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양파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짬뽕 국물!

이힛힛 아르님의짬뽕국물 만들기 요 포스팅 보고완전 도전정신돋구 막 간편해보여서 따라해봤어요!_ !육수 없이도 짬뽕국물이 된다니이이이이 신기해!!!!이럼서 ㅎㅎ요건 몇일 전 맨 첨에 만들었을때 ㅎㅎ과정샷은 없네유 ㅋㅋ완전 맵고 맛있어서 막 콧물쥴쥴흘리며하읔힠허어컼읔 ㅋㅋㅋ하면서밥말아서 싹싹 다 먹었어요!요건 최근에 만든거 ㅋㅋ청양고추랑 마늘넣어서...

파 볶음밥

파 볶음밥파 뿌리쪽은 제일 먼저 넣어서 기름낼때 쓰고끝쪽은 마지막에 넣으려고 따로 두고 ㅎㅎ양파도 대충 썰고 ㅎ너무 파다양파대파파파파파계란 2개 넣어야 되는데계란이 하나밖에 안남았다 ..흙 슬퍼.......계란 대신에 두부를 넣자!!!너무 파파파파 니까 부드러운 계란이 꼭 들어가야 하는데없으면 두부라도두부는 으깨서 물기를 꼭 짜서 팬에 한번 볶아서 수분...

크림 떡볶이

잉여 백슈 듀듀는아빠엄마가 자신을 빼놓고 드마리스에 간것을 깨닫고속이 몹시 상하였습니다.ㅋㅋㅋ냉장고에 있는 떡이 번뜩 떠오른 듀듀는까르보나라 떠뽀끼 만들기를 실행에 옮깁니다!올리브유 다 먹어서 새로 사온 웨이트로즈 올리브유*_ *)냉동실에서 자고 있는 청양고추 두개를 깨워내고양파 한개를 대충 대충 썰어요베이컨이나 뭐 고기같은 애들을 좀 넣어야 되는데 ㅜ...

별거없는 먹부림 몇 개

혼자 집에서 야무지게 해 먹은 떡볶이!thㅣ드 많이 많이 넣어서 계란말이..오랜만에 만든는 계란말이라 우유양을 조절 못해서너무 으스러져서 으앙 ㅠㅠ치즈도 많이 넣어서 더 으스러졌던(........)배경은 어제 먹다남은 떡볶이 국물에 볶은 밥!후식은 멘토스 키즈 에잉 아티피셜한 컬러를 원합니다!!!이런 희멀건컬러는 식욕을 돋우지 않는단 ...

깔루아 치킨

키키 깔루아 치킨 해먹었어요..>_<모 커뮤니티에서 ㅋㅋ휩쓴 깔루아치킨제 주변 친구들도 해먹고 다 맛나다고해서 재료는 닭, 소금, 양배추, 후추 만 있으면 되어요. 진짜 간단하죠 ㅎㅎ마늘, 양파, 고추가 있으면 더 좋고요.후추를 많이 넣어야 맛나다길래..흑후추 좀 갈아놓고양배추도 뜯어놓아요.닭에 소금을 한큰술 투척해 놓아요.냉동실에서...

찹스테이크

고기사고 야채사고어제 아침에 찹스테이크 해먹었어요 (:잇힝 아이마이뗘........고기는 조금 넣고 야채를 듬~~~~뿍우스터소스만 있으면 별다른 소스 필요 없이 집에 있는거 대충넣어서 만들면 맛있어요.굴소스쪼금, 매실청, 감식초, 케챱, 피넛버터, 마늘, 전분 등등?ㅋㅋㅋ다 먹고 소스(국물?)이 좀 많이 남았는데요 요기엔 강황가루 넣고카레 만들어 먹으면...

마지막 남은 사랑니 한개까지 발치 ^- '너무너무 홀가분해요.그래서 죽 끓여 먹었는데ㅎㅎ무엇 무엇을 넣었을지 맞추어 보세요.처음엔 넣을 게 별로 없어서 계란만 넣어서 끓이려고 했는데,어쩌다 보니 맛살도 찢어넣고..당근도 넣고, 콩까지 갈아 넣었어요.ㅋㅋㅋㅋ 계란+당근+맛살+콩+양파이상한 조합그런데 맛있어요.콩넣으니까 정말 고소했어요.근데 맛살은 맛이 하...

집에서 만들어먹은 월남쌈

집에있는 재료들로 월남쌈 해먹었어요.싸먹으면 다 맛있으니까 아무거나 싸먹어도 괜찮아요.버섯도 간 살짝 해서 후추조금 넣고 볶아주고요깻잎이랑 케일이랑 파프리카닭가슴살도 찢어서.우유넣고 삶으니까 맛있던데요.소세지도도 볶고 양파랑 당근도 넣어 먹어요.
1 2 3 4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350
2269
1212108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