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요플레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요거트에 깔루아 타먹기 (:

준비물은 요거트랑 깔루아 ㅎ남동생이 휴가나와서 친구들이랑 먹다 남은겈ㅋㅋㅋ내 차지 ;ㅁ;;;;그릭요거트 질감에는 좀 못미치지만 그래도 연두부같이 쫀쫀한 요플레 클래식 맛은 밀키스맛?ㅋㅋㅋㅋ생크림 요거트맛은 아니고 플레인요거트에+약간 소다맛이 난다는구멍내서 깔루이 붓기! 흐흐내가 만든 깔루아보다 맛 없는 깔루아 ㅠㅠ요렇게 한스푼 떠서 냠냠아예 쉐...

요거트 토핑 엠엔엠즈 초콜렛 ~

요거트를 먹는 새로운 방법!ㅋㅋㅋ엠엔엠즈를 끼얹기이렇게 후두두둑 끼얹어서 먹으면 쨩 맛난다...ㅋㅋㅋ난장.jpg뭔가 아티피셜한 이 컬러들을 감상하는것도 재밌고!!!섞을때마다 다른색깔이 뙇뙇뭔가 예술하는 기분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콜렛이랑 요거트 같이 먹으면 진짜 맛나고 +_ +재미와 맛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스트코 탐앤탐스 티요 요거트 파우더 TOM N TOMS T-YO Yogurt Powder

코스트코가서 보자마자 카트에 담은 탐앤탐스 티요 요거트 파우더 (:TOM N TOMS T-YO Yogurt Powder요즘 집에서 요거트 해먹고 있어서 음료에 만드려면 그냥 요거트 얼리거나 해서 갈면되는데그래도 왠지 탐나서..........샀다ㅋㅋ그래도 이런거 안먹는게 몸에 좋지그래봤자 설탕인뎈ㅋㅋ그래도 난 먹을꺼야!!별 의미없는 지아이 지수 ㅋㅋㅋ성분...

요거트 부림 홈메이드 딸기요거트, 요거트쉐이크~ 요거트슬러쉬

요즘 다시 만들어 먹고 있는 홈메이드 요거트 (:한참 만들어먹다가 질리면 한동안 또 안먹다가 생각나면 다시 또 만들어먹고 ㅎㅎ딸기 콕 찍어서요즘의 야식은 딸기와 요거트잘라서 넣어먹기도 하고 ㅎㅎ얼린딸기를 갈아서 슬러쉬처럼 만든다음에요거트랑 섞어준다 (:그다음에 그래놀라를 뿌려주고슬러시딸기+요거트+그래놀라의 조합이게 또 별미 (:야무지게 먹기.

코코넛 요거트

시골에서 사먹고잘라온 코코넛 과육을 집에 가져와서...잘게 잘라서 요거트 토핑으로 얹어 먹었다.ㅋㅋ몇일을 이렇게 먹었는데아 ..정말 진짜 굉장한 맛이야 ㅠㅠ엉엉코코넛+요플레는 환상의 조합이었다☎ .☎코코넛을 잘 사먹게 되진 않으니까;; 언제 또 먹어볼 수 있으려나ㅋㅋ

요플레 부자

잇힝 나는 오늘부터 요플레 부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가운데 있는 퍼플 빼고는 평범한 한국야쿠르트의 SUPER100예전에 먹었던..이 하루야채 퍼플이 살짝 패키지가 저리 바뀐듯 ㅎㅎㅋㅋ이렇게 생김일반적인 요플레 맛에 그냥 약간 야채향 살짝 나는정도여서별로 그닥 괴식은 아니였었는데ㅋㅋㅋ히히 봉다리가 귀엽다봉다리에 쿠퍼스 그림이 귀여움ㅋㅋ...

일주일간 이것저것 먹부림

냉면 ^ ^면은 2인분이라는게 함정3인분인가;;?요거 엄마가 아는분한테서 어디서 배달시켜온건데엄청 맛난당!_ !)다대기랑 냉면김치까지 큰통에 담겨서 아익후 져아라 ^ ^*요건 어느날의 기름진식사.이거 한 밤 10시쯤먹은듯요즘은 백수라 음식먹는데 시간의 경계도 없고메뉴도 지멋대로 ㅋㅋ모닝돋는 메뉴인데 나는 야밤에 먹는당.걍 그냥 양파+빨간파프리카 볶음밥에...

별거없는 먹부림

비엔나 소세지에 칼집을 잔뜩내서볶아먹었어요.양념이 쇽쇽 잘배어서 맛났음.근데 이 칼집보니까 막 오징어도 먹고싶고만득이 핫도그도 먹고싶고ㅠㅠ 음식을 앞에둬도 다른 음식이 또 먹고싶어이거보고 깜짝 놀랐어욬 ㅠㅠ윽 하루야채 요플레라니.......ㆀ근데 맛은 그렇게 안이상해요^ ^그냥일반적인 요플레 맛인데 야채향 아주 약간 나는정도?집에있는 국수가 쌀국수 뿐이...

요거트

플레인 요거트에 건블루베리를 툭툭 끼얹어서냠냠.가당되어있으니까 플레인요거트도 달콤해져요 ^_ '이거 먹고 바로 양치하면 재미있어요.치약 뱉을때 ~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웁고 까만 dot 들이 등장! 

짜먹는 이오

짜먹는 이오. 이거는 저 처음 봤어요. 엄마가 사오셔서.예전에 짜요짜요만 열심히 먹어서 그건 아는데 ㅎㅎ짜먹는 이오는 처음봤어요.힘이 넘치는 남자아이가 그려져 있어요..양에비해서 열량은 높은 것 같은데 왠지 떠먹는 요거트보다는 양이 적은 것 같거든요먹어보면요. 8가지 영양성분이 들어있고요, 쫄깃쫄깃 젤리도 들어있대요.젤리는 근데 하나도 안쫄깃해...
1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621375
9184
1184668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