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봄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요괴워치 지바냥 피규어 봄 버젼 벚꽃달고 모찌들은 귀여운 지바냥 ^^

요괴워치 지바냥 봄 버젼 :-)겨울버전도 지금까지 계속 팔고있는데 그냥 목도리만 두르고 있어서 별로 안땡겨서 ㅎㅎㅎ근데 요 봄버전은 나오기전부터 사고싶었어요 ㅎㅎㅎ나오자마자 사야지 사야지 벼르닥다가 ㅋㅋㅋ하비팩토리에서 23000원에 겟6월에 일본가면 사오려고 했는데 가격차이 크게 안날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ㅋ 하비팩토리가 워낙 저렴해서..피규어라서 맞출...

아침 산책

아침 산책길 ^ ^꽃놀이 가고싶은데 시간은 없어서탄천 산책체리블라썸뷰잉아이고 예뻐라

나름 피크닉

엄마가 나물뜯으러 가고 싶은데혼자가긴 싫어서 ㅋㅋㅋ딸을 유혹엄마는 나물뜯을테니까 난 옆에서 피크닉하라면서 빵도 과자도 막 싸고 계신게 아닌가........엄만 날 너무 잘알앜ㅋㅋ피크닉에 혹한 나는 엄마를 따라나섰으나.............ㅋㅋㅋ엄마는 나물뜯기 삼매경나혼자 산에 버려짐........ㅠㅠ혼자 계곡에 앉아서 책읽다가 추워 죽을 뻔했던 어느 주...

연산홍 화분

아빠가 가져오신 연산홍화분 ^ ^예쁘다봄이 벌써 다 온거같은 기분 헤헤거실에 있는 식물들ㅋㅋ사시사철 푸르렀던 애들인데겨울엔 별로 눈에 들어오지도 않더니....봄되니까 괜히 더 애정이가고 예쁘게 보인다.ㅋㅋㅋ그래서 한번씩 물도주고 커피도 주고 ^ ^ㆀ헤헤

LeSportsac SPECIAL MAGAZINE 2012 Spring-Summer Collection 레스포삭 무크지 미니가방

레스포삭 무크지 샀어요 ^ ^요즘 무크지 끊었는데..레스포삭 무크지 나온지도 모르고 있다가바니님 블로그 보고 알았어요! 바니님 고마워요♡ ε♡으 그동안 많이도 샀다-_ ㅠ;;잿밥의 노예레스포삭 무크지 부록이랑 집에있던 레스포삭 합치면 15개는되는듯?;;;고등학교 이후로 레스포삭 안들더니...무크지는 나올때마다 사고;; 레스포삭 팸세...

내일로 4일차 부산시립미술관

돼지국밥먹고 버스타고 내렸어요. 벡스코를 지나~부산사회체육센터 앞의 버스들 ㅎㅎ근데 웃긴게 버스 앞에 복숭아가 있는거예요이건 복숭아 버스?이건 오이차 ^ ^수박버스  ^ ^당근버스 ㅎㅎ귀여움 유치원 버스 이름이 사자차 코끼리차 인것처럼 ㅎㅎ바나나차 당근차 오이차 수박버스 ^ ^*꺄르르부산 시립 미술관Busan Museum ArtBMA'...
1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9350
2269
1212084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