서있을 것 같은데 은근 중심 잘 잡구요?...

가챠폰 마이멜로디 가챠

일본여행에서 뽑아온 마이멜로디 가챠폰! 마메는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중의 하나여서 지나치지 못했음;ㅁ;;기계도 찍어왔다 흐흐 찻잔에 저렇게 걸어지는 마메 가챠 포크받침으로 써도 된다고 친절하게 사진으로 알려줌 ㅋㅋㅋ이렇게 5개가 한 시리즈 4번 뽑았는데 3종류 뽑혔어요 ㅎㅎ으흐흐 ㅋㅋ같이 놓으니까 앙증터짐...뭐 이렇게 귀여워속...

일본여행 기념품 비오레 Biore 사라사라시트 쿨앤쿨 cool&cool 마이멜로디~

비오레 사라사라시트 ~마이멜로디가 넘 귀여워서 얘로다가 히히쿨&쿨이니까 시원도 하겠지 ㅎㅎ데오드란트 티슈인데!여행가기전 올리브영에서 하나 사가지고 갔었는데 목 뒷부분 같이 땀난부분 닦아주면 그부분에 땀도 잘 안나고보송보송해져서 넘 신기했었당 ^ ^일본에는 종류도 엄청 다양하고 가격도 한국보다 저렴하더라.여름 내내 쓰려고 쟁여온 -근데 큰...

[일본여행] 유후인의 산책, 휴우인의 예쁜 가게들

으앙 넘 예뻐(:요거 하나씩 골라서 직접 만들 수 있더라는근데 가격 넘사벽ㅋㅋㅋㅋㅋㅋㅋㅋ예쁜 족집게들귀여운 타올들가지런히흐앙 예쁘다방에 걸어놓고 싶어내가 좋아하는 판다!!귀여운 스마일쿠키요긴 키티샵 (:눈이 휘둥그래 ~_ ~키티 피규어 세트도 가격도 그닥 비싸진 않았다능  ^ ^안갖고 싶은게 없다 ㅋㅋ꺅 내사랑 마이멜로디 (:호피 마이멜로디 넘...

[일본여행] 由布院 (Yufuin) 유후인 산책

유후인 노모리타고 유후인역 도착길거리 -긴린코 호수갈거여서 쭈욱쭈욱 직진!약국인데 넘 귀엽다! _ !)코끼리 꺄 꺄악 귀여워!!!센과치히로에 나오는 그 먼지들인가?ㅋㅋㅋ새균맨 넘 겹당ㅋㅋ쿄쿄쿄 들고오고싶다ㅠㅠ버터아찌도 ^ ^호빵맨도 ㅎㅎ짤랑이도 있었다;ㅁ;ㅋㅋㅋ귀요미유후인버거여기도 맛나다고 하던데 ^ ^많이 팔던 우산비 묻으면 꽃무늬가 송송 나...
1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601362
9840
1184060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