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엽서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포스트크로싱 Postcrossing] 2017년 9월, 10월 받은엽서 (스압)

2017년 9월 10월 받은엽서가돌아왔어요 아무도 관심없지만 하하무민엽서로 시작 :)귀여운 무민우표 우크라이나에서 온 엽서예요맛난 포도...한알 콕 따먹고 싶당 우측의 우표도 식물우표도멋짐 우측우표는 멋짐뿜뿜이네요우크라이니안 패션위크!가운데 우표보면 나만 깻잎 생각나는거아니쥬?ㅋㅋ독일에서 온 엽서 자주 본 우표&nbs...

[포스트크로싱 Postcrossing] 2017년 7월, 8월 받은엽서 (스압)

2개월만에 돌아온 포스트크로싱 받은엽서포스팅 :)백남준씨 작품 엽서 우리나라 작가의 엽서를 다른나라에서받는것도 색다른 기분 ㅎㅎ캐나다에서 보낸엽서였어요 러시아에서 온 음식엽서감자스튜가 아주 맛있어 보여요^^ 러시아 우표 헤헤 아가짱 카시트(??) 우표? 귀엽.ㅎㅎ체코에서 온 엽서엽서가 특이하게 종이엽서가아니라나무엽서예...

[포스트크로싱 Postcrossing] 2017년 3월, 4월 받은엽서

벌써 4월이 끝나버려서...포스트크로싱 3월, 4월 두달간 받은 엽서영국에서 받은 엽서다넘 예쁜 티 엽서 ^^ 이건 처음보는 우표 중국 독일에서 받은 엽서 ^^ 근데 원래 엽서가 뭐였는지 궁금하다..엽서겉쪽에 종이를 새로 더 붙여서 보내심^^;;뜯어볼 수도 없고..ㅎㅎ독일 체코엽서 무하 우표 ...

요리책 엽서세트 Cookery Postcards from Penguin : 100 Cookbook Covers in One Box (Paperback)

포스트크로싱에 쓰려고 산 엽서책Cookery Postcards from Penguin 100 Cookbook Covers in One Box (Paperback)엽서책 살때마다 저 리본끈 너무 좋음 ㅎㅎ당기면 엽서들이 쏙 올라오는*_* 옆면 :)엽서책들은 옆이 두껍고 옆면도 예뻐서 책꽂이에 주르륵 꼽아놓아도 좋을 것 같다인테리...

포스트크로싱 엽서세트 (엽서책) 구매 The Art of Instruction : Postcards 100 Postcards of Vintage Educational Charts

포스트크로싱에 쓸 엽서책(엽서세트)을 구매했다 :)The Art of Instruction : Postcards 100 Postcards of Vintage Educational Charts옆면도 예쁘다 ㅎㅎ뒷면 :) 19.95불 나는 국내사이트에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 만오천원에 구매했으니 아마존가격보다싸게 구입한...

포스트크로싱 엽서쇼핑

포스트크로싱에 사용할 엽서세트들을 대량 구매 :)포스트크로싱 시작한 이래 엽서도 쟁여놓는 물건중 하나다보니..엽서도 보면 물욕이 막 생기는 품목이라는;;예전에는 내가소장하려고 많이 구매했었는데ㅋㅋ이제는 소장욕은 다 사라지고 예쁜엽서보면 빨리 우표붙여서 우체통에 넣어버리고 싶은 욕구가 더 크다ㅎㅎ원래 아마존에서 엽서 막 찾아보다...

[포스트크로싱 Postcrissong] 2017년 1월, 2월 받은엽서

1월 2월동안 받은 엽서들 :)이제 포스트크로싱을 시작한지도 4년이 넘었고 한국 랭킹도 꽤 올라갔고한번에 보낼 수 있는 엽서장수도 늘어나다보니 (23장) 두달만에 받은 엽서만해도 엄청 많다..ㅎㅎ모아놓으면 두껍다...미국에서 받은 엽서 맥주양조장&레스토랑 사진 :)술 좋아한다 써놓으니이런 술과 관련된 엽서들도 꽤나 도착...

포스트크로싱용 엽서지름 제로퍼제로 엽서

오랜만에 엽서구매:)엽서 그만사야되는데(포스트크로싱 할 때 쓴다고 쟁인거 너무 많아서 ㅠㅜ)자꾸 보면 탐나서 지르게되요 ㅠㅜ 게다가 이런 한국적인 엽서는인사동에서 파는 사진으로 된 것들은 많은데이런 일러스트로 된 것들은 잘 없는지라더 탐났음가격은 9장에 5500원그래도 저렴한편이예요요즘 장당 천원 넘어가는 엽서들도 많은지라..이런가격보면 반가움...

[포스트크로싱 Postcrossing] 2016년 8월 9월 10월 받은엽서

오랜만에 또 포스트크로싱 받은엽서를 올려본다사실 포스팅을 예전보다 덜 올려서 그렇지 열심히 하고있는데 크크달마다 받은엽서 올리기 귀찮아서또 몰아올리기 ㅎㅎ3달치 ^^ 이건 미국에서 받은 커피엽서 미국우표요즘 치즈엽서 보내달라고 썼더니가끔 치즈엽서도 온다 헤헤내사랑 치즈이건 딱보자마자 누벨라이미지 엽서역시나 누벨라이미지의 엽서다...

[포스트크로싱 Postcrossing] 2016년 상반기 받은엽서 (스압)

영국에서 온 예쁜 아이스크림 엽서 저는 두세달 안올린 줄 알았더니 ㅋㅋ2016년에는 아예 받은엽서 포스팅을 안했더라구요 ㅠ_ ㅜㅋㅋㅋ이런이런..ㅋㅋ게으름..ㅋ열심히 포스트크로싱은 했는데 포스팅을 안올려서;;ㅋㅋ 상반기 받은엽서인데 상반기를 다 정리하기엔 받은엽서가 넘나 많아서6,7 월에 받은엽서가 대부분일 듯 ㅎㅎㅎ미국에서 온 엽서&n...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네이버블로그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예정>> 네이버블로그로 같은글이 당분간은 올라갑니다 http://blog.naver.com/lovelydyu 임시저장 포스팅이 아닌 새로운 글은 네이버 블로그에만 업데이트 됩니다 감사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Donate

AD

통계 위젯 (화이트)

56437857
57494
907254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35

유니클로 캘린더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2016 대표이글루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