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스시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일본여행] 오사카 도톤보리 24시간 초밥집 스시잔마이 道頓堀すしざんまい

오사카 도톤보리의 스시잔마이 ~하루코마 스시가려고 찾아가는중에 가는날이 휴무라는사실을 깨닫고;;ㅋㅋ지하철 방향 잘못타고 지하철에서 지치는바람에 ㅋㅋ저녁먹을 타이밍을 놓쳐버려서 호텔근처인 도톤보리에서 24시간 초밥집 스시잔마이에 갔어요 ㅎㅎ바에 앉았어요 요로코롬 앞에서 스시를 계속 만들어주세요 주문하기도 편하고 좋더라구요 ㅎㅎ직...

코스트코 스페셜버라이어티스시 우니스시(성게알스시), 나시고랭, 피자

참새가 방앗간을 못지나치고 ㅋㅋ또 코스트코방문 :-)많이 안산다고 샀는데 십만원은 넘어버린 ㅜㅜ쇼핑 열심히해서 배고프니(먹을거 쇼핑이라면 발에 불꽃달고 돌아댕김 ㅋㅋㅋㅋ)쇼핑끝내고 식사하러 푸드코트 (:마트안에서 스시랑 나시고랭을 샀고 푸드코트에서는 피자한조각이랑 콜라하나 주문~ ㅎㅎ근데 이렇게 시키니까 거의 사만원돈 ..삼만오천원 이렇게 되버...

신림 초밥맛집 초밥아저씨 가족모듬초밥 새우모듬초밥 연어초밥 우동

신림 초밥맛집 초밥아저씨 ㅎㅎ오랜만에 백순대생각나서 신림갈까 하다가남자친구가 초밥집 하나 알게된 곳 있는데 거기 가자고해서 가봤다^^초밥아저씨 ~ 귀여운 이름 ㅎㅎ미리 주문해야 먹을 수 있다고해서  2시간전쯤 전화해보니 7시반쯤 오라고 하셨는데메뉴도 미리 주문받으셔서 미리 주문해놓고 갔다 ~가게 규모가 작은데 포장주문도 많은편이라바로가...

홍대 초밥집 유정상스시 오늘의초밥, 유정상초밥

홍대 유정상스시 ~초밥안먹은지 오래되서 초밥먹으러 들렀음 가게 입구는 우측으로 들어가면 있다^^ 가게안쪽^^  요 자리들말고 가게입구쪽에도 몇 자리 더 있음 ㅎㅎ샐러드랑 생강절임 단무지~따뜻한 차도 내어주신당 ~^^ 미소된장국이랑 우동 ~우동도 맛있었다는 ^^위 유정상초밥 15000 아래는 오늘의초밥 12000원 ^^...

코스트코 허니리코타치즈샐러드, 연어초밥세트

코스트코 쇼핑을 마치고 브런치먹으러..ㅋㅋ푸드코트 음식들은 이제 별로 맛도없는 것 같고(피자나 베이크류들..) 넘 많이 먹어봐서 ㅎㅎ요즘엔 오면 대부분 판매하는 음식들 골라서 먹는편ㅎㅎ코스트코 오랜만에 왔더니 새로운 음식들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허니리코타치즈샐러드도 처음봤다 ^^  7990원연어스시는 14990원 오픈오...

가샤폰 망상언니의 초밥집 (망상오네상) , 4차원적 그녀 초밥 미니피규어 6종류

가샤폰 망상언니의 초밥집 (망상누나의 초밥집) 6종류  다 모았어요^^  못뽑은 3종류도 마저 뽑아아왔다는요...저놈의 새우초밥이 어찌나 잘 안나오던지 ㅠㅠ 좀 슬펐지만...ㅋ결국 뽑았습니다.ㅎㅎ오이김초밥과 동일하지만수영복 색깔이 빨간색이라 얘는 참치김초밥 으캬캬 귀여워요 오이김초밥과 함께 ~ㅋ망상언...

가샤폰 망상언니의 초밥집 우니초밥 (성게알초밥) 귀여운 망상누나의 초밥집 피규어 우니스시

저번에 2개 뽑은 후에 왜 더 안뽑아왔나...폭풍후회했던 망상언니의초밥집 ㅋㅋ국제전자센터간김에 찾아봤는데여기에 역시나 있더라구요^^황홀한 캡슐토이기계들하나 뽑았어요 ㅋㅋ포챠리나뽑느라고 현금을 다 써버려서 이번엔 하나만 뽑아왔..ㅋㅋㅋ담에가면 남은 3개 다 뽑아올 예정;;이중에 뭐가 걸렸을까 두구두구두구 ㅋㅋㅋ우니이불 덮고계신 망상언니 당첨그래도...

망상언니의 초밥집 후치코 초밥버전?ㅋ 귀여운 망상누나의 초밥집 피규어

신도림 테크노마트 조이하비매장 앞에서 만난 뽑기기계 ㅋㅋㅋ4차원적그녀 초밥코스튬..ㅋㅋ후치코 러버인 나는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다..ㅠㅠㅋㅋ귀여워 ...ㅋㅋ 이름 찾아보니 망상언니의 초밥집 이라는 이름의 피규어인 듯?제일 뽑고싶던건 마끼빼고 연어알이나 성게중 하나랑참치나 새우중 하나가 걸리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ㅋㅋㅋ가게 문닫을 시간이라...

홍대, 합정역 초밥집 키움초밥 커플세트

홍대 합정근처의 키움초밥 :-)29000원짜리 커플세트 주문했어요샐러드랑 새우장 그리고 회무침 ~ 초장에나온 회무침(회샐러드)비벼서 냠냠연어가 들어있었어요.초밥집인데 스끼다시가 횟집처럼 나와서 놀랐어요 ㅎㅎ완전 푸짐한 상차림야끼소바 약간 나오구요 튀김이랑 고구마샐러드 전복은아니고 ㅋ전복은 그릇이고 ㅎㅎ내용물은 전복이아니라고구마...

압구정 초밥집 데일리스시 데일리커플세트(스시, 고르곤졸라피자)

압구정의 데일리스시 ~ 내부는 생각보다 넓직넓직 ㅎㅎ남들 다 저녁먹은 후인 ㅋㅋ늦은시간가서 사람없이 한가했다. 주방쪽 저 문이 들어오는입구 ㅎㅎ이쪽만보면 약간 컨테이너박스 안에있는 느낌?ㅋㅋㅋ우측 현수막보면 커플세트와 3인세트 드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고르곤졸리피자 한판을 무료로 드립니다 라고 쓰여있다. Dai...
1 2 3 4 5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651390
10337
1187823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