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연어덮밥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롯데마트 노르웨이연어 훈제연어덮밥

롯데마트 노르웨이연어 연어땡겨서 구입했어요 근데 훈제연어라고 써있진 않은데생연어는 아니고 가공이 된 연어라서훈제스러운 맛이 나긴합니다 ㅎㅎ조리법그렇다고 합니다 ㅋㅋ 연어, 소금 500g이라 양은 꽤 넉넉하더라구요 연어덮밥이 땡기는데 생연어가 아닌지라좀 고민하다가..그냥 해먹자 하며 ㅋㅋ훈제연어 덮밥이네요 ㅋㅋ...

코스트코 연어 생연어 생물연어필렛(횟감용) Costco Salmon 연어덮밥(사케동), 연어스테이크

코스트코에서 연어구입 :-)생연어 헤헤오랜만에 연어땡겨서 연어파티하려고 ㅎㅎ가격은 41506원 -두툼하고 큼직한 연어~ 윗부분이 잘린게아니라 접혀져있어서보는것보다 아래쪽에 연어덩이가 조금 더 있어요^^ 아주 두툼두툼 ^^ 숭덩숭덩 썰어서아침부터 연어회도 만들어먹고요^^ 아름다운 연느연느 'ㅍ '레몬간장 콕 찍어서저녁에...

연어덮밥 사케동

집에서 만들어먹은 연어덮밥 :-)홈플러스에서 사온 횟감용연어생으로 먹고 조금 남아서 잘라서 덮밥 해버렸어요 ㅋㅋ근데 덮밥이라해도 걍 연어써는거 말고는 달리 손가는일은 없는 ㅋㅋ소스는간장이랑 청주랑 매실액 약간넣고 불에 살짝 졸여줬는데엄청 간단한데 이렇게 해주는것만으로도 간장에 찍어먹는거랑은차원이 다른 맛이 된다는 ㅠㅜ 마시쪙!!연어 대충대충 썰어서 모양...

신사동 가로수길 다이칸야마키친 더블사케동, 숯불갈비덮밥

가로수길 다이칸야마 키친 더블사케동사실 여기가 홍대돈부리 자리인데 이름이 바뀌었더라고요 (근에 인테리어는 동일하고 간판만 바뀌고 메뉴도 거의 동일...)메뉴판보니 사장님이 바뀌신 것 같았어요예전부터 가로수길 홍대돈부리 자주 갔었는데최근에 방문했을 땐 사케동 연어양이 너무 줄고 질도 별로여서 많이 실망하고는그동안 발길을 끊었는데..이름도 바뀌고해...

[송도여행]인천 송도 덮밥집 송도옥 더블사케동(연어덮밥), 규동(소고기덮밥)

인천 송도의 송도옥 :-)일본 라멘, 덮밥집 ^^ 토토로 그림이 벽면에 그려져있는데 넘 귀엽귀엽^^ 내가 주문한 더블사케동 ^^ 15000원 ~ 주로 일본덮밥집가면 나는 연어덮밥을 시키는 ㅋㅋ연어가 많이 들어간 더블사케동이 있으면 더 반갑고 ^^ ~된장국 ~ 국도 참 맛있어서 후르르륵 마시고 ㅋㅋ젓가락이랑 숟가락이 종...

CJ 앨리스카연어 통조림요리 연여요리 연어마요덮밥만들기

CJ 연어통조림 ^^ 설날이 되니까 이런 통조림류들이 집에 쌓여서 좋다..ㅎㅎ 평소엔 잘 안사다놓는데스팸이니 참치니 연어통조림이니..이럴때나 쌓아놓고 먹어보지 ㅋㅋ뭘 해먹을까 하다가 연어마요덮밥 해먹어보기로 한솥도시락의 참치마요처럼요~ 참치통조림이나 연어통조림이나 비슷하니께?ㅎㅎ75g연어 75%, 대두유, 정제수, 정제소금&n...

신사 가로수길 홍대돈부리 연어덮밥 더블사케동, 숯불갈비덮밥~

오랜만에 돈부리 먹고싶어서 간 신사동 가로수길의 홍대돈부리 ㅎ예전에 있던 자리에 없어져서 없어진 줄 알았더니 반대편으로 이전했더라고요;ㅎㅎㅎ연어덮밥이땡겨서...사케동으로 ㅎㅎ그냥 사케동보다 연어양이 많은 더블사케동으로 주문 ^^워낙 볼이 넓어서 양이 적어보이는데 엄청 큼직한 연어가 듬뿍들어있어요 ~소스뿌리고 무순얹어서 밥이랑 한입>_<천국.....

홍대 무라(MURA) 알래스카 연어덮밥, 규동

홍대 무라(MURA)지인이 아주 오래전에 추천해 줬는데 ㅋㅋ맨날 지나만 다니고웨이팅이 항상 너무 길어서 ...ㅠ 근데 이날은 맘먹고 기다려 보기로 ^^;;ㅋㅋ근데 다들 금방금방 식사하고 나오셔서 그리 오래 기다리진 않은 듯 ㅎㅎ우동이랑 샐러드 알래스카 연어덮밥 흐악 ㅎㅎ 알 엄청 많다;ㅋ 알때문에 밥먹을때마다 오도독 ...

사케동

방금 만들어 먹은 사케동..저녁 잔뜩먹고 침대에 붙어있다가밤 11시 되어서 배고프다고 이걸 만든 나도 챰 ㅠ,. -밥에다가 식초 간장 소금과 김가루 넣고 치덕치덕 해 주었고요훈제연어 슥 올리고 ㅎㅎ고추냉이가루 물에다가 반죽해서 동그랗게 만들어서 투척해주고간장 위에 슥 뿌려서 뇸뇸잘 먹었습니다 ^ ^*이제 쳐 자야져 히히 
1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4571508
10360
1191425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