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시메사바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부산여행] 부산고등어 고등어회(참고등어 숙성회) 고등어봉초밥(참고등어 숙성초밥)

고등어 먹으러 부산고등어 :)고등어 좋아하는데부산에서 유명한숙성고등어 횟집이라고해서찾아갔어요 ㅎㅎㅎ송도 케이블카 타는곳에서걸어서 가까워서케이블카타고고등어회 먹으러 ^^ 메뉴판 점심에오면 고등어 도시락정식이나덮밥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오른쪽엔 안주메뉴들이 있고요 ~ 오왕 술메뉴판에 닷사이 23도 있네용ㅎㅎ&n...

망원 1식당(일식당) 무늬오징어(아오리이까),모듬사시미, 바나나우메슈, 처음처럼 소주, 긴노츠카사 잔술

1식당 사장님 인스타그램에무늬오징어 있다고 올라와서 달려갔다 :)오픈시간 예약이 다 마감되어서 웨이팅 걸어놓고 전화받자마자 달려감 헤헤가게 내부 사진, 메뉴판은 재탕 :)메뉴판은 변동 있어요.모듬사시미에 올라가는 사시미 종류는사장님 인스타그램에 매일 올라와요 @ilrestaurant구이류도  매일 생선종류 변동이 있구요 술메뉴...

망원동 1식당 모듬사시미, 처음처럼, 닭가라아게, 클라우드생맥주

망원동 1식당 또 갔지유.. 헤헤오픈시간대만 예약받아서오픈예약하구 다녀왔어요 ㅎㅎ가게 사진은 예전에 찍어온걸로 메뉴판도 저번에 찍어온걸로 ^^모듬사시미에 들어가는 생선종류는변동있어요구이류도  매일 생선종류 변동이 있구요 술메뉴판 오토시 :)모듬사시미이>_< 오랜만에 회먹어서 진짜 ...

망원맛집 1식당 모듬사시미, 하사미아게, 시메사바, 멘치카츠, 진로닉, 한라산, 쿠마닉

오랜만의 1식당 :)못가도 한달에 한번은 갔는데 이번엔정말 오랜만에 가는 듯 ㅎㅎ1식당서 처음 먹어보는 하사미아게를 썸네일로 ^ㅆ ^가게 사진은 예전에 찍어온걸로 재탕 :)메뉴판은 변동이 있어서 새로 찍어왔어요!못보던 하사미아게,멘치카츠가 메뉴에 :)술메뉴판 진로닉도 추가되었네요 으히히하프문 진저도메뉴판에 있어요 이제..ㅎㅎ진저가 인기 별로 없...

[일본여행] 오사카 하루코마스시 본점 春駒 (はるこま) 하루코마초밥

이번여행에도 들른 하루코마 ^^ 이번에도 본점으로 근데 조금 늦게도착해서인지..우리뒤로도 줄이 꽤 길긴 했는데중간에 나까지 끊겼당. 천만다행 ㅎㅎ 샤리가 다 떨어져서 손님을 더 받지 못한다고 한다. 그래서 ㅋㅋ내가 마지막 손님이라 이 영업마감 판때기 들고 서있었다는 ㅋㅋ직원분이 등에 이캐이캐 들고 서...

합정 1식당 모듬사시미, 매운짬뽕, 뽈락구이, 아게나스(가지튀김), 방어사시미, 오토코야마 망원 1식당

또 들른 1식당 :-)일주일에 한번씩 가는 느낌적 느낌ㅋㅋ가게랑 메뉴판사진은 예전 포스팅에서 가져왔어유 안주메뉴판추천메뉴는 그날그날 변동이 있고요메뉴판에 오늘의 메뉴는 항상 저렇게적혀져 있어요 :-)요즘엔 석화후라이나 에비후라이 카키후라이 아게나스(가지튀김)가라아게도 먹을 수 있어요^^ (변동은 가끔 있음) 사장님 인스타그램(@ilre...

망원동 1식당(일식당) 모듬사시미, 시메사바, 카키후라이(굴튀김), 도미머리구이, 고키켄초상, 화이요, 한라산소주

망원동 1식당 또갔어요 으흐흐..일식당에서는 처음 주문해본 시메사바를 썸네일로 가게랑 메뉴판사진은 예전 포스팅에서 가져왔어유 안주메뉴판술메뉴판 바 테이블에 앉았음 오토시아련해..촛점은 어디에ㅎㅎ빨리 먹고싶어서 고키켄초상누룩향기 강하고 달큰한 고키겐초상모듬사시미오늘은 시메사바도 있음 >_<흐 시메사바...

대학로 술집 삼촌은총각 니꾸다이꽁, 시메사바, 나베우동, 강쇠주

여름에가고 가을에 또 방문한삼촌은 총각종종 생각나는 술집이지요^ㅁ ^무피클도 맛나서 한번 더 청해 먹었어요 실내사진은 예전 포스팅에서 가져옴이 좌식자리 말고도 바테이블도있고 단독테이블 자리도 있어요이날은 담날이 공휴일이라 사람이 꽉꽉 차있더라구요오늘의 안주 연어사시미와 니꾸 다이꽁 이게뭐예요?안알려드려요!궁금하시면 드...

[부산여행] 부산 이자까야 보리문디 모듬사시미, 한우안심 타다끼, 사케 송죽매준마이750, 화요17도

부산의 이자카야 보리문디 :-)모듬사시미 사진먼저 투척 흐흐가게 외관 ^^ 사실 부산엣 이자카야가서 술 마실줄은 생각도 못했..ㅎㅎ밤에 근처 홧집에서 회떠와서 사케사서호텔안에서 사케마시려고 생각했었거든요 ㅋ(잔도 챙겨오구 ㅋㅋ)근데 아침에 호텔에서 나와서 아침먹으러 국밥집 걸어가다가마주친 이 가게...뭔가 포스가 남달라서 이따 저녁에 가볼까?ㅋ...

대학로 혜화 선술집(이자카야) 삼촌은총각 삼치구이, 시메사바, 오늘의안주, 돈까스정식, 강쇠주(지리산 기운내린 강쇠)

혜화(대학로) 이자카야 삼촌은총각남자친구가 혜화쪽에 괜찮은 이자카야 찾았다해서연극보고 간단히 마시러 들렀다바 자리도 있고 룸자리도있고 룸 옆에는 그냥 테이블도 있음 ^^ 삼촌은 총각입니다 메뉴판 ^^일식안주들이 주로 많은데 진짜 다 내취향;;결정장애 왔다는 ㅠㅠ 사케도 있어요^^ 식사메뉴도 있어서 배고프면 식...
1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6071527
10024
1191593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