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치즈케익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신사 르알래스카 아이스자몽티, 카라멜마끼아또, 카라멜치즈케이크, 아이스아메리카노, 포레누아케이크

르알래스카!이날이 주말 밤이었는데 르알라스카에 사람이 거의 없어서 ㅎㅎ창문 정말 예쁘당 나중에 집지으면 저렇게 큰 통창으로 만들어서 저기서 햇빛받으며 차도먹고 책도읽고 *_* (집 언제짓나요 ?ㅋㅋ 제 생애 집 지어보나요?ㅋㅋㅋㅋ)평소엔 사람많아서 사진 안찍는데 이날은 텅텅 ㅋㅋ자몽에이드 시원한거랑아이스카라멜마끼아또 였던 듯?ㅎ카라멜치...

목동 디저트맛집 케이크카페 도모 Cake cafe DOMO 티라미스롤, 치즈케이크, 커피

목동 디저트맛집 케이크카페 도모 Cake cafe DOMO 작년에 두번 방문하고 ^^ 올해 첫 방문이예요 주소 ~근데 이날은 늦은저녁에 가서 케이크가 다 팔려서 정말 아쉬웠어요쇼케이스 텅텅 ㅠㅠ흑흑새로나온 딸기케익이랑 예전에 못먹어본 케이크 먹어보고 싶었는데 ㅎㅎ다 예전에 먹어봤던 케이크만 남았더라고요^^;;그치만 맛있으니까 ㅋㅋ 남은...

홍대카페 디저트카페 이미 Imi 딸기쇼트케이크, 치즈몽블랑, 카라멜마끼아또, 카페라떼

홍대쪽의 디저트카페 이미여긴 커피도 디저트도 워낙 맛있어서 종종 갈 곳 정하지 않았을때 들러요^^ 치즈몽블랑, 따뜻한라떼딸기철이니 딸기쇼트랑 아이스 카라멜마끼아또 주문^^귀여운 치즈몽블랑 ㅎㅎ얼마전에 딸기몽블랑도 먹었는데 요게 저번에 먹은 이미의 딸기몽블랑 ㅎㅎ오늘은 치즈몽블랑으로 ^^ 치즈맛도 퐁퐁나고 안에 부드러운...

광명 이케아 푸드코트 절인연어샐러드, 닭다리튀김(치킨), 키쉬, 미트볼, 김치볶음밥, 불고기덮밥, 치즈케익, 핫도그콤보, 초코선데아이스크림

광명이케아에 이제야 가봤다.사람좀 빠지고 가야지 하다가 ㅎㅎㅎ매장사진도 엄청 찍었는데 일단 푸드코트부터 올리는걸로 흐흐절인연어 샐러드 6500이건 가격이 싸진 않았다 ㅋㅋ마늘빵, 키쉬, 닭다리튀김 오른편의 그릇에 담아서 트롤리에 다 싣고나중에 계산하면 된다.이건 천원에 판매되던 야채반찬류,, 밥메뉴 시키면 하나 집어도 괜찮을 듯 했다&...

[부산여행] 부산 빵집투어 50년이된 부산의 빵집 백구당

부산의 3대빵집이라는 백구당에 들렀다.이번 부산여행에서는 빵집을 참 많이 다닌 듯 ㅋㅋ;50년이 넘은 백구당 ㅎㅎ우리 아버지보다 한살 어린 나이의 백구당 ㅋㅋ쑥쌀식빵이 유명하다고 하더라 ㅎㅎ요 크로이즌빵도 유명하고 ㅎㅎ 근데 이건 맛을 못봐서 아쉬움 ㅠㅠ 아침에갔는데도 빵이 꽉꽉 차 있었다다 완전 맛나보여서 정신이 혼미해짐 ㅎㅎ쿠키랑 ...

홍대카페 디저트카페 이미 Imi 퓨어치즈, 딸기몽블랑, 카라멜마끼아또

홍대의 카페 이미 Imi예전에 한번 방문하고 두번째 방문 ^^퓨어치즈랑 딸기몽블랑 ^^딸기쇼트도 넘 먹어보고 싶었는데...딸기몽블랑 비주얼에 이끌려;;;맛 없으면 이상한 치즈케이크지만 요건 진짜 내스타일 치즈맛//ㅅ//텍스쳐는 부드러운데 맛은 완전 꾸덕한 치즈맛딸기몽블랑 ~4등분으로 잘라주셨다.꺄악 크림 왜이렇게 청순하죠 ㅋㅋ맨 위에 ...

[강릉여행] 바다가 보이는 스타벅스 Starbucks 강릉안목항점 스타벅스 2015다이어리 도장찍기 ~

스타벅스 강릉안목항점 :-)강릉커피거리에 위치하는데, 할리스가 뷰는 제일 좋다고 들었지만다이어리 스탬프찍으러 스타벅스로^^;유리문이 파도물결처럼 되어있어서 참 예뻤다.인테리어 ㅎ 왼쪽에는 바다가 쫙 펼쳐져있어 뷰가 참 좋다전구는 쌩뚱맞지만 ㅋ ㅋㅋ위에 사진들도 외국해변에 외국인들 사진이라 쌩뚱맞음 ㅋㅋ차라리 국내바다나 해녀분들 사진같은거면 더 좋을 것 ...

오랜만에 커피빈! 에스프레소마끼아또 티라미스케이크. 치즈케이크

오랜만에 간 커피빈 ㅎㅎ 개인카페를 되도록 가려고 하고 그나마 많이가는게 스타벅스라 ㅎㅎ정말 간만의 커피빈 ~  배불러서 에스프레소마끼아또 ~ 맛난 티라미수 ~커피랑먹는 케이크는 언제나 꿀맛^^치즈케잌도 *_ *커피빈의 까망베르치즈타르트를 정말 좋아하는데이날은 없어서 치즈케익으로 ~커피빈 핑크카드 이제 못쓴다고해서 좀...

압구정 코코브루니 치즈케이크, 코코케이크, 에스프레소마끼아또, 초코청크스무디

오랜만에 간 코코브루니 :-)여긴 압구정점 맛나보이던 홀케익들 ~ 영국왕실 가족들의 개인 수석쉐프였던 분과 콜라보레이션해서로얄패밀리의 디저트들을 맛볼 수 있어욤!ㅋㅋ이튼메스 엄청 맛나보여요 ㅋ근데 정작 주문한건 코코브루니 옛날부터있던 메뉴들..ㅋㅋㅋㅋ요 종이 케익쇼케이스 위에서 하나 집어왔는데다 맛나보이고 ㅋ 위에 부분이 종이 잘라진것...

파리바게트 케익 쿠키앤치즈케이크 빠리바게뜨 쿠앤크케익

파리바게트의 쿠키앤치즈케이크 ^^ 동생 생일이라서 사왔던 케이크 파리바게트랑 뚜레주르에서 파는 쿠키앤치즈케이크가 그동안 궁금하긴 했는데작년부터 못먹어봐서 ㅋㅋ한번 사봤다^^연말까지 쓸 수 있는 2만원 이상 케이크구매시 5000원 할인쿠폰이문자로 날아와서..(해피포인트에서 날아온 쿠폰)22000원짜리인데 17000원에 구매:-) ...
1 2 3 4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7198
1517
1216549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