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불꽃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제2롯데월드 불꽃놀이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제2롯데월드 불꽃놀이 :)사실 요거 보러간건 아니라서 명당자리가 아니였어요야구장갔다가 저녁먹고 커피마시다가카페앞에 우연히 타워가 보여서 얻어걸린 ^^;; 9시되자마자 카페밖에나와서 구경했어요 키키 ..저는 꼭대기만 ;;;아래까지 쭉 나오는영상보니까 정말 멋지더라고요제 사진은 멋없음 주의...꽁지주의 ㅋㅋㅋ그래도 건물에서 터지니까&nbs...

2015 세계불꽃축제 한화생명63특별석 (불꽃놀이)

올해도 불꽃축제를 보러 갔어요 ^^작년엔 건너뛰었는데 ㅎㅎ이번 불꽃축제는 남자친구가 한화생명에서 하는 이벤트에 당첨되어서63특별석에서 봤다는 ^^ (중복응모가 가능해서 하루에 열번넘게 응모했다네요ㅠㅠ;)미안하고 고마운^^^ 나한테도 막 하라고 링크 보내줘도 무심한여친은 ㅋㅋ응모도 안하고 ㅠㅠ;;ㅋㅋㅋ우린 남녀가 맨날뒤바뀜;ㅋㅋㅋㅋ5시부...

문학야구장에서 본 불꽃놀이

오랜만에 갔던 문학야구장야구경기는 졌지만..ㅜ ㅠ 불꽃놀이를 한다고해서 끝나고 기다리는 중 ㅎㅎ빵빵 터진다 까만 밤하늘에 불꽃놀이 팡팡우아......../ㅅ//아름답네유..오랜만에 불꽃놀이봐서 신났음 ㅎㅎㅎ박수치고 ㅋㅋ행복했던 하루 :)

2011 서울세계불꽃축제(Seoul International Fireworks Festival)

서울 세계 불꽃축제에 다녀왔어요 ^. ')이건 유밍밍이 찍은 사진 흐흐예뻣어요. 후후이건 듀듀가 찍었어요. 듀듀는 이촌한강공원에서 보았어요.ㅎㅎ 이건 황언니가 안주 뭐사가나며통새우, 새우튀김, 치킨너겟중에 고르라고 와츠앱으로 보내준 사진인데요난 새우튀김만 사오랬는데치킨 너겟도 사오구 ㅠㅁ -파인애플도 바도 2박스나 사온거 있죠 엄청난 양.......
1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2091666
10453
1188536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