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일본여행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본여행] 오사카 도톤보리 타코야키 앗치치혼포 あっちち本舗 타코야키

도톤보리의 앗치치혼포 새벽 2시까지 영업하는 가게라서 :)여행 마지막날이라 드럭쇼핑하러새벽에 돌아다니다가간식으로 먹었다!저번여행에서도 맛나게 먹은지라 타코야키~ *_* 항상 줄이 길게 늘어서있는 가게인데새벽이라 바로 구매할 수 있었음 ^^ 꺄오 *_ * 파가 정말 듬뿍!넘 뜨거우니 구멍 송송내서 식혀주기...앗치치혼포...

[일본여행] 오사카 드럭스토어 스기약국 스기드럭

도톤보리에 있는 스기약국 썬루트호텔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서여기서 쇼핑을 했다 ㅎㅎ가격 비교해보니 다른 드럭스토어보다싼것도있고 비싼것도 있고 그렇긴한데..나름 종류도 이것저것 많고 (물론 돈키호테보다 훨씬 적긴하지만..) 새벽 4시까지 해서 돈키호테이외의 다른 드럭스토어보다그래도 늦게까지 영업하기도 해서 이쪽에서 쇼핑..&nbs...

[일본여행] 오사카 도톤보리 야키토리맛집 도톤보리 야키토리 사루

저번 여행에서 정말 꼬치 맛나게 먹었던 가게사루에 이번에 또 들렀어요^^ 그대로 있어서 반가운 ^^ 꺄아..ㅋ이번 여행가면서 사루 꼭 다시 가자고 그랬는데 여행 마지막날 드디어 왔어요^^ 안에는 이렇게 다찌자리가 주르륵 저번에 앉은자리랑 똑같은자리에또 앉음..ㅎㅎㅎㅎ메뉴판 - 예전엔 메뉴판이 이렇게자...

[일본여행] 오사카 교토 도게츠교, 아라시야마공원

해가지기 시작하니까교토에도 여기저기 불이 들어오기 시작 ^^ 불들어오니까 더 분위기가 좋아지던 :)벚꽃도 더 예뻐보이고 귀여운 고양이 *_* 날이 흐리고 해질무렵이라 산이 그렇게 예쁘게 보이진 않지만..ㅋㅋㅋ도게츠교 지나가는 길 강가도 나름 운치가 있던 :)다음엔 뱃놀이하러 또 오고싶다~도게츠교 ^^ ...

[일본여행] 오사카 교토 요지야매장

기름종이사러 요지야매장에 들렀어요 요 세트도 좋아보이네요선물하기가격도 괜찮고거울에 손수건에 수정화장종이가 들어있는 구성손수건 귀여워*_* 근데 이런거 집에 너무 많은데잘 안쓰게되서 이젠 안사는걸로 ㅠㅠㅋㅋ사쿠라한정판 요지야 기름종이 *_* 3개입이예요 핑끄핑끄 예뻐요 예전에 구매했던 녹차 기름종이는 ...

[일본여행] 오사카 교토 아라시야마 아린코롤케이크 ARINCO KYO ROLL, 툴리스커피(아메리카노,카라멜라떼)

아린코 롤케이크와 털리스커피 ^ㅁ ^아린코 롤케이크 매장도 여전히 성업중 ㅎㅎ롤케이크 하나 구매했어요 뭔가 젤 오른쪽의 한정롤케이크스러운게 젤 맛나보였는데그냥 롤케이크랑가격차이가 너무 많이나서 그냥 롤케이크로..ㅎㅎ바닐라롤케키 한개커피는 일단 여기서 안사고 ㅎㅎ 털리스커피 있어서 거기로 털리스커피 ~ ...

[일본여행] 오사카 교토 란덴 아라시야마역 기모노포레스트

란덴 아라시야마역 기모노포레스트기모노 무늬의 등에 불이 들어와요^^ 여러가지 무늬들 약간 불들어오기전에보거나가까이에서보면뭔가 조잡스러운 느낌도 드는데 살짝 멀리서보면 완전 멋지게 보이더라구요아직 너무 밝아서 제대로 분위기가 안나지만;;;옆에서서사진찍으면 사진도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밤에보면 정말 예쁠 것 같아요......

[일본여행] 오사카 교토 아라시야마 이네 유바정식

유바정식가게입구 ^^ 들어갈 때 제대로 못찍어서 돌아다니다가 한번 더 찍은 가게전경 ~앞에서는 유바아이스크림 같은것도 팔더라구요요기도 같은가게인데 아라시야마에가게가 두개인가봐요 :) 저희는 더 안쪽에있는 가게에서 먹었어요 이곳이 역기준으로는 더 가까운지점이예요 가게 앞의 모형 음식들 - 1층2층 올라...

[일본여행] 오사카 교토 란덴열차, 벚꽃터널

오늘은 란덴열차타러 :)원데이패스 구입했어요^^ 열차가 짧아서 귀여워요 색깔도 정말 예쁜 보라색 지나갑니다 ~ ㅎㅎ 벚꽃터널을 지나오긴했는데사람이 열차에 너무 많아서 ㅎㅎ 서서 보느라사진은 못찍고^^;; 일단 내렸어요^^ 벚꽃구경도 할겸 걸었지요 정말 벚꽃나무들이 많아요 오리가 너모...

[일본여행] 오사카 츠텐카쿠 모츠나베 通天閣もつ鍋屋 곱창전골

모츠나베 ^ㅁ ')일본에서 꼭 먹어보고 싶은 음식중 하나였어요 ㅎㅎ썬루트 호테 바로 옆쪽에 있는츠텐카쿠 모츠나베 通天閣もつ鍋屋 걸어다니다 가게 문에<한국어 메뉴판 있습니다> 이런거 붙어있어서 지나가며 봤는데 맛집이었더라고요 ㅎㅎ맛집인줄 몰랐는데 검색해보다가 보니모츠나베 맛집으로 많이 나와서 ㅎㅎㅎ여기도 하루 가보자고 급 정했...
1 2 3 4 5 6 7 8 9 10 다음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Donate

AD

통계 위젯 (화이트)

52987317
56409
884932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33

유니클로 캘린더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2016 대표이글루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