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치실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코스트코 치실 오랄비 글라이드치실 Oral-B Glide PRO-HEALTH MULTI PROTECTION FLOSS Clean Mint

코스트코의 오랄비 글라이드 치실가격은 20290원인데몇개월 전 방문 시 4천원할인행사 중이여서 행사가로 구매했어요- 사실 집에 쟁여논 치실 서랍에 한무더기인데...그놈의 할인때문에쟁임병이 도져버림게다가 이거 구매하기 몇일 전에다른 치실 포스팅을 올렸는데댓글에 다들 오랄비 글라이드좋다고 추천을 많이 해주셔가지고...또 한번 써봐...

유한양행 치실 유한 덴탈케어 울트라치실

예전에 빅마켓에서 구매한유한양행 치실 ^^ 나는 치실더쿠니까 포스팅을 남겨본다..ㅋㅋ가격은 6개 9290원으로 좋은편요즘 치실 낱개로 사려면2500원짜리도 거의 없음 치실 비싸 ㅠㅜ뒷면 이렇게 나눠지더라구요 ㅎㅎ귀여워..ㅎㅎ뭔가 케이스는 좀 촌스러운 느낌이긴 하지만 뚜껑부분과내부는 일반적인 치실이랑 비슷하구요 실이 뭔...

라닐치실 민트왁스치실, 왁스치실 Ranir Dental Floss Waxed mint, Waxed

라닐치실 대량구매 ㅎㅎ몇년동안 국내 유통되는 치실은 거의 다 써봤지만그중 최고는 라닐치실이었다.ㅎㅎ올리브영에서 예전에 팔다가아예 안판지 한 2년정도는 된 듯 ㅜㅠ 치실 없으면 코스트코에서 오랄비치실 사서 쓰고 급할땐 드럭스토어에서 사서도 쓰고 ㅎㅎ근데 라닐치실만큼 좋은게 없어서...생필품이라 이왕쓸거 그냥 인터넷에서 대량으로 쟁여놓자!! 해서 ...

이마트 트레이더스 오랄비 민트왁스치실 Oral-B Essential Floss

치실 없어서 트레이더스 간김에 산 오랄비 치실나한테 치실이 생필품 중 하나가 되버린지 오래라;;ㅋㅋ미리미리 쟁여놔야 한다 ^ ^;사실 오랄비 치실중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건 코스트코에서 파는 오랄비 세틴 치실 요건데트레이더스에는 치실이 이거 한종류 뿐이었다T_T이 치실도 올리브영이랑 마트에서 몇번 사서 사용해봤는데 나쁘진 않았으니까..ㅎ...

코스트코 오랄비 세틴 치실 Oral-B Satin Floss

치실은 생필품이니까 코스트코 간김에 쟁여오기 ^ ^5개들이에 9천원대완전 저렴하다치실 하나에 삼천얼마씩 하는 요즘..별다른 단점없고 가격만으로도 충분히 괜찮은 제품코스트코 제품들 리뷰는 아래 링크 클릭하세요Costco 제품 리뷰보기

Jordan치실 조단치실 조르단치실

못보던 치실이 있어서 데려왔음ㅋㅋ치실은 나름 생필품이라...새로운거 있으면 집어와야 됨 ㅠ_ ㅜㅋㅋㅋ매일 쓰면 좋은데 귀찮아서...그래도 3일에 한번정도는 하고있당...워낙 치아가 약해서 잘 썩고 그래서 힝...자기전에 가글도 꼭 하고자고(내 생애 치과를 한번이라도 덜 가고자 애쓴닼ㅋㅋㅋ)투명한 부분이 있어얼마 남았는지 양을 가늠할 수 있어서좋았는데.....

치실추천 Ranir 치실 라닐치실 ~

듀듀의 훼이보릿 라닐치실 (:집에 쓰고 있는거 거의 다써가서 ^ ^ 3개 구매했어용ㅋㅋ친구가 대신 사다줬네요 요즘에 파는곳이 너무 없어서 흑흑 ㅠㅜ);치실 안써본거 없어 거의 다 써봤는데 정말 라닐치실만큼 실한 치실은 없어요!!왁스치실중에는 너무 단맛잔뜩나는것도 있구 ㅜㅜ 막 사용할때 왁스가루가 나오는것도 있구 그런데 요아이는 많이 달...

로드샵 쇼핑

키키 토니모리 히알100 에센스를 샀어요나도 물팩을 하기위해서물팩을 위한 시트팩도~_ ~30ml에 25000won 양이 너무 적다그티만 100이니까 믿어보겠어 널 ♡샘플잿밥 ㅎㅎ 화분 귀염지네.올리브영에서 사온 치실(오른쪽)오랄비치실도 써본터라 안써본 페리오치실로올리브영에서는 안써본 치실이 없다 ㅜㅜ으엥 저 왼쪽 리닐치실 저거 진짜 좋은데예전...

리닐 치실

리닐 치실키티 코 가려졌다  ^ ^저 키티쿠션은 한 4년전에세븐일레븐에서 영수증에 찍히는 점수 모아서 붙여서 교환한 키티쿠션 ^ ^ㆀ빨았더니 솜이 아주 오지게 뭉쳤어ㅠ_-)..이젠 쿠션감도 죽어서..납작해서러그같아요. 뒷면.케이스 귀엽죠.일반 치실보다 커다란 케이스.이거 안써본거라 한번 써보자 해서 산건데왠걸 너무 좋은거 있죠...

치실

올리브영 가서 치실 샀어요.키티 치실은 쓰던것도 조금 남았는데 집에서 쓰던 킴스클럽 치실을 다 써 버려서 ^ ^키티치실은 어디갈때 가져가는 거구요오랄비 치실은 욕실에 놓구 쓸 거예요 ^ ^으헤저번에 잇몸부은 이후로 치실 매일매일 쓰긴 처음인데너무 개운해서 이제는 매일은 아녀두 삼일에 한번은 쓰는 거 같아요 양치전에요~ _+)
1 2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461229
9840
1184229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