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사케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망원동 1식당 일식당 우니한판, 모듬사시미, 고등어구이, 하프문(유자소주),긴노츠카사준마이다이긴조, 네노히준마이노

얼마전 첫방문하고 또 찾아간 망원동 1식당 :)월요일인데도 오픈하고 얼마 지나지 않은시간이 갔는데도 사람이 많던나중엔 대기손님들까지 있고..편안한 바테이블폭도 넓고 콘센트도 자리마다 있고조명도 은은하다^^ 혼술하기도 정말 좋을 듯 ㅎㅎ술메뉴판 - 하프문(유자소주) 저번에 없었는데 추가되었네요 잔술도 팔아서 정말 좋아요^^안주메...

망원동 1식당(일식당) 모듬사시미, 전갱이구이, 오토코야마, 쿠마닉

망원동의 1식당(일식당)망원동에 새로생긴생긴지 얼마안된 핫한 일식당 헤헤인스타그램으로 알게되서 찾아가봤어요 ~저희 들어오고 한팀 더 들어오고재료가 소진되서 영업마감 된 ~ ㅎㅎ바 테이블에 앉았어요토요일이라 대기가 많아서 이름이랑 전화번호 적고동경가서 커피마시고 왔어요테이블마다 콘센트가 두개씩이나 있어서좋음:-)핸드폰 충전도 할 수 있고 메뉴판 ...

[충남여행] 천안 이자카야 미스터사쿠라기 쉐프오마카세코스, 카미타카긴쯔쿠리

천안 불당동 이자카야 미스터 사쿠라기천안여행중에 밤에 술먹을 곳 있나 찾아보다가찾은 곳 ㅎㅎ코스는 예약해야 된다고해서이틀전에 미리 예약해두고 시간맞춰서 방문했다.우리는 9시반 예약했는데 오마카세 코스 먹으려면 라스트오더가 9시반인 듯여정이 늦어져서 10시쯤 가도 되나 여쭤보니그럼 코스로는 주문이 안된다고 하셔서 ㅠ_ ㅜ 급하게 시간맞춰...

홍대야끼토리 (야키토리) 이찌고이찌에 꼬치구이, 참치타다키, 사케 하쿠시카준마이긴죠, 타코와사비, 연두부, 계란말이

홍대야끼토리 (야키토리) 이찌고이찌에또갔습니다;;ㅎㅎ 이번이 세번째 방문 외부사진은 예전포스팅에서 가져옴~ㅎㅎ이날은 바테이블도 꽉차찼고 남동생도 같이가서 3명이라서 테이블로 ㅎㅎ천장만 찍어봄 ㅋㅋㅋㅋ하쿠시카준마이긴조팩 저렴하고 무난하고 내 입맛에 제일 맞는최애사케 :-)타코와사비 :)이날은 타코와사비도 한번 더 주문헀다는;;느...

일본 사케킷캣(청주킷캣)

사케킷캣 넘나 궁금했는데 ㅎ남동생이 친구 일본여행갔다가 오면서자기 줬다고 누나한테 갖다줌../ㅅ//헤..생각치도 못한 득템 ㅋㅋ100% 코나커피랑 립밤여드름약 킷캣 이런것들을 받아왔더라구요 ㅋㅋㅋ다른건 안탐나고 킷캣이랑 커피만 탐남..ㅋㅋ커피는 지금 커피 다 마시면 담에 포스팅할게요 100% 코나커피는 먹어본적 없어서 엄청 기대됨 ㅋ핑크색 딸기...

[부산여행] 부산 이자까야 보리문디 모듬사시미, 한우안심 타다끼, 사케 송죽매준마이750, 화요17도

부산의 이자카야 보리문디 :-)모듬사시미 사진먼저 투척 흐흐가게 외관 ^^ 사실 부산엣 이자카야가서 술 마실줄은 생각도 못했..ㅎㅎ밤에 근처 홧집에서 회떠와서 사케사서호텔안에서 사케마시려고 생각했었거든요 ㅋ(잔도 챙겨오구 ㅋㅋ)근데 아침에 호텔에서 나와서 아침먹으러 국밥집 걸어가다가마주친 이 가게...뭔가 포스가 남달라서 이따 저녁에 가볼까?ㅋ...

주말술상 사케와 안주(삼겹살 숙주볶음, 연어회, 연두부, 살라미 치즈롤)

어느날 밤 주말 술상 ~삼겹 숙주볶음 ^^ 사케안주나 소주안주로 이만한게 없죠 ㅋ차돌박이 사려다가 한우 차돌박이 넘 비싸서 냉동삼겹살로 급 변경^^;ㅋㅋ데리야끼소스랑 굴소스조금넣고 휘리릭 볶아주면 완성스트링치즈에 살라미를 돌돌 말아서 쫑쫑 잘라준살라미치즈롤와인안주로도 좋고 사케랑 먹기도 괜찮아요 홈플러스에서 횟감용 연어 사와서...

코스트코 사케 와타루세켄노 오니타이지 (와타루세켄노 오니고로시)

와타루 세켄노 오니고로시[ 渡る世間の鬼ころし ]코스트코 가격은 2L에 15990원 등급보통주제조사킹정미율미공개알코올13~14%일본주도+14~14.9산도미공개투명감 있는 깔끔한 맛과 더불어 뒷맛이 칼칼하여 오래도록 질리지 않고 마실 수 있다. 일반 마트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사케 중 하나이다. 매장에서 팩으로 팔지만, 이자카야나 사...

홍대 야끼토리 쿠이신보 모듬꼬치, 혼마구로 아카미, 차돌숙주볶음, 사케 쇼치쿠바이 타쿠죠, 하쿠슈하이볼

홍대 야끼토리 쿠이신보저번에 방문했을 때는 휴일이라서 아쉽게 발걸음을 돌렸는데..이날 연남동 요나요나 들렀다가 휴일이라 ㅋㅋㅋ(어째 가는곳마다 이래 ㅋㅜㅜ)쿠이신보쪽으로 이동^^ 비장탄 야키토리집 쿠이신보 - 소금은 히말라야핑크솔트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2층이예요 건물 입구쪽으로 들어갈수도 있고건물 외부에붙은 계단으로도...

홍대 수제 야끼토리 (야키토리) 이찌고이찌에 닭꼬치, 타코와사비, 소라와사비, 야끼교자, 사케 하쿠시카 쥰마이긴죠

저번 방문이후 정말 만족스러웠던 야끼토리 전문점 홍대 이찌고이찌에 :-) 재방문했어요 일요일날이 휴무라는게 매우 아쉽지만토요일에 열심히 일하고 퇴근하고 부리나케 홍대로 달려갔죠 호호호야끼토리먹을 생각으로 토요일 출근해서 퇴근길만 기다렸죠 ㅋㅋ이날은 비도 좀 오고 손님들이 확 왔다가 훅~ 빠지고 난터라나올때 갑자기 가게...
1 2 3 4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061666
10453
1188436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