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지바냥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교토에서 산 요괴워치 천 (노렌)

교토 산넨자카에서 산 요괴워치 천이예요 ^^매장밖에 걸려있어서너무 귀여워서 들어가서 구매한 가격은 650엔인가 그랬던걸로 기억해요 뒷면 ~ 꺄아 너무 귀여버 ㅠㅜ 벽에 마스킹테이프로 일단 붙여봤어요보고만있어도 좋은 것.ㅋㅋㅋ가까이서 찍어보긔..오니기리먹는 백멍이와귀여운 츠지노코팬더 ㅎㅎ위스퍼도 기모노입어서진짜 졸귀탱 ...

요괴워치 톰냥 프라모델 Yokai Watch Tomnyan

요괴워치톰냥지바냥과의 톰냥 ㅎㅎ요괴워치 만화를 중간에 보다가계속 못보고 있어서톰냥도 아직 만화로 못봤으나넘 귀여운 비주얼에 사올수밖에 없었음.ㅎㅎ하비팩토리 가격 8800원히익 ㅎㅎ 햄버거를 들고있는 잔망스러운 톰냥완성 넘나 귀여워용 ㅎㅎ얼굴의 주근깨가 포인트주근깨가 더 진하고 조금 더 있었으면 더 귀엽겠음햄버거 양상추 스티커는...

요괴워치 모모타로냥 프라모델 (지바냥) 복숭아지바냥

요괴워치 모모타로냥 프라모델 (지바냥) 복숭아지바냥 홍대의 건담베이스에서 사왔어요 ㅎㅎ회원카드 만들고 회원가입하면 한품목 20%할인이라바로 가입하고 ㅎㅎ귀여워 ㅠ눈이 넘나 귀여운 것 ㅎㅎ눈잌ㅋ포인트 :-)핑크핑크하고 정말 귀엽죠 뒷모습 ㅎㅎ머리 벗기면 이런모습 ㅎㅎ중간에 복숭아 스티커도 있음 캬캬 얼굴은 두개가 들어있고 눈은 ...

요괴워치 삼국지 지바냥유비(유비냥) 프라모델 삼국지지바냥

요괴워치 삼국지 지바냥유비(유비냥) 프라모델 삼국지지바냥하비팩토리 가보니 새로운 지바냥 프라모델이 나왔네요 (요괴워치 덕질이 좀 사그라들어서 몰랐ㅋㅋㅋ)귀염터집니다늠름한 지바냥안사고는 못지나치겠는 비주얼임 끄 ㅋㅋ저 투구에 반해서 ㅋㅋ완성 ㅎㅎ씹덕터져유 ㅎㅎ기존 지바냥 프라모델들과 사이즈가 동일해서 얼굴은 다른 지바냥...

요괴워치스티커 컬렉션북

다이소에서 사온 요괴워치 스티커 컬렉션북 ㅎㅎㅎㅎ이나이먹고 다이소에서 스티커북이나사고 ㅜㅜㅠ ㅋㅋㅋ그래도 이 구성을 놓칠 수 없었음금박스티커 포함 무려 12장의 스티커!가격은 삼천원다이소 스티커치고 좀 비쌌지만금박스티커도 있고 12장이나 되쟈나 ~ ㅎㅎㅎ허어 금박스티커 졸귀 ㅠㅠ 이건 평생 소장 ㅎㅎㅎ뒷장부터 귀여운 지바냥떼 습격백멍코너 ㅎㅎ백멍이 회사...

요괴워치 필살기 피규어 로보냥, 지바냥, 백멍이

덴덴타운에서 사온 요괴워치 필살기 피규어^^ 일본가기전부터 꼭 사와야지 했던거라서 히히상자에 들은것도 있고 봉지에 들은것도 있었는데두개가 같은거냐고 물어봤더니 같은거라고해서 봉지에 들은걸로 구매했다.봉지에 들은게 조금 더 저렴했었음..요로코롬 받침대랑 뒤에 끼우는 배경종이 그리고 피규어 ㅋㅋ백멍이 막 도망가려고함 ㅋㅋ우리집에 와서 싫은가봄ㅋㅋㅋ...

[일본여행] 오사카 도톤보리 인형뽑기, 오락실 라운드원 스타디움 Round1 Stadium

도톤보리의 오락실 라운드원 스타디움 Round1 Stadium매일 밤마다 찾아갔던 곳..ㅋㅋ인형뽑고 철권하러;;인형뽑기가 울나라랑은 스케일이 다르다..기계종류랑 뽑는 물건들이 정말 다양하다귀여운 에로메스 같은 아이와 강아지인형 ㅋㅋㅋㅋ이렇게 걸려있기도 함대부분의 인형들은 직원들이 수시로 세팅을 해놓기때문에곧 뽑으면 뽑을것처럼 위치해져있다하지만 ...

[일본여행] 오사카 덴덴타운 구경(주로 요괴워치..ㅋㅋ)

덴덴타운 구경 :-)요괴워치 코스터 귀엽당이건 홀로그램 스티커인가?숟가락이며 여러가지 물건을 팔고있다 미니피규어들도 ~열쇠고리도 있고 ㅎㅎ요괴워치 게임기도 있다..신기해 게임기라니/ㅅ//피카추 가챠도 하나 뽑아주고~ㅎㅎ요기도 구경!ㅋㅋㅋ가챠가 넘 병맛돋아서 찍었음 인형 완전 귀여워지바냥 수박버젼 지바냥  오렌지버젼 ㅎㅎ요괴워치...

요괴워치 지바냥 핸드폰고리

토롯코열차 기념품가게에서 산 지바냥 핸드폰고리으캬캬 씹덕씹덕..ㅋㅋ옷..어쩔거냐며 머리도 ㅋㅋㅋ진짜귀여워 쥬금 ㅠㅠ 뒷면 ^^ 요 지바냥도 귀엽구 ㅎㅎ일본에 지바냥 열쇠고리나 핸드폰고리도 진짜 다양한게 많았어요ㅎㅎ훠이훠이 ~어디 달아놓을만한곳이 없어서;ㅋㅋㅋ그냥 소장하는걸로....^^

[일본여행] 요괴워치 미니피규어 인형뽑기 가게에서 뽑기 ~ ㅎㅎ namco Sweet Land 4

인형뽑기 가게에서 보이는 여러 뽑기기계들 ㅎㅎ요런형식의 기계는 캔디나 미니푸딩? 같은 먹을거 올려진 기계들이 많았는데요괴워치도 있었다 ㅋㅋ호잇저를 뽑아주세요~* ㅋㅋㅋ반대편엔 어마무시한 복주머니가뭐 들어있을지 궁금하다 ㅋㅋㅋㅎㅎ커다란 스푼같은걸로 저 파란 플라스틱 조약돌이랑 요괴워치 피규어를 떠서 저 계단위에 뿌리면 위에있는 ...
1 2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991390
10337
1187955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