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망원동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망원 술집 1식당 모듬사시미, 아마에비(단새우) 단품

또 1식당 포스팅 :)단품으로는 첨 주문해본 아마에비를 썸네일로 올린당 ㅎㅎ가게 사진은 예전에 찍어온걸로 메뉴판도 재탕! ㅎㅎ 메뉴는 변동있어요여름이라 계속 국물요리가 없어서 아쉬워요요즘 찬바람부니 국물 격하게 땡겨서..(사실 여름에도 1식당 국물음식이 그리웠어요 ㅠㅠ)빨리 다시 하얀짬뽕 빨간짬뽕같이 판매해주셨음 좋겠어요 ㅋㅋ면추가도요...

망원맛집 1식당 모듬사시미, 하사미아게, 시메사바, 멘치카츠, 진로닉, 한라산, 쿠마닉

오랜만의 1식당 :)못가도 한달에 한번은 갔는데 이번엔정말 오랜만에 가는 듯 ㅎㅎ1식당서 처음 먹어보는 하사미아게를 썸네일로 ^ㅆ ^가게 사진은 예전에 찍어온걸로 재탕 :)메뉴판은 변동이 있어서 새로 찍어왔어요!못보던 하사미아게,멘치카츠가 메뉴에 :)술메뉴판 진로닉도 추가되었네요 으히히하프문 진저도메뉴판에 있어요 이제..ㅎㅎ진저가 인기 별로 없...

망원돈 돈까스맛집 RICORICO 리코리코 돈가스, 매콤 크림 돈가스

망원동의 돈까스집리코리코 RICORICO 외관도 예쁘고 컬러때문에 눈에 잘 띄는 곳 일식당과 같은방향에 위치해있어서 1식당 방문할때마다 걸어가며 많이 봤는데방문은 이제서야 해봄 ㅎㅎ안에 분위기도 좋아요뭔가 컬러풀하면서도 차분하고싱그러운 식물도 있어요창가자리 :)메뉴판 돈까스랑 맥주들 간단한 메뉴판이쥬 ㅎㅎ 메...

망원동 꽃추장 즉석떡볶이집 해물전골떡볶이 허니갈릭감튀 콘톡톡볶음밥 김말이, 튀김만두

망원동의 떡볶이집 꽃추장 :)며칠동안 떡볶이 노래불렀더니짝꿍이 데려가준 맛집 헤헤열심히 검색했다며 ㅋㅋ정말 외관부터 내맘에 쏙들어 가게 이름도 참 귀엽당<꽃추장> 이라니 ^^간판도 예쁘다 내부도 아기자기하당 거울도 예쁘고 조명도 예뻐케비넷 색도 넘 예쁜 듯 ㅎㅎ물이랑 국자 냅킨등은 셀프 :)요즘은 요 부루스타도 엄청...

망원동 카페 캔디드컬렉션 아이스플랫화이트

망원동의 카페캔디드컬렉션인테리어 예뻐요 타일돋고 연두연두하고 :) 약간 망원동 내커피 같은 그런 분위기의 내부 테이블은 이동식이고빙 둘러서 앉는 자리가 있지요 일행과 나란히 앉아야 하는 구조 ^^ 다른 손님들이랑은 얼굴 다 마주보고 ^^ ㅋㅋ아이스 플랫화이트 두잔 :)커피 블렌드는 두종류 있어서고를 수 있더라...

망원동 술집 1식당 모듬사시미, 모듬덴뿌라, 생맥주, 한라산소주

오랜만에 1식당 가게사진은 예전포스팅에서 ^^ 이것도 옛날에 찍어논거 가져옴 ^ㅁ ^ 메뉴판은 최근에 다시 찍어온걸로오늘은 뭔가 목말라서 생맥주 짝꿍님은 한라산모듬사시미 도미 연어 혼마구로등살 아마에비 전갱이 오랜만에 먹는 전갱이 사시미 *_* 넘 맛있당연어는 사랑 >_<)메뉴판에...

망원동카페 레귤러서비스 커피 크림바닐라, 밀크티, 레귤러서비스라떼 REGULAR SERVICE COFFEE SHOP

망원동카페 레귤러서비스커피REGULAR SERVICE COFFEE SHOP카페스럽지 않아서 겉에봐도 찾기 힘들어요 (지나치기 쉬워요 ㅋㅋㅋ)내부도 엄청 심플하고 식물들과 저 환풍구스러운 디테일이포인트 :)ㅋㅋ천장에 환풍구가 보이니지하에 있는 느낌도 급 드네요 ㅋㅋㅋ의자는 콘크리트블럭?ㅎㅎ판교 옹느세자매에서 본 것과 비슷한저 방석아닌 펠...

홍대 1식당(일식당) 모듬사시미, 우니, 석화후라이, 나카나카, 우메센닌메론, 야마사루잔술(보리소주) 망원동 술집

1식당 오랜만에 들렀어요 헤헤일주일에 한번씩 가다가 요즘 좀 바빠서 홍대쪽에 자주 못가서거의 한달만에 들른 망원동 일식당가게사진은 예전 포스팅에서 가져움오늘의메뉴판 ^^ 모듬사시미 생선구성은 매일매일 달라져요사장님이 인스타그램에(@ilrestaurant) 올려주심댓글로 해마 정체 궁금해하셔서 이날 저도 궁금해서 확대해서 찍어왔어욬ㅋㅋ뭐...

망원동 카페 망원동내커피 스윗화이트, 플랫화이트

망원동의 망원동내커피 :)망원 1식당에 술마시러 가기전에카페인보충하러 들렀지요^^ 카페같지 않아서 ㅋ그냥 지나치기 쉬워요 ㅋㅋ찾아가다 그냥 지나칠 뻔 ^^;; 오른쪽에 나무간판도 멋지죠? ㅎㅎ밤이라 사진에 잘 안나왔지만 ㅠㅜ 카페같지 않은 분위기 ㅋㅋ뭔가 엄청 심플해요 의자도 많지않고이렇게 일자로 주르르륵 ㅎㅎㅎ요 뒷...

합정 1식당 모듬사시미, 매운짬뽕, 뽈락구이, 아게나스(가지튀김), 방어사시미, 오토코야마 망원 1식당

또 들른 1식당 :-)일주일에 한번씩 가는 느낌적 느낌ㅋㅋ가게랑 메뉴판사진은 예전 포스팅에서 가져왔어유 안주메뉴판추천메뉴는 그날그날 변동이 있고요메뉴판에 오늘의 메뉴는 항상 저렇게적혀져 있어요 :-)요즘엔 석화후라이나 에비후라이 카키후라이 아게나스(가지튀김)가라아게도 먹을 수 있어요^^ (변동은 가끔 있음) 사장님 인스타그램(@ilre...
1 2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Donate

AD

통계 위젯 (화이트)

13287083
43510
863299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27

유니클로 캘린더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2016 대표이글루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