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메이플시럽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해티 허니버터칩 캐나다 메이플시럽

허니버터칩캐나다 메이플시럽 맛 :)새로운 허니버터칩이다아~_ ~)메이플시럽을 그리 즐기는편은 아니지만허니버터칩과의 조화가 궁금해서 사와봤어요 ^^고메버터 ㅋㅋㅋ맛의 비밀까지 쓸정도로 들어가지 않는게함정ㅠ원재료명 작은봉지라 340kcal 커피안주로 먹었는데 허니버터칩이 많이 짭짤한 과자는 아니고달콤바삭해서아메리카노랑도 은근 잘 ...

농심 메이플시럽으로 달콤한 벌집와플 과자

예전에 사먹은과자..슈퍼에서 처음보는 과자가 눈에띄어서 집어왔어요 ㅋ저 스티커가 붙어있어서 커(피와 먹으면 맛있어요!) 오 그래?ㅋㅋ이럼서 집에온 기억 ㅎㅎ 메이플시럽으로 달콤한 벌집 와플~벌집피자 덕후라서 모양때문에 더 끌림..ㅋㅋ메이플시럽 4.1% 칼로리는 370 제발 봉지당 표기해줬음 좋겠어요 계산한번 더 하게 하지말라고...

코스트코

히히 간만에 코코에 갔다~_ ~요거요거 인터넷으로 보고 완전 뽐뿌왔었는데!!!딱 1개 남아있었는데...ㅠㅜ 들고갈 생각하니 끔찍해서ㅋ포.기1개 남아서 샘플도 넣어논거 같더라.ㅋㅋ요것만 덩그러니 1박스 남았는데다른사람 카트에 담기는거 봤긔 ㅠㅠ ㅋㅋ완전 탐났던 퍼즐 색칠공부세트(...)하악.......색칠공부도 좋은데 게다가 퍼즐이라뉘지우개달린 연필 ㅎㅎ...
1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57650
3952
1213969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