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치즈케이크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영등포 타임스퀘어 제일제면소, 베끼아에누보

타임스퀘어의 제일제면소뭔가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실내에 오래 있다보니 시원한게 넘 땡겨서 냉면으로^^ 메밀면으로 골랐어요 정식으로 주문하니 가라아게 스팸무스비가 나오네요 ^^ 생각보다 맛 괜찮더라구요 ^^ 얼음 가득이라 속이 확 풀어지던짝꿍님은 쭈꾸미제육볶음밥인가? 뭔가 그런 이름의 메뉴였던 것 같음 ㅎㅎ밥양...

파리바게트 치즈케이크

오랜만에 먹어보는 파바 치즈케이크 *_ *2145kcal 생각보다 높지 않은 것 같기도 ㅋㅋㅋ넘 무시무시한 열량을 많이 봐서인지..ㅎㅎ크림치즈는 33.45% 들어있다네요오픈 *_ *커피와 열심히 먹어치웠어요 8조각으로 잘라서1/8 조각 내 치즈케익 취향은 꾸덕한레어치즈케이크지만 ㅋㅋ(필라델피아냉동치즈케익같은 식감이 제...

한국야쿠르트 마켓오 스틱치즈케이크

한국야쿠르트에서 마켓오 디저트 신제품이 나와서시켜봤던 스틱치즈케이크:)포장도 귀여워용 :)크림치즈 함량은 51.45%스틱케이크 하나당 179kcal뭔가 치즈케이크치고착한 칼로리라고 느껴지는 ㅋㅋ양이 적어서그런건데길쭉하다보니 생각보다 양이적게느껴지지 않는다는게 ㅋㅋ장점아닌 장점인가(...)냉장제품이라 유통기한은 일주일로 짧은편이네요제조원은 (주)...

대학로 카페 추천 키이로 초코테린느, 레어치즈케이크, 아이스라떼, 아이스비엔나커피

대학로의 카페 키이로 :)얼마 안되었지만 또 방문했죠 초코테린느 먹으러 헤헤내부사진은 저번포스팅꺼 재탕 :)나무 가구들 예뻐요 나무바닥도 넘 좋아요 ㅠ밟는 느낌도 좋고이 창가자리도 언젠간 앉아볼 수 있겠지 ㅎㅎ이번에도 못앉아본 헤헤..이날은 여기 세분이 앉아계셨는데 세분 다 혼자오신분들이시간을 즐기고 계셨어요 메뉴판 ...

롯데 초이스엘골드 크림가득 치즈케이크

롯데 초이스엘골드 크림가득 치즈케이크가격은 세븐일레븐에서4천원6봉지에 4000원이라니넘 자비리스한 가격;;덜덜,,치즈시럽 12%파스퇴르생크림0.5%뒷면초이스엘골드 ~ 롯데 PB제품 롯데마트에도 팔 것 같아요~디저트숍의 풍미가득한 케이크의맛을 내고 싶었습니다 ㅎㅎㅎ(근데 맛은이지만디저트숍 케이크맛은 실패인 듯 ㅋㅋㅋ)뭔가 도지마롤스러운 그림 ㅋ도...

영등포카페 커피소녀 사르르 치즈케이크, 아메리카노, 카라멜마끼아또

영등포카페 커피소녀 커피소녀는 여의도쪽에서 종종 방문했는데영등포에도 있는것을 발견하고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ㅎㅎ드디어 기회가 되어서 방문 치즈케이크와 커피두잔 주문 ㅎㅎ아메리카노를 주문했더니 에스프레소를 따로 담아주셨다(부어먹는 재미가 있었음ㅋㅋ)인테리어는 그냥 하양하양하고 깔끔하다복층구조라 2층에도 좌석이 있다 사...

혜화(대학로) 60년 전통의 학림다방 비엔나커피, 사르르치즈케이크, 아이스카라멜라떼

대학로의 학림다방2층이 학림다방이예요1956~201660년이나 된 학림다방입구 :-)계단을 올라갑니다.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가게가 복층으로 되어있어서 2층자리도 아늑해보여요^^손님들이 가득차있던 2층 자리 담엔 2층에서도 먹어보고 싶어요 헤헤옛날 다방같은 의자와 테이블 ㅎㅎ정겨웠어요 뭔가 시간이 멈춘듯한 따스한 인테리어아래 글...

마켓컬리 오바마치즈케이크 주니어스치즈케익 Junior's Cheese Cake Little Fella

마켓컬리에서 주문해본 주니어스 치즈케이크 :-)개당 가격이 8600원 너무 자비리스한가격이죠 ㅎㅎ근데 설명보니 넘 궁금해서 한번 주문해봤어요 제 마켓컬리 아이디는cocomi 입니다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필요하시면 써주시면 감사해요:)뉴욕 장인들의 전통 수제케이크크림치즈 60%함유 전세계가 사랑하는 맛(버락오바마, 빌클...

한스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한스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블루베리 치즈케이크는 조각으로 몇번 먹어본적이 있어서 ㅎㅎ맛을 알고있어서 안심하고 골랐음엄마 생일을 맞이하여 생일케크 - 망고생크림케이크 사고싶었는데 날씨가 너무 더워서 들고가다가무너질까봐 ㅠㅜ...그냥 치즈케이크로 ㅎㅎ작은사이즈 29000원 근데 이것도 레어치즈케이크가 아니고 치즈무스위에 생크림이 덧...

[순천여행] 카페 메르시 cafe MERCI 카페라떼, 치즈케이크, 밀크티라떼

순천역 근처의 카페 메르시 cafe MERCI  국밥먹고 기차시간 남아서 아랫장에서부터여기까지 걸어왔어요 한 20분정도 걸었나?케이크종류도 다양하고 위쪽에는 파운드케이크나 컵케이크종류도 있더라구요 구움과자류도 보이고 매장은 이런분위매장한쪽에 작게 옷가게도 운영하더라구요보드게임도 있어서 가져와서 하면 되는 듯 ㅎㅎ우리둘은 보드게...
1 2 3 4 5 6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9131362
9840
1184065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