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지코바치킨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홍대 지코바치킨 서교점 순살양념치킨, 생맥주, 햇반

나의사랑 지코바치킨..^_ ^L7호텔에서 묵은날 야식으로 시켜먹었어요 으헤헹 지코바치킨이 홍대에도 생기다니! 논현쪽 매장도 생긴거보고 팔짝뛰고 홍대도 지나가다 보고 신나서 펄쩍펄쩍...헤헤 나의 생활반경에 생겨서 기쁘다..젓가락이 소진되었....ㅠㅠ 배달한거 받을 때라도 말씀해주셨으면 바로 편의점들러서 라면사...

지코바치킨 순살양념구이 치킨 순한맛 햇반 치밥 (치밥의 원조 지코바)

핸드픽트호텔에서 묵은날야식으로 시켜먹은 지코바치킨1층에서 받아서 올라왔다 꺄 얼마만의 지코바다냐 핸드픽트 호텔과가까운 상도 1호점에서 주문 :) 순살양념구이가 제일 좋음 햇반하나 추가하고 요기요로 주문귀여운 캐릭터 꺄...아름다워여기 지코바는 떡양이 많아서 좋던치킨도 좀 크기가 큼직한 느낌이다..깨....

[부산여행] 지코바치킨 지코바 숯불치킨

부산왔으니 서울에는 매장 잘 없는지코바 치킨을 야식으로 헤헤저번 천안여행 때 먹어본 이후 처음 먹어보네 배달해서 먹음귀여운 캐릭터 - 맥주마시려했는데 페리에만 마심..ㅋㅋ꺄아 양념향이 코를 찌릅니다..떠도 말랑말랑..야들야들 맛난 숯불치킨에달달하고 맛난 양념..오늘도 넘 맛있었어요근데 두드러기때문에 ㅋㅋ 막 열심히 먹진 못했음여행첫날 ...

[충남여행] 치밥의원조 지코바 치밥 지코바 숯불치킨 치킨밥

지코바 치킨을 다 먹고 남은 국물에 치밥을 먹었죠 ㅎㅎ지코바 치킨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ㅋㅋ 치느님 사라지기 전 사진치킨상자에도 치킨과 밥의 조화는 지코바가 진리입니다라고 쓰여있고 배달할때도 햇반을 주문할 수가 있어요 ㅎㅎ편의점에서 사온 오뚜기밥 치밥과 함께할 술은 코젤 다크 캔맥주입니다!ㅎㅎ데운 햇반을 투하시키고 ㅎㅎ비벼비벼요 ...

[충남여행] 지코바치킨(지코바 숯불양념치킨) 스쿨푸드피자 블랑맥주 피맥 치맥

처음 먹어본 지코바치킨 서울에는 매장이 몇개밖에 없어서 좀처럼 먹을 기회가 없었는데천안에는 매장이 있어서 여행하면서 저녁식사 겸 야식으로 시켜먹었다 ㅎㅎ피자스쿨 피자는 매장가서 사오고지코바치킨은 배달주문 ^_^ 맥주와함께 피맥 치맥기네스와 블랑캔맥블랑 좋아요무난히 먹기좋은 - 간만에 먹는 피자스쿨 피자 피자는...

2박3일 충청도여행 프롤로그 (세종시, 천안, 당진, 아산)

2박 3일 충청도 여행 -여름휴가를 짝꿍님 스케줄에 맞추다보니 여름에는 못가고..9월말이나 10월초에 늦은 휴가를 갈 예정이라아쉬운 마음에ㅠㅠ 에피타이져 휴가라며 2박3일 여행을 다녀왔다 ~ 여행의 시작은조치원의 신안골분식에서 ^^ 워낙 유명한곳이라 예전부터 가고싶었는데 드디어 가보네닭떡볶이 영접하고 ㅎㅎ정말 맛있게 ...
1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3881476
9184
1184543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