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양재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양재역 맛집 오양절면 (칼국수와보쌈) 오양보쌈

오양절면의 보쌈 코스트코 휴무일인줄도 모르고 코스트코갔다가 ,..문닫아서허탈해져서 친구랑 뭐먹을까 하다가 들른 양재역 근처의 오양절면예전에 티비에도 나왔었나봐요 ㅎㅎ내부 인테리어 ㅋㅋ약간 타로카페?ㅋ막 돋는 그런느낌그렇다고 합니다ㅎㅎ 1인분을 먹으면 1인분을 기아아동에게 전달한다고 하네요오오..메뉴판 !정식으로 두개 주문할까 하다가 보...

오랜만에 코스트코 나들이 :-)

오랜만에 코스트코 나들이 ^^ 겨울왕국 볼펜 완전 갖고싶던 .ㅎㅎㅎ5자루에 만이천원인가 만원초반대의 가격으로 기억함.ㅎㅎ나 하나갖고 친구들 나눠주고 그럼 좋을 듯 ㅎㅎ풀누들 ~ 좋아보이던 ㅎㅎ 하나 사고싶..ㅋㅋ어깨에 받치구 수영장 둥둥 떠나니고 싶다..ㅋㅋ머그 6개에 16990원귀여웠다, 친구랑 나눌까 살짝 고민하다가..집에 컵도 많...

양재 코스트코 쇼핑, 인디안 비프커리

코스트코 간지 얼마 안되었는데..또 ...그만좀가야지 ㅠ_ ㅜ..바비 파우치때문에 앞에서 한참을 서성인 .................파우치 왜이렇게 예뻐요..치약 패키지랑 립글로즈좀봐 으앙.어린아이로 돌아가고 싶다포커즌마룰라후룻크림주류코너도 항상 유심히 보는데새로운 아이가 있길래!근데 인터넷 찾아봐도 마룰라가 뭔지만 나와있고 이 리큐르에대한 정보가 없...

코스트코 크림치즈 Raskas Creeam Cheese Spread 라스카스 크림치즈 스프레드

코스트코에서 집어온 Raskas Cream Cheese Spread !라스카스 크림치즈 스프레드 ~ 예전엔 1.3kg의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스프레더블도 호기롭게 집어왔지만 ㅋㅋ지금은 오래 먹으면 물생기거나 위생상 별로여서....낱개포장된걸로 집어왔다. 1개 28g당 85kcal -아마 큰통으로 된거였으면 베이글 하나에 28g도 더 발랐...

오랜만에 양재 코스트코 쇼핑

간만에 양재 코스트코 나들이 ^ ^요즘 바빠서...는 뻥이고 귀찮아서 통 못가다가 아침에 시간내서 다녀왔다 ^ ^이것저것 간식거리들 잔뜩 담아주고 ㅎㅎ안온사이 생겨난 맥앤치즈+_ +)마카로니앤치즈 홀릭인데이거 ㅠㅠ 사서 바로 먹고 싶었는데.....집에 바로 가서 먹을 수 있는 상황이 아녀서푸드코트에서는  데워먹을수 없으니 패스 다음에 집어오는걸...

오랜만에 양재 코스트코 Costco 나들이

한달에 한번씩은 꼭 가다가 꽤 오랜만에 간 코스트코 ㅎㅎ온통 크리스마스 분위기 (:러그 짱짱 귀엽다..루돌프랑 눈사람 +_ +저울 쓸데없이 예뻐주시고;;;저울도 예쁘지만 위에 스테인레스볼이 진짜 짱짱밀가루 푹푹 담아서 재기도 좋고 모양도 예쁘게 빠졌더라...+코코에서 첨보는 타조 초콜렛차이라떼~스타벅스 타조티 넘 좋아하는데 그냥차이라떼도 아니고...

코스트코 쇼핑

저번주 코슷코 또가서 쟁여온 아이들 (:헤헤 리뷰는 하나씩!!먹는거에 돈쓰지 말자고 그렇게 다짐했건만............

코스트코 쇼핑품목 (:

내 생애 코스트코 간 이래 제일 가볍게 사온듯한 ㅋㅋㅋ먹을걸 별로 못사서 다음주에 또 가기로.......ㅋ코스트코 제품들 리뷰는 아래 링크 클릭하세요Costco 제품 리뷰보기

Costco Wholesale

간만에...는 결코 아닌 코슷코 나들이 (:평일 8시 땡하자마자부터 가면카트가 쌓여있음 ㅎㅎ 이 행복한 풍경이란........!!지인이 이거 진짜 맛나다고 강추 막 날려서진짜 시나몬토스트 맛이라며 ㅠㅠ!!ㅋㅋ담주에 친구랑 가서 나눠서 사야겠다능 ㅎㅎ열심시 쇼핑을 했으면 먹어야죠 ㅋㅋㅋ콤비네이션 피자한판이랑 불고기베이크 (:피자 담는 종이팩 달라고 애교부...

코스트코 나들이

헤헤 간만에 코코 나들이 ^ ^간만에는 아닌듯 -. -;;그만좀 가야되는데 ㅠㅠ이거 완전 반해서들고 호들갑은 다떨었당.거짓말 조금 보태서 내 얼굴보다 조금 더 컸던엄청 커~~다란 머그다 점보머그 ㅎㅎ진짜 라면한개 끓여서 여기 딱 담아먹으면 딱일듯..당장에 카트에 넣고 싶었지만 참았다..(이제 집에서 더 이상 내 살림을 늘이면 안돼 ㅠㅠ...)결...
1 2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731390
10337
1187953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