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백구당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부산 백구당 쿠키 아몬드살구잼 쿠키

부산빵집 백구당에서사온 아몬드 살구잼쿠키 :) 가격은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는데삼천얼마정도로 기억이 남ㅎㅎ포장은 이렇게 되어있고^^위에 빵끈이 묶여있는데 밀봉된 상태라 빵끈은 먹다 남으면묶어주는 용도^^ 근데 빵끈에 리본도달려있는게 세심하기도하고 리본 디자인도 넘 귀엽구..나 어릴적 빵집에서 볼법한느낌의 빵끈이라 추억돋는다 헤헤...

백구당 브리오슈 프로마쥬, 패스츄리, 치즈머핀

부산에서 사온 백구당의브리오슈프로마쥬~ 저번에 넘 맛나게 먹어서 이번에 두개 사가지고 왔어요 ㅎㅎ백구당 간 목적은 이 빵..ㅎㅎ빵부분도 부드럽고크림치즈부분이 *_ *진짜 달지도 않으면서 엄청 꾸덕하고치즈치즈한 맛이여요...ㅠㅠ마시쪙..ㅎㅎ백구당 가시면 꼭 한번 맛보시면 좋을 것같아요~ ㅎㅎ 요건 동생 주려고 사온 파이요런게 유...

[부산여행] 부산 빵집 백구당

60여년 전통의 부산빵집 백구당 :)밤에 들렀어요 ㅎㅎ다음날이 서울로 출발이라집에 가져갈 빵좀 사려구요 요런 냉장고 넘 좋아요 ㅎㅎ옛날 빵집에 있던 냉장고 ㅎㅎ아이스크림도 있고요 케이크 디자인도 귀엽죵 ㅎㅎ뭔가 추억돋는 케이크 느낌생크림 풍성한것좀봐 ㅎㅎ부산살면 백구당 케이크도 사먹고 좋겠다...롤케이크, 파운드케이크도종류별로...

[부산여행] 부산 빵집투어 50년이된 부산의 빵집 백구당

부산의 3대빵집이라는 백구당에 들렀다.이번 부산여행에서는 빵집을 참 많이 다닌 듯 ㅋㅋ;50년이 넘은 백구당 ㅎㅎ우리 아버지보다 한살 어린 나이의 백구당 ㅋㅋ쑥쌀식빵이 유명하다고 하더라 ㅎㅎ요 크로이즌빵도 유명하고 ㅎㅎ 근데 이건 맛을 못봐서 아쉬움 ㅠㅠ 아침에갔는데도 빵이 꽉꽉 차 있었다다 완전 맛나보여서 정신이 혼미해짐 ㅎㅎ쿠키랑 ...
1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55195
1307
1215055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