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샤도네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코스트코 스파클링와인 산테로 피노 샤르도네 스푸만테

코스트코에서 구입한스파클링와인 산테로 피노 샤르도네 스푸만테가격은 16990원이었어요 :) 산테로, 피노 샤르도네 스푸만테[Santero, Pinot Chardonnay Spumante ]류스파클링와인당도드라이와인용도아페리티프와인, 테이블와인생산국이탈리아(Italy)생산지Piemonte제조사...

간단한 와인부림 에라주리즈 에스테이트 샤르도네, 샌드위치, 치즈과자, 딸기

남동생과 집에서 오랜만에 와인부림 ^^ 대충 집에있는걸로 차린 안주상오래전에 사놓고안먹고 방치해둔 와인 꺼냈어요 ㅋㅋ에라주리즈 에스테이트 샤도네 Errazuriz, Estate Chardonnay종류 화이트와인 당도 드라이와인 용도 테이블와인 생산국 칠레(Chile) 생산지 Aconcagua > Casa...

와인부림 훈제연어, 숙주볶음, 알베르트비쇼 샤도네이

어느날 남동생과 술상 마트에서 산 동원 냉장연어 꺼내주고 ㅎㅎ오른쪽은 시즈닝이 많이 된 연어 아름답고만후추 로즈마리 챱챱챱...향이 정말 좋더라숙주볶음버터랑 간장과 발사믹식초 소량데리야끼소스로 휘리릭 볶아낸 꽃게랑 불짬뽕새로운 과자라 사봤는데//꽃게랑과 크게 다르지 않은 맛 ㅎㅎ짬뽕맛은 어디갓죠?ㅋㅋ와인이랑 잘 어울릴까 싶었지...

코스트코 와인 알베르트 비쇼부르고뉴 샤도네이 화이트와인 ALBERT BICHOT Bourgogne Chardonnay

코스트코 와인 알베르트 비쇼부르고뉴 샤도네이 ALBERT BICHOT Bourgogne Chardonnay코스트코 가격은 15990원 코코가면 레드와인 두어병 화이트와인 한병은 꼭 사서 쟁이는 편 ㅎㅎ샤도네는 원래 좋아하는데 이것도 넘 맛있음 ㅠ 첫맛은 달큰한데 뒷맛은 드라이해서 완전 깔끔하고달큰한 맛 뒤에는...

해물스튜 (곤이, 홍합살, 새우 해물스튜) + 인골드바이샤도네이

남동생이 만들어준 요리  :-)주말밤 와인마시자고 했더니 장봐와서 뚝딱 만들어줬어요 ㅎㅎ동생말로는 해물스튜라는데 ㅋㅋ곤이랑 홍합살 그리고 새우가 듬뿍 들어간 해물스튜 마늘기름내서 해물넣고 끓여준거예요 :-) 코슷코에서 사온 인골드바이샤도네이 상온에둬서 급하게 칠링 아이스팩은 도시락싸갈때도 와인차갑게할때도 유용...

코스트코 와인 샤도네 인골드바이샤도네이 화이트와인 McLaren Vale INGOLDBY CHARDONNAY

코스트코 와인 샤도네 인골드바이샤도네이 화이트와인 McLaren Vale   INGOLDBY CHARDONNAY코스트코 가격은 한병 15990레드와인도 좋아하지만 화이트와인도 좋아해요*_* 와인은 드라이한걸 더 좋아해서 샤도네도 정말 좋아라함 호주와인이네요 향긋하니 진짜 맛있어요 ㅠㅠ 안달고 완전 깔...

내 생일 케쿠 루시카토 케이크 Lucycato, 캔달잭슨 아방트 샤도네이 와인 ~

으킹..외로운 듀듀는본인의 생일케쿠도와인도 혼자 사가지고 집에 옵니더 ㅋㅋㅋ쿠쿠 나 빼고 다 바쁘므로(.....)근데 초큼 슬펐어 ㅠㅠ엉엉 ㅋㅋ내생일은 내가 챙긴다!ㅋㅋㅋㅋ루시카토에서 사왔어용.AK서현 식품관 리모델링 하느라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길 잃을뻔(...)고작 케쿠랑 와인하나 사는데 얼마나 돌아다녔는지 몰라요어엉 길두 좁고 사람은 많고...
1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58178
1347
1215893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