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영화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빌리엘리어트(Billy Elliot, 2000)

빌리엘리엇~이장면 귀여워...ㅎㅎ몰래 발레책 빌리는 귀여운 빌리 ~선생님도 귀여우심ㅋㅋ이것도 명장면>_<사랑스럽다..어느장면부터 울었나 모르겠지만 ㅋㅋ혼자보면서 눈물 또르륵..........ㅋㅋㅋ

뻐꾸기 둥지위로 날아간 새 One Flew Over The Cuckoo's Nest, 1975

뻐꾸기 둥지위로 날아간 새 One Flew Over The Cuckoo's Nest, 1975잭니콜슨 역시 멋져 감동적인 영화!이 와중에 완전 예쁜 캔디..ㅋㅋㅋ내취향

변호인 The Attorney, 2013

휴가나온 남동생과 엄마와 셋이 본 조조영화일찍일어나 해독쥬스 한잔씩 먹고 아침산책겸 다녀왔다+_ +포토티켓은 3장 다 내가 가질거니까 ㅋㅋ다 다른걸로!에버랜드에서 채워온 팝콘은 그대로 가져가서 먹었다. ㅋㅋ영화는 괜찮았다는..윤중위역의 심휘섭씨가 매우 취향이라 넋 놓음...

12월의 책 (치즈랑 소금이랑 콩이랑, 땡큐포더무비, 서울을 떠나는 사람들, 스마트한 여행의 조건)

12월 내내 거의 읽었던 책들 재밌게 읽은 책들이 책 읽고나서 남들 다 가는 여행지 말고 남들 안가는 곳 찾아서 여행가봐야겠다는 생각도 들고기념품이나 선물도 꼼꼼하게 골라야겠다는 생각도 들고 ^ ^그래도 처음 가보는 나라는 남들 다 가보는데도 한번 가보고 두번째로 갈때부터 남들 잘 안가는데 개척하는걸로 ~! ㅋㅋㅋㅋ꺄 나도 저 호텔 가...

더파이브 The Fives, 2013

주말에 본 더파이브영화는 음... 그냥 그랬다. 재미없고까진 아닌데 좀 오버스러운 부분도 많고난 웹툰 안봐서 모르겠는데..ㅎㅎ특히 온주완씨 나올때마다 왜이렇게 오글오글한지.ㅋㅋㅋㅋ컬러렌즈낄때 오글 터짐 ㅋㅋㅋ뭔가 낯간지러워서 으엥 ㅋㅋㅋ마동석씨 무조건 좋아요!_ !)...포토티켓 왠만하면 항상 레이아웃 컬러 블랙으로 했었는데오늘은 흰색으로 해봤는데 왠걸...

Gravity, 2013

다들 재밌다고해서 나도 그래비티 ^ ^CGV청담씨네시티에서 4DX로뭔가 롯데월드에 다이나믹씨어터 같은 그런 놀이기구 타는 느낌이라 재밌었당 키킥 영화 자체는 쏘쏘...우주가 아름답긴 했지만그냥 디지털로 본 친구말로는 넷지오 다큐보는 느낌이었다고 ㅋㅋㅋ그래비티는 이왕 볼거면 3D나 4D로 보는거 추천 ~ ^ ^영화 시작전에 이병헌씨랑 롱스톤같은 ...

이리나팜 Irina Palm, 2007

재밌게 본 이리나팜 (:나는 노인들이 나오는 영화들을 매우 좋아하는데이 영화도 씩씩한 할머니가 나와서 정말정말 재밌게 봤다 ㅋㅋㅋ귀여워라 ㅋㅋ

10일안에 남자친구에게 차이는 법 How To Lose A Guy In 10 Days, 2003

그래도 한번씩 봐주는 로코물 (:10일안에 남자친구에게 차이는 법 나도 궁금하네 ㅋㅋㅋ케이트 허드슨 보는내내 사랑스러워서눈을 뗄 수 없다 ~_ ~예쁜 금발미녀머릿결도 푸석푸석해보이는데겁나 사랑스럽다 !_ !)농구장 전광판 키스~ 섬세한 남자친구요리도 잘하고 ㅋㅋㅋ남자친구의 똘똘이보고소피아 공주라고 불러서 남자친구 화남크럴대왕이라고 부르...

Frenzy, 1972

히치콕 감독의 프렌지 (:요즘 영화도 자주 보는데 캡쳐하기도 귀찮아서 ㅎㅎ거의 보자마자 삭제해버린다 ㅠ ㅋㅋ간만에 영화 포스팅 전 아내는 매우 미인입니다.히치콕감독님 영화는 죽일때 잔인하지도 않은데죽는장면이 항상 끔찍 끔찍형사 아내님 요리 내놓을때마다 빵터짐귀여워 죽게쪙(~~)형사아내님ㅋㅋㅋ

숨바꼭질, 2013

오랜만에 오는 CGV청담씨네씨티 급 영화라 포토티켓은 없지만 ^ ^ㅋㅋ표도 찢어짐ㅋㅋㅋㅋ너무 상업영화 안본거 같아서 본 숨바꼭질 (:재밌었다. 헷 나는 랩에쌓인 시체 두둥 떨어질때가 젤 놀라서으앜 했다능 ㅠㅠ 내 몸에 떨어진것만 같은 느낌 -_ ㅠ;;;
1 2 3 4 5 6 7 8 9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64195
1307
1215056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