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마트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코스트코 양평 장난감코너 구경

코스트코 양평점간만에 간 코코인데 장난감이 매우 많았다 >_<디즈니 프린세스 - 인형만 있는게 아니라 같이 가지고 놀 수 있는찻잔이나 장난감들이 붙어있어서 구성이 좋은 것 같다.오앙...바비네 차 차 막 열린다 인형도 4개나 들어있고차도 참 탐이난다네~_ ~)바비 인형세트 옷도 나름 많이 들어있어서...

롯데 빅마켓 첫방문 (빅마켓 영등포점)

헤헤 코스트코덕후(??) 빅마켓 처음 방문하다 ㅎㅎ빅마켓도 코스트코처럼 연회비있는 회원제 마트인데입장할 수 있는 원데이패스가 한장 생겨서첨으로 방문해봤어요^^마트덕후 넘나 신나는 것아이허브에서 종종 구매하는벨레다 제품들도 들어와있어서 신기했어요^^스트라이덱스도 팔고요 예전엔 아이허브에서만 구입할 수 있고국내에서 오프라인으로 살곳이 없었는데(물론...

영등포 이마트 장난감코너 (스압ㅎㅎㅎ)

오랜만에 이마트 장난감코너 탐방 일렉트로마트갔다가 장난감코너 싹 돌고이마트식품코너 돌면 완벽한 동선이네요 흐흐 내 관심사 스캔을 한번에 ~_ ~)맨날 갖고픈 레고프렌즈 호텔 가격도 레고에비하면 크키대비 착한 레고프렌즈 시리즈들 (언젠간 살테야요 ㅋㅋ)놀이공원 핫도그트럭 하 귀여워 ㅎㅎ슈퍼마켓은 할인중이었어요인...

이케아 푸드코트 크레이피쉬(가재), 연어크림파스타, 절인연어샐러드, 연어 김치볶음밥, 키쉬, 닭다리튀김(치킨), 치즈케이크

두번째 방문하는 아이키아 :-)올레이피쉬(가재), 연어크림파스타, 절인연어샐러드, 연어 김치볶음밥, 키쉬, 닭다리튀김(치킨), 치즈케이크설 연휴기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어마무시하더라구요 ㅋ쇼룸은 구경도 못했어요 거의..ㅋㅋ들어갈 수가 없을정도^^;;;; 그냥 푸드코트에서 밥먹고 생활용품만 간단히 쇼핑하고 나왔네요 ㅎㅎ절인연어샐러드 :-)맛있는데...

월간 코스트코 지름샷 (프로슈토, 스나이더스 프렛즐, 코코넛차이그래놀라, 제일제면소탄탄면, 소노마잭 포션치즈, 롤케이크, 큐삐마요네즈, 까르보나라소스)

월간 코스트코지름.jpg(한달에 한번만 갔으면 좋겠...ㅠㅠ) 2주후에 휴가가는데 먹을걸 이렇게나 사쟁임.....(이러고는 1주일안에 반은 다 해치울거면서 뭘 세삼스럽게 하하ㅋㅋㅋㅋ)오랜만에 사본 스나이더스 프렛즐 ~ 허니머스터드&어니언 맛은 원래도 좋아하던 맛이라서 고민없이 집었다 ^^ 7990원 맥주안주로 ...

5월 코스트코 지름 ~ :) 베지칩, 차나마살라 인도커리, 크랜베리아몬드쿠키, 끼리크림치즈, 이즈니버터, 페퍼리지팜쿠키, 쁘띠첼스윗롤프레시밀크

5월코스트코지름 ;;그만좀 기어가야되는데;; 다달이 한달에 두번도가고 계속 가고 있는 코슷코 ;;ㅋㅋㅋ자취를 하는것도 아니고 주부도 아니요;;부모님이랑 같이사는데..엄마가 밥에 반찬도 매일 해놓으시는데도 맨날 나가서 사먹는 식비도 장난아닌데 집에서도 이렇게 쟁여놓고 묵쳐묵하니;;뭐하는 짓인지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그래도 먹을거 쟁여놓으면 기...

오랜만에 코스트코 나들이 :-)

오랜만에 코스트코 나들이 ^^ 겨울왕국 볼펜 완전 갖고싶던 .ㅎㅎㅎ5자루에 만이천원인가 만원초반대의 가격으로 기억함.ㅎㅎ나 하나갖고 친구들 나눠주고 그럼 좋을 듯 ㅎㅎ풀누들 ~ 좋아보이던 ㅎㅎ 하나 사고싶..ㅋㅋ어깨에 받치구 수영장 둥둥 떠나니고 싶다..ㅋㅋ머그 6개에 16990원귀여웠다, 친구랑 나눌까 살짝 고민하다가..집에 컵도 많...

광명이케아 IKEA

광명 아이키아~ >_< 드디어 가봤어요 노랑, 파랑 컬러가 참 예쁜하늘이랑도 잘 어울리고 ㅎㅎ이케아에서 쇼핑백으로 사용할 수 있는 쇼핑가방들이 쌓여있다 하나들고 매장 돌아다니면 된당ㅋㅋㅋㅋ듣던대로 연필은 하나도 없고 ㅋㅋ이케아 매장 돌면서 딱 한곳에서만 연필발견;;ㅎㅎ너무 가져들가서 아예 안채워 놓는 듯들어가자마자부...

이마트 트레이더스 장난감코너

이마트트레이더스 장난감코너;)으흐흐 핑거페인팅세트라니저 롤러 완전 갖고싶다..ㅎㅎ나 어릴땐 이런 장난감 없었는데 ..ㅎㅎㅎ요즘애들은 좋겠다..ㅋㅋ이런거 보면 애기낳고 싶어진다..내가 오히려 더 신나게 갖고 놀 듯?ㅋㅋ인체모형 ~ 좀 무섭긴한데 ㅋㅋ 왠지 하나 집에 세워두고 싶은 큭큭..뭔가 저기에 앵두전구같은거 둘러놓으면 예쁠 것 같음...(이...

용인 구성 이마트 트레이더스 (Emart Traders) 푸드코트 불고기피자, 핫도그세트, 양송이수프, 불고기베이크

오랜만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안간뒤로는 트레이더스 아주 가끔 가뭄에 콩나듯 가는듯 ㅋㅋ;;큐피 드레싱 여러종류 있어서 신기했음.바질&치즈 드레싱 맛날 듯 ^^자제하고 자제했음..ㅋ 정말 많이 안샀다 ㅎ양송이숩이랑 피자랑 핫도그 ~푸드코트에 밥 먹으러 오는거져 으흐흐불고기피자 한조각 ! 근데 치즈가 맛이 없는 듯...항상 피자...
1 2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261666
10453
1188438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