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멍게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멍게비빔밥

오랜만에 해먹은 멍게비빔밥 헤헤별미지이이~오이, 채소, 김가루를 곁들였다물론 기름도 듬뿍 둘러줌 ^^비벼비벼~ 멍게에서 나온 감칠맛이 밥알에도 코팅되서 밥만먹어도 정말 맛있는 멍게비빔밥흐아 행복한 맛..미나리 멍게비빔밥멍게비빔밥멍게비빔밥멍게비빔밥감태넣고 만든 멍게비빔밥

미나리 멍게비빔밥

오랜만에 멍게비빔밥 ^ㅁ ^ )어머니가 전날밤 잘 잡아놓으신 멍게 ㅎㅎ비빔밥 해먹으라고 하셔서 아침으로 먹었다 집에있는 미나리 잘 씻어서 쫑쫑 가위로썰어주고 밥이랑 쫑쫑썰은 멍게와미나리그리고 참기름 두숟가락 큰숟가락으로 휘휘초고추장 투척 싹싹 비벼요바다향이 가득한 멍게비빔밥비비면서부터 침샘이 폭발하고...오늘도 먹었는...

멍게비빔밥

올들어 처음 먹는 멍게비빔밥 ^^ 집에 손질해놓은 멍게에 집에있는 나물 조금 얹으면 끝소스는 고추장넣을까 뭐넣을까 하다가간장+들기름 조합으로근데 멍게자체에서 꾸덕하게 즙이 나와서 소스가 필요없을 정도..ㅎㅎ간만 맞춰주는정도로 간장만 조금 흐 맛있어..달달하고 향긋한 멍게속살../ㅅ/힘이나는 맛이야 그동안 해먹은 멍게비빔밥들&n...

영흥도 수신시장에서 회먹기 양미네 산낙지, 감성돔, 찰광어회, 매운탕 +라면사리

9개월만에 다시찾은 영흥도 수산시장 ^^ 해산물부림35호 양미네 저번에도 여기서먹었는데 이번에도 양미네를 찾아왔어요 ㅎㅎ저번에 이모가 잘해주셨어서 !!산낙지 /ㅅ//흐윽 완전 맛있어 ㅠㅠ 꿈틀꿈틀거리지만아주 야금야금 열심히 씹어먹죠멍게 :-)이것도 완전 꿀맛이라네~요건 기본으로 깔리는 것 ㅎㅎ샐러드랑 콩이랑 메추리알 다시마 요런건 다 ...

멍게비빔밥

애정하는 멍게비빔밥 ㅎㅎ멍게사와서 또 해먹었다 ㅎㅎ멍게만 잡아주면(손질;;ㅋㅋ) 그냥 있는야채 쫑쫑 썰어서 기름이랑 고추장(혹은 간장)만 넣어주면 완성!봄이니까 돗나물이랑 미나리도 쫑쫑 썰어서 넣고 ~비벼비벼요 향긋한 바다내음ㅎㅎㅎ한입 입에 넣으면 밀려오는 행복...ㅎㅎ멍게 사온날과 그 이후 몇일은 멍게비빔밥도 해먹지만..ㅋㅋ사온날은 생으로도 ...

멍게비빔밥

우리가족은 멍게를 좋아해서 ^^ 집에서 멍게 사올때마다 멍게젓갈을 해먹는데`젓갈이 집에 있을 떄마다 꼭 해먹는게 멍게비빔밥 ~ㅎㅎ봄나물에 멍게젓갈 얹어서 기름뚝뚝 해서 비비면 천국 :-)바다내음 향긋향긋한 멍게비빔밥>_< 감태넣고 만들어먹어도 맛있다^^감태넣고 만든 멍게비빔밥

[고성여행] 강원도 고성 금강산콘도 앞 바다

한번도 가본적 없는 강원도 고성:-)설날을 맞아 가족들이랑 들러봤다.통일전망대 가는길에 바다가 너무 예뻐 내렸던 금강산콘도 ~ ㅋㅋ콘도 앞의 바다가 정말 예뻐서 차세우고 바닷바람 쐬러 내렸다.콘도에있는 벤치들 다 귀여워 ㅋㅋ거북이가 잡아주고있엌ㅋㅋ 바다 거닐려고했더니읭 무서운 곳이었음 ㅋ북한이랑 가까운곳이여서 그런지예전에 간첩이 침투했던 지역이...

감태넣고 만든 멍게비빔밥

요즘 자주 먹고있는 감태 파래나 김과 비슷한 바다풀인데 파래나 김이랑은 묘하게 다른 향을 가진 (비슷하긴 하다;;ㅋㅋ) 맛있는 감태맛보다 바다의 향이 향긋해서 >_<가격만 저렴하면 좋을텐데...ㅋㅋ멍게젓이 다 익어서 감태넣고 멍게비빔밥을 만들어 먹었다 :)멍게의 향과 감태의 향이 어찌나 좋던지 ㅠㅠ 환상적이었다......

[부산여행] 민락수변공원 근처 횟집에서 회먹기

아침부터 회먹으러 (: 헤헤첫끼는 회죽꺄꺄꺄꺄 새우구이머리 뜯어서 쪽쪽 빨아먹긔;마이쪙 ㅠ_ ㅜ소스가 달달하니...소라 소라전산낙지꿈틀꿈틀해삼 느무 좋아........♡. ♡내사랑 멍게회다 광어다!초밥도 해먹고 ^ ^우럭회우럭 찜도 튀김매운탕에 밥까지 싹싹

노량진 수산시장 숭어회 우럭회 연어회

여자셋이 노량진 수산시장가서 먹은 회쿠쿡 숭어 우럭 연어는 서비스 (:숭어는 요즘이 철이라 지금 안먹으면 못먹으니까 (:호객행위 느무 심해서 (뭔가 성희롱 당하는 느낌이다................) 굉장히 불쾌불쾌걷고나면 진이 다 빠지는 느낌? 스트레스가 몰려와 ㅠㅠ같이간 지인은 꼬집히기까지 했다터치하는건 진짜 좀 아닌 듯,,,,,회먹기 이...
1 2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51407
9388
1207482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