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시장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일본여행] 도구야스지 그릇구경

그릇구경하러 도구야스지로호텔에서 가까워서 걸어서 설렁설렁 다녀왔다 ^^ 보면 다 사고싶다..ㅎㅎ대충봐야함..계속보면 계속사고싶어짐..ㅠ_ ㅜ예쁜 도쿠리들이 눈에 들어온다 사케잔도 >_<)다른가게 가서도 술병만 어슬렁 어슬렁도자기 숟가락도 예쁘다 :)요 가게에서 도쿠리랑 술잔 구매했다 ^^ 포장도 정성스럽게 ...

[터키여행] 이스탄불 그랜드바자르 Grand Bazaar

터키의 시장 그랜드 바자르 골목이 구석구석 정말 많다..길 잃어버리기 정말 좋은 곳 ;;ㅋㅋ중간에 들어가다보면 다시 원래있던곳찾아나오기 힘든 곳이라는..ㅋㅋ카펫가게들도 많고보석가게 조명가게 로쿰가게 등등여러가지 물건들을 많이 팔고 있다.이런 분위기 ㅎㅎㅎ스카프와터키 어딜가든 만날 수 있는이블아이(악마의눈=나자르본주)귀여운 동전지갑?도 팔고스카프...

망원시장 떡갈비 망원 월드컵시장 짱가네떡갈비

망원시장 떡갈비 망원 월드컵시장 짱가네떡갈비망원시장에 막걸리먹으러 갔다가..막걸리집 문닫아서 망연자실;;ㅋㅋ망원시장이나 구경하자며~^^ 국내산 수제 떡갈비돈육 70%에 양파와 대파가 30% *_* 가격은 1개 2천원 3개 오천원놀라운 가격이었어요 열심히 구워지는 떡갈비근데 어찌나 두툼한지 넘 두꺼워서익는시간이 오래걸려요 ㅠㅠ ...

[부산여행] 국제시장 오징어무침, 지짐(부침개)

국제시장에서 먹은 오징어와 지짐 ^^ 시장 골목에 주르르륵 푸드트럭들이 있지요~61번집부터 주르르륵 이쪽은 거의 동일한 메뉴들 ㅎㅎ오징어랑 지짐을 다 팔고있어요 나는 66번집에서 먹음 ㅎ떡볶이랑 어묵도 완전 맛나보이네요지짐 3천원 ~ >_<아주 기름지고 겉은 바삭하니 맛있는오징어도 삼천원 ㅎㅎ새콤달콤매콤한 오징어무침 *_*&...

[전주여행] 남부시장 망고러브 망고빙수

망고러브 망고빙수 남부시장의 망고러브 ~ 조점례 남문 피순대에서 순대국과 피순대먹고 디저트먹으러 들렀죠 ㅎㅎ조점례 피순대를 정면으로 바라보면 오른쪽방향으로 조금 더 가면 있다는 (같은골목이예요)생망고를 갈아만든 망고빙수의 참맛~ ㅎㅎ 생망고 1/2쪽도 바로 먹고갈 수 있게 판매하고 망고빙수도 판매해요호박식혜도 팔고요 ...

[거제여행] 고현시장 현지맛집 충남식당 순대국밥, 내장국밥

거제 고현시장안에 위치한 순대국밥원조 충남식당현지인들도 많이가는 맛집이라고해서 들렀어용~고현시장 내부 요리조리 둘러보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답니다 ㅎㅎ내부는 허름하고 정겨운 분위기 ^^ 사람들이 정말 많이 식사중이셔서 내부는 사진을 거의 못찍었어요 ㅎㅎ음식 내어주시고 만드시는 주방도 밥먹는곳에서 가까워요 ㅎㅎ메뉴판 메뉴는 3가지 내장국밥 순대국...

[부산여행] 부평깡통시장 부산 깡통야시장 쫀드기 튀김 쫀듸기튀김 추억의 쫀듸기

밤되면 야시장이 열리는 부산깡통시장 ^^거의 10 시쯤가서 야시장이 끝났을까봐 조마조마했는데12시까지 하신다고 ㅎ근데 재료 떨어지거나 하면 좀 일찍 닫기도 하는 것 같다.대략적으로 6시-12시 사이쯤 열리는 듯 했다..8시 9시쯤가면 가장 사람도 많고 구경하고 먹기 좋을 것 같았다깡통시장의 상가들이 문닫으면 가운데 길로 푸드트럭들이 쭈르륵서서 길거리 음...

[강릉여행] 강릉중앙시장 금성닭강정 배니닭강정 베니강정

강릉 중앙시장의 금성닭강정(베니닭강정)닭강정을 파는 가게들이 참 많았는데시장내에 3호점도 있는 가게도 있고요 ㅎㅎ여기 닭강정이 시식해보니 젤 맛있는 것 같아서 금성닭집(베니닭강정)에서 구매를~배니강정  BAENNI ~택배배달도 되다니......만석닭강정보다 제 기준 더 맛나더라고요..조만간 양념치킨 생각날때 택배 한번 배달해보는걸로^^옆에서 계...

[강릉여행] 강릉중앙시장 정은이네 궁중 왕떡갈비 바베큐떡갈비, 돈까스떡갈비, 불고기떡갈비

강릉중앙시장의 정은이네궁중 왕 떡갈비 ^^ 티비에도 많이 나왔었나 보다 ㅎㅎ맛은 돈까스맛불고기맛바베큐맛매운맛이렇게 4종류의 소스를 고를 수 있고 ^^떡갈비도 국내산돼지고기 55% 닭고기 25% 과일 10% 등등으로 재료도 착하더라열심히 구워지고있는 떡갈비들 ^^저 도구를 이용해서 철판에 눌러붙은것을 싹싹 긁어내셨음 ㅎㅎ근데 개당 가격은...

[전주여행] 남부시장 청년몰

전주 남부시장의 청년몰 :-) 적당히 벌고 아주 잘살자 ~ㅎㅎ 젊은 사람들이 하는 공방이나 음식점 소품 옷가게 등등이 모여있는 곳가게들도 다 예쁘고 독특하고 여긴 예쁜 소품파는 가게였다는 왼쪽은 옷가게고 오른쪽은 수제양갱파는가게 ^^주전자에 색이칠해져 있어서 예뻤다는 ㅋㅋ비오면 물 가득 찰 듯;;ㅎㅎ여긴 엽서가게였는데 아기자기...
1 2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6521666
10453
1188481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