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서현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seoga & cook 서가앤쿡 목살필라프 + 샐러드

오랜만에 서가앤쿡 (: 목살필라프분당에도 생긴지 좀 되었는데 분당점은 처음 가본당!11시 반부터 오픈이라 11시 15분부터 2등으로 대기하고 기다렸는데주문 바로한다는걸 잊고 ㅋㅋㅋㅋㅋ젤 먼저들어가서는 음식은 12시에 나온 ㅠ_ ㅜ;;ㅋㅋ양 적어보이는데 대식가 여자사람 둘이 배터지게 먹어도 좀 남는양;ㅁ;;필라프는 여자 셋이먹어도 배부르게 먹을만큼 양 많...

분당 서현역 고양이카페 고양이별작은아이

간만에 냥이카페 히히..포인트는 저 위에 할로윈 호박 등  쟤네 둘이 계속 뽀뽀한다???ㅋㅋㅋㅋㅋㅋ게다가 쟤네둘만 계속 흔들흔들 거리면서 입맞춤뭐야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았어 ㅋㅋㅋㅋ종일 내가 있던 테이블에 머물렀지만내가 다가가거나 만지는건 좋아하지 않던 그대여ㅠㅠㅋㅋㅋ힝 발 미칠거같앜ㅋ하악

서현 갓덴스시

아점 먹으러 간 서현 갓덴스시 (:11시 오픈하자마자 도착 ㅎㅎ(10시 55분에 들어감;ㅁ;;;)컵 귀엽당!녹차가루가 테이블에 있어서 물에 타먹으면 되는데구수하니 맛있더라 ^ ^런치세트에 포함되어있는 샐러드 헤헤초밥이다아+_ +다 맛있었당지인이 요기 런치시간 아닐때 둘이가면 오만원정도 나온다는데 런치시간에 먹으니까 진짜 저렴하고 괜찮은 듯 ㅋㅋ...

서현역 뷔페 에드워드권의 믹스드원 The Mixed One

에드워드권의 The Mixed One동네에 생겼으니까 다녀와주기 ㅋㅋㅋ런치는 11시 30분에 오픈하고 3시 30분에 close뭔가 엄청 넓다.오리역 드마리스랑 비슷한 분위기 드마리스보다는 좁지만 ㅋㅋㅋ초딩처럼 가져온 내접시ㅋㅋㅋㅋ연어밥♡크림브륄레 (: 마카롱도 괜찮았다. 작아서 귀엽고 ㅎㅎ디저트코너에 곰구미가 가득 있어서 완...

분당 서현 국시쿡시

간판은 여기저기서 많이봤던 국시쿡시처음 가봤다 (:지인이 맛있다고 해서 ^ ^요긴 서현동 근처 국시쿡시 ㅋㅋㅋ이거 닭국수인데 소스를 고추장소스랑 간장소스중에 선택할 수 있다간장소스로 했는데진짜.....아 @ㅠ @...........감동적인 맛간장국수라서 별맛없을줄 알았더니...신세계.................ㅠㅠ해물국수같은거였는데짬뽕같은 맛인데 짬뽕...

분당 서현술집 삼촌네 계란말이, 마늘닭똥집

저녁먹었는데 그새 또 배고파져서 ^ ^삼촌네 (:계란말이랑 분홍소시지! 밀가루맛 나는 분홍소시지 느무 좋아 ㅎㅎ마늘닭똥집!!쫄깃쫄깃

서현 봉구스 밥버거

봉구스 밥버거분당 효자촌점에서 테이크아웃 (:새로 생겼는데 점심시간이면 줄도 서있고 그렇더라1500원대부터 있다주먹밥같이 호일에 쌓여있고 내 주먹보다 훨씬 큰 햄버거크기스팸밥버거 2000won치즈밥버거?? ㅋㅋㅋ이것도 이천원하나면 배부르지만 나는 돼지니까 두개 먹어야 함^ ^*진짜 맛있당!!매일 먹고싶어.................매일 먹어도 좋을거 ...

서현 롯데마트 뷔페원웨이 Oneway~

분당 롯데마트 1F에 있는 Oneway 부페 (:생긴지 오래되었는데 한번도 안가봤다가 연달아 2번 감 ㅋㅋㅋㅋㅋㅋㅋ음식 종류 많지 않은데하나같이 다 맛있다. 가격대비!짱1인에 9900원샐러드도 야무지게핫도그도 조립해서 먹고여기서도 양파거지.........ㅋㅋㅋㅋ음 양파챱은 중간중간 할리피뇨처럼 집어먹어주면다른음식 먹는데 부스터가 됩니당ㅋㅋㅋㅋㅋ...

서현 장칼국수 된장칼국수, 청국장칼국수

서현 효자촌 근처의 장칼국수 (:엄청 조그만 가게메뉴는 된장칼국수, 청국장칼국수 끝8시이후부터는 파전, 막걸리도 판다고청국장칼국수된장칼국수는 식상하니까 ㅋㅋㅋ맨날 조금 더 극적인걸로시켜본당ㅋㅋㅋㅋㅋ청국장칼국수는 진짜 이게왠조합이야 싶으니깤ㅋㅋㅋ뭔가 구수하고 맛있었당ㅋㅋㅋ같이간 지인은 맛없다고 했지만 ㅋㅋㅋ난 뭐 맛없는거 없으니까 ㅋㅋㅋ진짜 플레인한 맛건...

서현 칼국수전문점 밀숲 사골칼국수

서현역 맛짱 옆의 밀숲 (:메뉴는 오로지 칼국수 하나 3300원 가격도 착하고 ㅎㅎ11시 30분 오픈하면 사람들이 꽉차서 항상 기다려서 먹어야 하는 곳마이쪙 ㅠㅁ ㅠ사골육수 칼국수심플하고 시원한 그런맛은 아니고 ㅋㅋ약간 명동교자 칼국수 같은 감칠맛쩌는 그런 류의 칼국수ㅋㅋㅋㅋㅋ고추들은 양념장 퍽퍽넣고후추도 후추후추근데 후추 몸에 쌓인다며ㅠㅠ 나 후추덕후...
1 2 3 4 5 6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13201
1486
1216403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