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송도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부산여행] 송도거북섬, 송도 구름산책로

송도 케이블카타러와서거북섬 구경하고, 구름다리 산책했어요버스정류장 내려서거북섬쪽으로 걸으니바다가 반겨줘요 :)멋진 구름다리송도 거북섬 테마 휴양공간명칭 유래거북섬[龜島]의 명칭은 섬의 모양이 거북과 닮은 데서 비롯되었다고 한다. 소나무가 무성하게 자생하고 있어 송도(松島)라고도 불렸다.자연 환경거북섬은 부산광역시 서구 암남동의 송도 해수욕장 동쪽 앞바다...

[부산여행] 송도 케이블카

케이블카를 타러 케이블카 승강장으로 매표소 미리 인터넷에서 발권하면500원정도 할인되는 것 같았는데타는 시간대를 대략정하게 되있고 그래서..일단 일정 봐가면서날짜랑 시간 조정하고 싶어서현장에서 발권했다.케이블카 티켓을 발권하니 주시던사탕귀여워 ㅋㅋ 맛이 두개가 다르다는하나는 주황색 하나는 연두색 캔디였음사과맛 오렌지맛 ㅎㅎ하나...

인천 송도 디저트맛집 그리다디저트 GRIDA DESSERT 스트로베리쇼트케이크, 얼그레이무스케이크, TWG 실버문, 바닐라라떼

송도에 또 집보러간날 들른 그리다디저트 :)외부, 내부사진은 예전포스팅에서 가져옴^ ^이렇게 생긴 카페예요 내부도 깔끔해요 생화도 테이블마다 있고 커피랑 티메뉴도 다양해요 티가 다양해서 좋아요 >_<디저트는 이미 다 팔려서 ㅋㅋ낮부터 전부 솔드아웃..제가 도착했을때도 이미 웨이팅이 있어서이름 올려두...

[송도여행] 경원재 조식 송도 한옥호텔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조식 Gyeongwonjae Ambassador Incheon

경원재 앰버서더 조식 ^ㅁ ^조식당은 10시까지 운영되더라구요 (평일기준)주말은 확인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어요 조식당도 한껏 한옥스럽고 분위기 좋아요^^정면에 보이는 문들 안쪽으로도 식당이예요 차가운 음식 접시 미역국과 죽 그리고 비빕밥도 야무지게 떠왔지요비빔밥코너의 나물류들 진짜 다 실해요엄청 잘 볶아졌음 간도 적합하...

[송도여행] 밤스족발, 보쌈 (송도 배달음식) 몰다비안밸리 멜로 와인

송도여행에서 야식으로 시켜먹은 밤스족발 :)매장이 인천쪽에만 두개 있나봐요 :-)연수구는 다 배달된다해서 주문했다는 보쌈과 족발 둘중에 고르기가 어려워서 모듬으로 주문 ..가격은 31000원 상에 다 안놓아질정도로 푸짐함..가격대비 양 진짜 많더라고요 호텔 패지키에 포함된 와인이랑 곁들임 :-)MOLDAVIAN VALLEY M...

[송도여행] 비엔나커피하우스(율리어스마이늘) 송도점 아인슈페너(비엔나커피)

비엔나커피하우스 송도점합정쪽 비엔나커피하우스를 종종 갔었는데(포스팅은 한번도 안한 듯..)송도에도 있어서 커피마시고 쉬러 들렀다^^비엔나 커피하우스 매장 갈때마다 있는 빨간 컵 인테리어넘 귀엽다 ㅋㅋ무슨 레고같은데 카페에 있을법한 그런 모형 ㅋㅋ들어가서 카페놀이 하고 싶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인슈페너와 카라멜마끼아또였나...주문무난히 맛난 아인슈페너 ...

[송도여행] 송도 한옥호텔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Gyeongwonjae Ambassador Incheon

송도여행 숙소 한옥호텔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Gyeongwonjae Ambassador Incheon)저번에 오라카이 호텔에서 묵었을 때한옥마을은 어느정도 완공되어서 가게들이 영업중이었는데한쪽에서 한창 공사가 진행중이던경원재 호텔 ^^ 그때 한옥마을만 둘러보며 호텔 생기면 꼭 묵어봐야지 했었는데 드디어 다녀왔어요&nb...

송도 1박 2일 여행 (경원재, 샌트럴파크, 송도NC큐브)

오랜만에 다녀오는 송도 1박2일 여행 올 2월에 오크우드 호텔에서 묵으며 1박2일 다녀왔는데 한옥호텔 경원재가 넘 궁금해서 또 송도에 다녀왔다 ^^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로비부터 전통의 향기가 폴폴 ㅎ자개장식 좋아하는데정말 아름답다.한옥 건물의 기둥부터 천장까지 정말 아릅답다. ㅎㅎ호텔은 따로 포스팅할때 조금 더 자세히 올려볼게...

[송도여행] 오크우드호텔에서 밥해먹기 아침밥편

아침이 되었으니 아침밥을 차렸습니다 ㅎㅎ 오뚜기밥과 짜장밥은 덜어먹으려 했는데 그릇이 부족했어요^^;;국은 미소된장국을 하나 사서 뜨거운물에 풀어주었는데국 양을 늘리다보니 싱거워져서어묵탕용스프 집에서 챙겨온거 조금 타서 간을 맞춰줬더니맛난 국물이 완성되었어요 ㅋㅋ(조미료탕ㅋㅋ)어제 먹고남겨둔 떡갈비 반을 데워서 역시나 반찬으로 ^^&n...

[송도여행] 일본식 디저트집 스이또스이또 커피젤리

스이또 스이또에서 사온 커피젤리 :-)전날 쉬폰케익 사와서 맛있게 다 먹어치우고 다음날은 같이사온 커피젤리로 후식 케이크는 3시쯤가니 예약안하면 못사던데..예약안했음 큰일났을 뻔 ㅠ푸딩이나 커피젤리는 쇼케이스에 남아있었음 ㅎㅎ호홍 모닝커피는 동북아무역센터 건물 1층의 투썸에서 사왔음 포장도 귀엽고 저 여자 캐릭터도 귀...
1 2 3 4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591362
10453
1188897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