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쇼핑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일본여행] 난바파크스 프랑프랑 매장 Franc Franc

난바파크스의 프랑프랑매장에 쇼핑하러:)일본여행가면 프랑프랑 쇼핑은 빠질 수 없음 위에 작은 접시들 너무 귀여움 ^^ 저도 몇종류 구매했어요미키식판도 넘 예쁘다는 *_* 빨강색 하나 있는데뭔가 하나 더 살까했지만...너무 짐일 것 같아서 패스 디즈니 콜라보레이션해서귀여운 제품들이 정말 한가득이예요 ㅠ디즈니덕후들은 안사고...

도구야스지 그릇 쇼핑 (사케도쿠리, 사케잔, 젓가락받침, 양념종지, 간식접시)

도구야스지에서 사온 그릇들 :)큰 그릇은 뭔가 가져올 엄두가 안나서 작은것만 깨작깨작 사왔어요  ㅋㅋㅋ첫번째 가게에서 산 젓가락 받침과 작은 접시미니접시 :)요건 집에서 커피안주 접시 (간식접시)로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네모접시인데민트색 컬러에 안쪽엔금색으로 테두리가 있어서넘 취향저격 *_*&nbs...

[터키여행] 터키여행 쇼핑한 물건들

터키여행하며 쇼핑한 것들 :)카파도키아에서 산 마그넷 마그넷 모으는편은 아니라서살까말까 하다가...색이 화려해서 구매했는데막상 가게에선 안예뻐보이더니한국에 가져오니 왜이리 예뻐보이는지;;ㅋㅋ여행지에서 안예뻐보여도앞으로 마그넷은 좀 사올까봐요;;ㅋㅋ올리브 비누들귀여운 틴케이스에 들어있어서선물용으로 좋더라고요 - 사프란볼루에서 사온거라&n...

코스트코 지름 (프랑스마들렌, 프렌치고메초콜렛, 프레지던트 까망베르치즈)

계획에없던 코스트코지름 ㅎㅎ그래도 많이는 안샀음 (다행..)ㅋㅋ치즈랑 커피안주(군것질거리) 조금..할로윈 앞두니까 초콜렛들이 엄청 많아서 참기 힘들었음 다 사고 싶쟈나여..힝..그중에 처음보는거라 골라본 Yves  프렌치 고메 초콜릿 (아티잔 초콜릿컬렉션) 에펠탑초콜릿에펠타워가 반 잘라져있는데 ㅋ오른쪽 에펠타워도 있다는 두 상자 합치면...

독일치약 아요나치약 아조나치약 (AJONA Toothpaste) Ajon Stomaticum

독일의 아요나치약 (아조나치약)나는 워낙 치약러버라서..ㅋㅋ 안써본치약이나 새로운치약보면 눈이 번쩍번쩍거리는뎅ㅋㅋ아요나치약 요즘 많이들 쓰길래 궁금해서 한번 사봤다 :-)구매대행으로 12개입 3만원정도에 구매 상자를 뜯어볼게여!이캐이캐!ㅋㅋ아름다운 12개의 치약AJONA ~ 쪼르륵 담겨있으니까 귀엽다^^4개씩 3줄으흐흐 주변에...

한큐백화점에서 산 마리아쥬프레르 티 마르코폴로, 웨딩임페리얼

한큐백화점에서 산 마리아쥬프레르 티 ~가격은 모슬린티백 상자 하나당 2900엔백화점에서 티 쇼핑하고 택스리펀은 나중에 받았다 ~봉인된 티..ㅋㅋ뜯어서 향 맡고싶어 죽을 뻔..ㅋㅋ꺄악 내가 완전 좋아하는 마르크폴로랑 웨딩임페리얼 ㅎㅎ여름을 겨냥해 나온 티 Summer YUZU 이것도 궁금하다 ㅎㅎ매장에서 시음같은걸 안하고있어서..ㅠㅠ 좀 아쉬웠다...

[일본여행] 덴마크의 다이소라는 오사카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Flying Tiger Copenhagen Osaka)매장

오사카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마지막날 쇼핑하러 들렀어요 이날은 여행 마지막날이라 시간을 잘 쪼개서 써야했기때문에 ㅋㅋ다 택시로 이동했습니다.기사님께 지도 보여드렸더니 매장 앞에서 딱 내려다 주시더라구요 ~드디어 와본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매장^^ 우리나라에도 생길거라고 들은 것 같아요~ ㅎㅎ 덴마크의 다이소라는 플라...

월간 코스트코 지름.. 파스타면, 버터, 쿠키띤, 파마산치즈가루, 베이컨, 살라미, 아몬드 코코넛 스낵김, 포션치즈 , 아보카도, 소불고기, 브리오슈, 모닝빵

월간 코스트코지름.jpg버터, 쿠키, 파마산치즈가루, 아몬드 코코넛 스낵김, 베이컨아보카도, 파스타면, 포션치즈 ㅋ코스트코는 파스타면 떨어지면 가는 듯 (주기가 그러함ㅋㅋㅋㅋ)소불고기랑 살라미 브리오슈 모닝롤오랜만에 담아본 디너롤 ㅎ 거의 1.5kg인데 3790원 ㅋㅋ사료수준...ㅋㅋ근데 저희집은 네식구라서 사오면 뭐 2-3일이면 다 사라져요^...

[일본여행] 오사카 덴덴타운 구경(주로 요괴워치..ㅋㅋ)

덴덴타운 구경 :-)요괴워치 코스터 귀엽당이건 홀로그램 스티커인가?숟가락이며 여러가지 물건을 팔고있다 미니피규어들도 ~열쇠고리도 있고 ㅎㅎ요괴워치 게임기도 있다..신기해 게임기라니/ㅅ//피카추 가챠도 하나 뽑아주고~ㅎㅎ요기도 구경!ㅋㅋㅋ가챠가 넘 병맛돋아서 찍었음 인형 완전 귀여워지바냥 수박버젼 지바냥  오렌지버젼 ㅎㅎ요괴워치...

[일본여행] 오사카 도톤보리 돈키호테 드럭스토어쇼핑

도톤보리의돈케호테 이쪽지점이 호텔에서 가까워서 쇼핑은 여기서했다 ㅎㅎ귀여운 펭귄이 맞아준다 흐흐 진짜 엄청난 규모의 돈키호테..꺄아...창마다 펭귄이 인사해줌 ㅋㅋ드럭스토어구경동전파스 ~~꺄...과자천국ㅎㅎㅎㅎ에스컬레이터 올라가는 한켠에 있던 디스플레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 펭귄씨비아도팔고 ㅎㅎ시세이도 가루세안제 1회분씩 포장되어있는...
1 2 3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구글번역

Donate

AD

통계 위젯 (화이트)

73599546
54863
761092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16

유니클로 캘린더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2016 대표이글루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